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건강 웰찌, 창억떡 먹었습니다. '통팥찰떡, 호박인절미' 솔직한 후기 리뷰 입니다. 

창억떡

누나가 부모님 사다준거 몰래 먹고 있습니다. 나름 효자인데 재밌게 살고 있습니다.


● 창억떡이 만든 입안가득 포근한 통팥찰떡 소개.

통팥찰떡

창억떡 since 1965. 좋은 재료 맛있는 떡. 우리쌀로 만든. 착색료 무첨가.

떡을 담다, 마음을 담다. 좋은 재료로 정성스런 마음을 담아 드립니다. 


심품유형: 떡류(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

보관방법: 냄동 보관(-18도 이하).

통팥고물(팥, 설탕, 고운꽃소금), 찹쌀, 정제수, 설탕, 천일염.

웰찌

이 제품은 우유, 호두, 대두, 계란, 밀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계란 밀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본제품은 공정거래 위원회 고기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 냉동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조리 방법: 시원하고 쫄깃한 맛을 즐기시려면 상온에서 1~2시간 자연해동해서 드세요. 따뜻하고 찰진 떡을 드시려면 전자레인지에 1개 30초, 2개 50초, 3개 1분 10초 가열하여 드십시오.

부정 불량 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 창억떡이 만든, 입안가득 포근한 통팥찰떡 후기 리뷰.

창억떡통팥찰떡

통팥 고물이 묻은 찰떡입니다. 주로 먹기전 몇 시간동안 상온에 꺼내 놓거나, 냉장보관 후에 먹었습니다. 

통팥고물 묻은 찰떡은 전자레인지에 가열해도 된답니다. 가열해도 괜찮다고 합니다. 1개 30초 2개 50초 전자레인지 가열해도 괜찮다고 합니다. 가열해서 먹을껄 그랬습니다. 가열해서 먹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몰랐네요.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숨이죽어 퍼지거나 눌러붙을까봐 못했는데, 아쉽습니다.

통팥찰떡후기

통팥찰떡의 식감은 쭉쩝 쭉쩝 씹힙니다. 재밌습니다. 첫맛은 팥향과 함께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끝맛은 달달 짭쪼름합니다. 떡이 달달합니다. 그 단맛이 기분 좋게 찾아옵니다. 개인적으로 팥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에게도 괜찮게 맛있습니다. 

부모님이 드시는거 몰래 훔쳐먹는 입장입니다. 때문에 가격을 몰라서 어느 정도 가격에 이 정도 맛과 양을 나타내는지는 가늠이 안됩니다. 



● 창억떡이 만든, 부드럽고 쫄깃한 호박인절미 소개.

창억떡호박인절미

창억떡 since 1965. 좋은 재료 맛있는 떡. 우리쌀로 만든. 착색료 무첨가.

떡을 담다, 마음을 담다. 좋은 재료로 정성스런 마음을 담아 드립니다. 

심품유형: 떡류(가열하지 않고 섭취하는 냉동식품).

보관방법: 냄동 보관(-18도 이하).

호박시트{찹쌀가루,찹쌀,정제수,설탕,천일염,호박인절미,마른 호박) 카스테라가루(계란,정백당,밀가루), 웰가에스피,베이킹파우더.


창억호박인절미

이 제품은 우유, 호두, 대두, 계란, 밀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계란 밀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본제품은 공정거래 위원회 고기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동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조리 방법: 상온에서 1~2시간 자연해동 해서 드세요. 퍼지거나 눌어붙을 수 있으니 저자렌지 사요을 피해주십시오.

부정 불량 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 창억떡이 만든, 부드럽고 쫄깃한 호박인절미 후기 리뷰.

호박인절미후기

겉 포장을 열면, 낱개로 하났기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냉동 보관하는 떡이기 때문에 장기간 보관이 용이하고, 여럿이 편하게 나눠먹기 용이합니다. 

호박인절미가열

먹기전 상온에서 몇 시간 두거나, 장시간 냉장보관 하여 녹여 먹었습니다. 실수로 전자레인지에 돌려봤는데, 떡이 늘어집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퍼지고 눌어붙어서, 떡이 제 모습을 잃습니다. 자연 해동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호박인절미

떡이 쫄깃쫄깃 합니다. 달콤합니다. 떡이 쫄깃해서 먹는동안 재밌습니다. 

호박 인절미 인지 모르고 먹었을때는 호박이 들어갔는지 몰랐습니다. 달콤한 가루 묻은 쫄깃한 떡으로 인지했습니다. 호박향이 뚜렷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인절이 가루(고물)가 촉촉하고 무게가 있는 편이라, 휘날리지 않습니다. 먹기 꽤 편리합니다. 고물이 묵직해서 인절미 인지도 몰랐습니다. 

촉촉, 쫄깃, 달콤 합니다. 떡의 색상과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먹을 맛 납니다. 


떡,창억떡,웰찌,하루건강,냉동떡,냉동보관,보관방법,해동,떡해동방법,전자레인지,쫄깃,인절미,호박인절미,통팥찰떡,팥떡,통팥,달콤,디저트,조리방법,가열방법,솔직한,리뷰,후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