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아씨드. 

치아씨드

한창 방송에서 다이어트가 열풍이 불었던 시절에 뜨거웠던 치아씨드입니다. 

치아씨드효능

포감감을 주면서 영양소가 풍부하여 많은 인기를 끌었고, 지금도 식단조절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치아씨드 먹는법.

치아씨드먹는법

치아씨드, 적게 먹어도 풍부한 포만감.

요거트, 주스, 스프, 죽, 시리얼 등으로 간편하게 드실 수있는 다이어트 곡물입니다. 

치아씨드의 맛은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치아씨드는 따로 조리 없이, 시리얼과 먹거나, 요거트, 요구르트, 스무디 등에 뿌려서 먹을 수 있습니다.




● 치아씨드 효능, 영양소, 건강.

치아씨드포만감

치아씨드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오래도록 포만감을 주며, 칼로리가 낮은 곡물입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오메가-3 지방산과 알파 리놀레산을 함유하고 있어서 체중 감소에 유용합니다. 

치아씨드는 게실염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게실염은 대장의 벽에 음식물이 고이면서 발생하는 염증입니다. 치아씨드의 풍부한 식이섬유는 대변의 흐름을 활성화하여 게실염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특히 게실염은 식이섬유를 적게 먹을 수록 위험하다고 합니다. 

 

 


치아씨드는 심혈관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식이섬유 섭취가 증가하면 혈압이 낮아지고, 콜레스테롤 수치 또한 낮아집니다. 특히 식이섬유가 면역계와 염증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로써 심혈관 질환, 암, 비만, 당뇨까지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치아씨드의 섬유질은 변비를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배변은 목속의 독소를 배출한다는 점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치아씨드는 당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치아씨드가 몸속으로 흡수되어 초도당을 탄수화물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덕분에 제2형 당뇨병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아씨드혈관

치아씨드의 오메가-3는 혈전증, 부정맥, 심장 발작, 뇌졸중 등의 심장질환 예방에 훌륭합니다. 이러한 식물기반의 오메가3는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낮추기도 합니다.




● 치아씨드 섭취시 주의할 점.

치아씨드식도

치아씨드는 자신의 무게의 27배의 물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말린 치아씨드를 먹은 후 바로 물을 마시면 식도가 막힐 수도 있습니다. 


치아시드,치아씨드,건강,곡물,씨앗,뇌졸중,다이어트,당뇨예방,변비,부정맥,섬유질,식단조절,식이섬유,심장질환,심장발작,심혈관질환,시고,영양소,효능,주의,부작용,혈전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