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신발 택(신발딱지)로 보는 신발 관리 방법.

신발택


품질보증표시.

본 제품은 공정거래 위원회가 고사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수리, 교환, 환불해 드립니다.

보증기간:1년.

교환장소: 구입점.

수입자:아디다스코리아(주).

아디다스 고객만족센터:1588-8241.

본 제품은 품질에 이상이 있어 피해보상이나 수선을 원하실 때에는 반드시 품질보증서를 지참 하시고 구입점으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세탁을 했거나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변형과 품질 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의 이상에 대해서는 보장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만 수선 가능 시에는 실비로 수선하여 드립니다.

경고.

라벨에 표시된 사용상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십시오.

불꽃 접근 시 불길이 옮겨 붙을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작은 부품이 탈락되면 삼킬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신발의 경우, 신발 끈이 에스컬레이터 등에 낄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체질에 따라 피부알러지사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경고! 입에 넣으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용출될 수 있으니 입에 넣지 마시오.




● 신발 관리 및 주의사항.

신발딱지

 

 

천연가죽 및 인조가죽(합성가죽) 제품. 스웨이드(세무) 제품.

스웨이드신발

천연가죽(스웨이드) 제품은 물세탁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오염시 부드러운 솔로 닦고 슈크리너를 사용하십시오

천연가죽의 경우 소재의 특성상 약간의 표피가 벗겨지는 현상이 발생하나 자연스런 현상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천연가죽(스웨이드) 제품은 물기(습기, )에 의해 이염 또는 변색이 있을 수 있으므로 우천 시 또는 눈길에서는 착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착용 시에는 진한 색상의 양말을 착용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물에 젖었을 경우 신발은 통풍이 잘되는 직사광선이 비치지 않는 그늘에서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소재에 따라 고온 또는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 또는 방치할 경우, 제품에 이상(변형, 변색, 밑창분리, 가스발생, 기능저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시간이라도 도운 날씨에 차안에 제품을 보관할 경우 제품의 이상이 발생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기름칠 한 바닥에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끄러져 부상을 초래하거나 제품의 변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섬유 제품, 천 제품. 

신발세탁

세탁시 상온수(15~25)와 부드러운 스펀지를 사용하여 주십시요.

섬유나 합성가죽 제품의 표면에 오염 발생시 비눗물을 적신 천을 사요하고 구두약 등의 보혁유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표백제나 표백성분이 있는 세제는 사용하지 마시고 세제를 사용하는 경우 세제에 넣은 채로 장시간 방치하시면 안됩니다.

신발은 통풍이 잘되는 직사광선이 비치지 않는 그늘에서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금속 스터드(징) 사용제품-축구화, 야구화.

축구화관리

금속 스터드(징) 사용 제푸은 천연 잔디용이므로 맨땅에서 착화시 스터드(징)파손 및 부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사용전 스터드(징) 나사를 단단히 조이지 않으면 부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스터드(징)의 탈부착 시에는 반드시 전용 드라이버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스터드(징)의 탈부착 시, 스터드가 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터드(징)이 있는 제품은 아스팔트나 콘크리트에서 사용할 경우 쉽게 미끄러지거나 다필 수 있으므로 아스팔트 등에서 절대로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신발 바닥끼리 부딧히거나 콘크리트 등에 신발 바닥을 털거나 하는 행위는 파손의 원인이 됩니다. 

람, 동물, 물건을 향하여 해당 제품을 던지거나 발로 차지 마시기 바랍니다.


골프화.

방수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신발주의사항

● 주의사항.

제품의 사용수명 연장과 올바른 사용을 위하여 반드시 취급 시 주의사항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소재에 따라 물세탁이나 세탁기의 사용이 불가한 제품도 있으므로 세탁표시기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보존시에는 적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방수 기능 소재 제품(고어텍스 소재)을 제외한 일반 제품의 경우에는 수분 노출 시(,) 물이 제품에 스며들 수 있으니 착화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화기, 스토브나 헤어드라이어 등에 의해 강제로 건조할 경우 신발이 변형, 변색, 밑창분리, 가스 발생, 기능저하, 화재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발 뒷부분을 구겨서 신는 경우, 뒤축 보호제의 파손 변형으로 인하여 직간접적인 부상이나 사고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젖은 상태로의 착화는 냄새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요.

모든 신발 제품은 젖거나 얼은 바닥면(특히 맨홀, 타일바닥, 대리석, 무빙워크 등)은 매우 미끄러우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발

제품의 부자재를 아동이 삼키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소재에 따라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자동문 등 자동으로 가동하는 설비나 장치에 말려 들러 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말려 들기 쉬운 부분이나 가장자리에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고 특히 보호자는 아동의 안전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남성 여성용 신발은 성별에 따른 일반적인 발의 형태에 따라 디자인되어 있으며, 성인 청소년 아동 여부, 성별 및 개인에 따라 방의 형태 차이가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신발을 착용하여 부상이나 사고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성인이나 청소년이 아동용 제품을 착용하는 경우 또는 그 반대인 경우, 부상이나 사고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서 종이택 등을 제서할 경우, 조잉택이나 택고리의 날카로운 부분으로 부상을 입지 않도록 유의하기디 바랍니다.

운동화알러지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은 제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이상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상현상이 있는 경우, 즉시 착용을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발끈이 느슨해지면 신발의 벗겨짐이나 느슨한 끈으로 인한 사고나 부상으로 이어질 가능서잉 매우 높으므로 항상 착용 시, 신발끈을 꼭 조여주십시오.

발톱이 길거나 짧은 경우, 제품에 손상을 주거나 운동 또는 보행시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발은 신는 것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제품의 용도(경기종목, 실내용, 실외용, 흙, 잔디, 등산, 해양활동)에 따라 구조와 소재가 상이하므로 용도에 맞지 않는 신발을 선택하시거나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하시는경우, 제품의 손상, 부상, 사고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발에 맞지 않거나 맨발로 장시간 샌달이나 슬라이드를 착용하는 경우, 찰과상과 같은 부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발 바닥의 마모가 심한 경우, 미끄러질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무리한 착화를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습기를 완전히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착용은 피부트러블, 이염 등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마른 상태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신발습기

신발이 젖은 경우, 신발 내부에 신문지나 흰색의 천을 이용하여 원래의 쳥태를 유지한 채로, 통충이 잘되는 그늘진 곳으로 말려 주시기 바랍니다.

바닷물이나 염분(염화칼슘)에 오래 노출될 경우 접착상태가 나빠지거나 부식 등 제품에 손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깨끗한물로)바로 세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진한 색상 바지의 경우, 신발 제품에 이염 될 수 있고 진한 색상 신발의 경우, 바지제품이 이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봉부위가 찢어지거나 밑창분리 등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하시고 수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부자재를 포함하여 신발 제품을 아동이 신는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장난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정소재의 제품의 경우, 보온효과등으로 인한 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헹굼과정이 부족한 경우, 알칼리 세제 등이 남아 제품에 남아 변색을 초래할 수 있으니 충분한 헹굼과정을 거치시기 바랍니다.

신발끈을 별도로 세탁하지 않는 경우, 이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운동화세탁

신나등의 휘발성 용제를 사용하면 제품의 변형이나 변색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발관리,신발세탁,신발교환,품질보증,세무,스웨이드,세탁,관리,보관,이염,알레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