울진 물회 맛집, '울산회식당' 다녀왔습니다. 

울산회식당

물회 처음 먹어봤습니다. '이게 물회구나'하며 인지하고 먹어보는건 처음입니다. 


● 울진 해안도로, '울산회식당' 위치.

해안도로

식당 이름은 '울산회식당'인데, 울진에 있습니다. 동해안 7번국도, 해안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식당입니다.  동해안 해안도로 너무 이뻐요. 해변으로 내려가 볼수도 있습니다. 

울산회식당. 전화번호 : 054-782-6887.

경북 울진군 기성면 망양리 495-2.




● 경상북도 울진 해안도로, '울산회식당' 근처 관광 명소.

동해안 해안도로는 처음 가봤는데, 정말 아름답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행복지수가 뿜어져 나옵니다. 

울진해안

인터넷 게시물중에서 미국 LA 사람들이 햇살을 잘 받아서 낙처적이고 긍정적인것 같다는 글을 본적있는데, 동해안도 마찮가지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따사로운 햇살받으며 투명한 바다 바라보며 살면 굉장히 행복할거 같습니다. 부러워요.

해안도로해변

울산회식당은 경상북도 울진군 해안도로 가운데에 있습니다. 위사진은 울산회식당 맞은편 해안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식당 코앞이 바다입니다. 너무 기분 좋은 경치 입니다. 투명한 바다와 기분 좋은 햇살받으러 굳이 제주도까지 가지 않아도 되겠구나 싶습니다.



울진여행

울진 물회 식당 아래로는 JTBC 캠핑클럽에서 핑클이 다녀간 구산해변이 있습니다. 

울진 구산해변 근처에는 돌아볼 곳이 많습니다. 울진 구산해변 근처 월송정, 구산항, 구산전망대 추천합니다. 그리고 해안도로를 따라 올라가면 물회 맛집 식당이 나옵니다. 

구산해변

식당 위로는 MBN 바다가 들린다에서 나온 망양휴게소, 망양전망대, 망양해변이 있습니다 

망양해변




● 울진 해안도로, '울산회식당' 물회 후기.

울진회식당

물회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회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가격으로보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여행은 돈쓰러가야 재밌습니다. 

물회추천

식당 내부입니다. 제가 앉은 곳은 별관(?) 느낌이었습니다.

믈회맛집

물회입니다. 채소와 오징어회, 다른 회가 있었을 텐데 잘 모르겠습니다. 회가 정말 많습니다. 한가득 나옵니다. 

물회인데, '물'이나 육수는 없습니다. 대신 각 얼음 한사발이 나옵니다. 물은 맹물을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울진맛집

식당 종업원분과 옆자리 아저씨께 '이 물회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물었습니다. 고추장, 초장 알아서 취향것 넣고 비벼먹으랍니다. 특별한거는 없었습니다. 별거없습니다. 

해안도로맛집

저는 초장없이, 고추장과 얼음만 넣어 비벼먹었습니다. 고추장에 무슨 비법이 있는건가해서 고추장만 넣었습니다. 

물회먹는법

물회 맛있습니다. 기분 좋은 달달함과 아삭한 채소, 쫄깃한 회의 조화가 굉장히 기분좋습니다. 

그런데 생각 벅벅합니다. 너무 고추장만 넣었나봅니다. 얼음이 녹는 속도보다 제가 먹어치우는 속도가 너무 빨랐나봅니다. 



맹물

취향것 맹물을 넣으라고해서 물을 넣었습니다. 

물회덮밥

물도 조금 넣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을 넣어야 맛있습니다. 벅벅함도 살아지고, 식감도 나름 부드러워집니다. 물 넣어 드세요. 밥도 말아 드세요. 맛있어요. 물회 맛있어요. 해안도로 가면 물회 또 먹을겁니다. 


● 경상북도 울진 해안도로, '울산회식당' 메뉴판 가격.

영업시간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 까지. 마지막주문은 6시 50분(?). 커피는 셀프.



울산회식당메뉴

'광어, 도다리, 돔, 우럭, 모듬회' 2인기준 각 8만원 / 세꼬시 8만원 / 한치회 4만원 / 오징어 3만원 / 아나고 6만원 / 멍게 3만원 / 해삼 3만원 / 전복죽 15000원 / 물회 15000원 / 회밥 15000원 / 매운탕 5만원(공기밥별도) / 한치 물회, 횟밥 2만원 / 소주 맥주 4천원.

해안도로여행

경삭북도 해안도로, 7번 국도 너무 이쁘고 기분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단, 자가용 가져가면 맥주 한잔도 못합니다. 


여행,7번국도,해안도로, 동해안,물회,맛집,울산회식당,울진맛집,해안도로맛집,구산해변,망양전망대,울진여행,망양해변,물회맛집,동해안_해안도로,물회가격,메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