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선블럭, 선크림, 선블록.

다이소에서 선블럭 샀습니다. '선크림, 선블록, 선블럭' 다양하게 불리고 있는데 누가 이름좀 통일시켜줫으면 좋겠네요.

다이소선크림

하나는 제가쓰고, 하나는 아버지 드릴겁니다. 가격이 부담없어서 함부로 남용하기 좋습니다. 선블록(선크림,선블럭)은 아끼는거 아니라고 했습니다. 흥청망청 과용·용할 겁니다. 

다이소는 방문하기가 참편합니다. 누가 말시키는 사람도 없고 마음껏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랄라블라 그런 가게들은 누가 말걸까봐 무서워서 못가겠습니다. 무서워요. 뭘 알아야 대답할텐데 아무것도 몰라서 들어가기가 무섭습니다. 다이소 편함.


● '썬크림, 선블록, 선블럭' SPF PA 설명.

선크림효과

'SPF'는 '자외선 B(UVB)'를 차단하는 정도 입니다. 

'PA' '자외선 A(UVA)'를 차단하는 정도입니다.

'SPF · PA' 모두 높을 수록 자외선 차단 수치가 높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화학 성분이 높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크림은 자신의 피부 민감성과 목적, 용도에 맞춰 선택하여야 합니다. 

일반적인 도심에서 사용이라면 'SPF 30, PA+++'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 다이소 선블럭(선크림,선블록)., 위드피카 퓨어 앤 마일드 썬크림.

자외선 방지크림. 다이소 흰곰 선블럭입니다. 흰곰이 귀여워서 샀습니다.

다이소선블럭

sun cream, SPF 50+ PA++++.

HELLO BEAR. SUMMER.

위드피카

위드피카, 퓨어 앤 마일드 썬크림 SPF 50+ PA++++.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끈적임&번들거림 NO! 부드럽고 촉촉하게 펴 발리는 산뜻 촉촉 데일리 썬크림.

'SPF50+ PA++++'의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 / UVB 모두 차단!

세라마이드 선분 , 실크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하여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

코튼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여 부드럽고 촉촉하게 펴 발리는 썬크림.

썬크림

사용법: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몸에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용법용량: 본 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다.

효능 효과: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전성분: 정제수, 사이클로펜타실로세인,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사이클로헥사실록세인,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징크옥사이드,피이지-10다이메티콘,나이아신아마이드,디에칠아미노하이드록시벤조일헥실벤조에이트, 마그네슘설페이트,솔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실리카, 다이스테아다이모늄헥토라이트,세레신,에틸헥산다이올,비즈왁스, 향료, C30-45알킬다이메틸실릴폴리프로필실세스퀴옥세인,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아데노신,다이소듐이디티에이,커피콩추출물,세라마이드엔피,부틸렌글라이콜,글리세린,코튼추출물,실크아미노산.

사용시 주의사항: 화장품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 할 것. 상처가 있는 부위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선블록

품명: 헬로베어썸머 위드피카 썬크림.

제조판매 : (주) 셀트리온스킨큐어.

제조: (주)나우코스.

메이드 인 코리아.


다이소 , 헬로베어썸머 위드피카 썬크림(선블록,선블럭).

다이소 가격 3000원. 용량 50ml. SPF 50+ PA++++.

선크림리뷰

다이소 선크림 입니다. 안녕 곰 여름 함께 피카 선크림. 곰돌이 선크림입니다. 

여름에 선크림 안바르면 나중에 큰일납니다. 선크림 바르는거 잊고다니면, 나중에 아파서 고생합니다. 앞으로 100살 넘게 살텐데, 아프기 싫습니다.

곰돌이선크림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진 패키지가 맘에 듭니다. 

선크림의 기능성은 과한편이지 않나 싶은데(SPF 50+ PA++++), 멀리 여행이나 자전거 탈때에 유용할거 같습니다. 특히 '뒷목, 귀'를 잘 발라줘야 합니다. 피부가 타서 벗겨질때 보면 '뒷목, 귀'가 항상 그렇습니다. 

헬로베어썸머 위드피카 썬크림 부드러움이 강한 상쾌한 향입니다. 누구나 호불없음 부드러운 향 입니다. 

끈적임 없는 선크림 입니다. 끈적임은 없습니다. 상쾌한 향때문인지 끈적임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로션 마냥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선블럭

잘 발리는 편입니다. 이런거 보고 발림성이 좋다고들 하는데 '발림성(발림썽)'이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이 별로라서 발림성이라는 단어는 참 별로입니다.

선크림인데 불구하고, 익숙한 핸드크림 느낌으로 잘발립니다. 

하지만 발린후에는 약간의 무거움이 있습니다. 약간의 텁텁함이 있습니다. 그것이 지나치진 않지만, 잘 발리는 거에 비해 텁텁함이 있어서 예상외였습니다. 

백탁현상은 못느끼겠습니다. 있겠죠 뭐. 있으라지.

저렴한 선블럭(3000원)에 큰거 바라지 않습니다. 야외활동이 많은 날이다 싶으면, 목까지 꼼꼼하게 바르면 얼굴만 하얗게 뜨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선크림

다이소 '데일리 선 블록 트리플케어(주황색제품)'와 비교해보면, 위드피카 곰돌이 선크림이 더 잘발립니다.

다이소 주황색 선블록 후기.

2019/05/25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다이소 선크림, 데일리 선블록 트리플 케어(선블럭), 후기,효능, 자외선차단, spf pa 기능


선크림,썬크림,후기,리뷰,다이소,선블록,선블럭, SPF, PA,기능성선크림,위드피카,데일리,저렴한,가성비,여름,여행준비물,화장품,여름선물,자외선자단,잘발리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