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썬크림,선블럭, 선크림, 선블록.

다이소에서 선블럭 샀습니다. '선크림, 선블록, 선블럭' 다양하게 불리고 있는데, 선블럭이 제일 있어보이는 명칭 입니다. 누가 나서서 명칭 좀 통일시켜줫으면 합니다.

다이소선크림

하나는 제가쓰고, 하나는 아버지 드릴겁니다. 가격이 부담없어서 함부로 남용하기 좋습니다. 선블록(선크림,선블럭)은 아끼는거 아니라고 했습니다. 흥청망청 과용·남용할 겁니다. 선크림 헤프게 사용하고 또살겁니다. 부담없는 가격 3000원입니다. 선블럭을 헤프게, 흥청망청 바르고 다닐겁니다. 



● '썬크림, 선블록, 선블럭' SPF PA 설명.

spfpa

'SPF'는 '자외선 B(UVB)'를 차단하는 정도 입니다. 

'PA'는 '자외선 A(UVA)'를 차단하는 정도입니다.

'SPF · PA' 모두 높을 수록 자외선 차단 수치가 높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화학 성분이 높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크림은 자신의 피부 민감성과 목적, 용도에 맞춰 선택하여야 합니다. 

일반적인 도심에서 사용이라면 'SPF 30, PA+++'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 다이소 선블럭(선크림,선블록), 데일리 선 블록 트리플 케어(주황색).

작년에도 샀던, 다이소 선블록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친구도 빌려주며 헤프게 사용해도 부담없습니다.

다이소썬크림

Daily Sun Block Triple Care. 데일리 선 블록 트리플 케어.  SPF 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UV protecting. 미백 기능성 Whitening. 주름개선기능성 Anti Wrinkle.

가격 3000원. 60g.

선블럭

안티 링클,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

데일리 선 블록 트리플 케어는 제외선 UVA와 UVB를 차단하여 자외선에 노출되기 위운 얼굴과 목 등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탄력있고 화사하게 가꾸어 줍니다. 백탁이 적어 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달팽이 점액여과물이 보습 효과를 높여 부드러우면서도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여 줍니다.

선크림성분

선크림 사용법: 스킨케어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와 목, 다리 등에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줍니다. 

효능, 효과 :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SPF 50, PA+++).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기능성화장품 주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티타늄디옥사이드, 4-메칠벤질리덴캠퍼,이소아밀파라-메톡시신나메이트,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전성분: 정제수,미네랄오일,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티타늄디옥사이드, 4-메칠벤질리덴캠퍼,프로필렌글라이콜,사이클로메치콘,이소아밀p-메톡시신나메이트,나이아신아마이드,세틸에필헥사노에이트, 세테아릴알코올,스테아릭애씨드,카올린,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폴리소르베이트60,세틸피이지/피피지-10/1디치콘,비즈왁스,소르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페트롤라툼,잔탄검, 1,2-헥산디올, 알지닌,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페녹시에탄올,달팽이점액여과물,알로에베라잎추출물, 디소듐이디티에이,아데노신,향료.

선크림부작용

용상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가. 사용 중 붉은 반범,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증의 이상이 있는 경우.

나. 적용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하지 말 것.

3. 보관 및 취급상의 주의사항.

가.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을 것.

나. 유아, 소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다. 고온 내지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4. 이 제품의 자외선 차단 지수 및 자외선 A차단 등급은 식품의약품안전청고시 자외선 차단 효과 측정 방법 및 기준에 따라 측정하였음.

선블록주의

데일리 선 블록 트리플 케어.

용량: 60g.

제조원 (주)스킨팜.

제조판매업자: (주)오가닉팜코리아.

메이드 인 코리아.


●다이소 , 데일리 선 블록 트리플 케어(선블럭,선크림).

주황색 선블럭, 다이소 가격 3000원. 용량 60g. SPF 50 PA+++.

선블록

다이소 주황색 선크림입니다. 다이소에서, 선크림 중에서 가장 많이 진열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선블럭'답게 생겼습니다. 멀리서 봐도 선블록이구나 싶은, 직관적인 판단이 가능합니다. 

작년에 쓰고 또 구매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취해 구매하게 됩니다. 선블럭은 남용해야 합니다. 아낄게 아닙니다. 저렴한 가격에 취해 헤프게 쓸겁니다. 

다이소선블럭

선크림의 기능성은 과한편이라 생각됩니다(SPF 50 PA+++). 멀리 여행이나 자전거 탈때에 유용할거 같습니다. 특히 선크림은 '뒷목, 귀'를 잘 발라줘야 합니다. 피부가 타서 벗겨질때 보면 '뒷목, 귀'가 항상 그렇습니다. 

데일리 선 블록 트리플 케어는 부드러운 향입니다. 상쾌함과 부드러운 향이 섞인 느낌입니다. 그중에서 부드러움 향의 비중이 조금더 높게 느껴집니다. 누가 싫어 하지 않을 익숙한 향입니다. 

끈적임 거의 없습니다. 조금 있다 싶긴한데, 불편한 정도가 아닙니다. 막, 억지로 끈적임을 느끼려고 하면 느껴집니다. 

생각보다 잘 발리지 않습니다. 묽은 부분과 안묽은 부분이 분리된 느낌의 제형입니다. 그래서 잘 문대서 펴발라줘야합니다. 발리성이라고 표현하던데 '발림성(발림썽)'은 어감이 좋지 못해서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잘 펴바르고 나면, 답답함 텁텁합은 크지 않습니다.

백탁현상은 못느끼겠습니다. 있겠죠 뭐. 있으라지.

저렴한 선블럭(3000원)에 큰거 바라지 않습니다. 야외활동이 많은 날이다 싶으면, 목까지 꼼꼼하게 바르면 얼굴만 하얗게 뜨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선크림

다이소 '헬로베어썸머 위드피카 썬크림(하늘색제품)'와 비교해보면, 주황색 선블록이 곰돌이 선크림보다 중량이 많습니다. 그리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덜한 덕분에, 화학성분을 덜 바르는 셈입니다. 

다이소 하늘색 선크림 후기.

2019/05/24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다이소,선크림(선블록,선블럭) 후기,리뷰,헬로베어썸머 위드피카 썬크림


선크림,썬크림,후기,리뷰,다이소,선블록,선블럭, SPF, PA,기능성선크림,위드피카,데일리,저렴한,가성비,여름,여행준비물,화장품,여름선물,자외선자단,잘발리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