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스카이돔, 고척돔 야구장 근처 맥주뚜껑 다녀왓습니다.

맥주뚜껑은 원하는 병맥주를 직접 가져다 마시는 가게입니다. 맥주뚜겅, 맥주창고 이름만 다르고 같은 결의 가게 입니다. 


하이네켄


맥주창고,맥주뚜껑,창고형,셀프병맥주,병맥주,수입맥주,셀프할인점,안주사가도,안주배달,모임,맥주집,수입병맥주, 기네스,하이네켄,호프,주점,고척동,고척돔,스카이돔,키움히어로즈,돔구장,동양미래대학교,먹자골목,고척먹자골목,그라운드고척, 창고형맥주집,안주들고가도,안주직접.




● 고척동 맥주뚜껑, 스카이돔 앞 맥주뚜껑 위치, 장점.


맥주뚜껑. 호프,요리주점.

전화번호 : 02-2060-0018.

서울 구로구 고척동 62-135.

고척동 먹자골목.


수입맥주


창고형 세계맥주 셀프 할인점 맥주뚜껑 세계맥주. 안주를 사와도 되고, 안주 배달 시켜 먹어도 되는 병맥주 주점 입니다. 야구가 끝나고 남은 간식들 들고와서 병맥주랑 한잔 할 수 있는 주점 입니다. 


고척동 맥주뚜껑 실외입니다. 수입 병맥주 가게가 뭐가 특별난게 있어서 리뷰를 할까 싶습니다. 고척동 맥주 가게가 매력적인게, 창밖 뷰입니다.

 

 


고척동맛집


위 사진이 고척동 맥주뚜껑 창밖모습입니다.

'고척돔, 스카이돔' 길건너 2층에 위치한 비어(맥주뚜껑)라서 고척돔의 상황이 훤히 보입니다. 스카이돔 야구장에 직접 들어가지 못해도, 어떤 고척돔안의 기운을 간접적으로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잠실 야구장은 구장에안에 직접 들어가지 못해도, 야구장 외곽에 위치한 야외 비어(생맥주집)에서 야구장의 열기를 간접체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같이 스크린으로 야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맥주창고


고척 스카이돔 길건너, 2층 맥주창고도 야구장의 기운을 받으면서 맥주도 마시고, 야구도 볼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한 잠실야구장 외곽의 비어처럼 말입니다. 즉, 야구장 옆에서 맥주도 마시고 다같이 야구도 보고 할 수 있습니다. 

 

 




● 고척동 맥주뚜껑, 스카이돔 옆 비어, 병맥주.


기네스


기네스 흑맥주. 영국에 본사를 두고있는 흑맥주 브랜드 입니다. 

흑맥주는 참 매력적입니다. 일반 맥주들에서 쉽게 느기지 못하는 단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흑맥주의 쓴맛 탓인지, 목넘김 이후에 올라오는 쓴맛 직후의 단맛이 기분이 좋습니다.


수입 병맥주 (맥주 창고, 맥주 뚜껑 등) 가게들은 병맥주를 가져다 먹는 냉장고 안에 유리잔을 배치해 두기때문에, 맥주를 이쁜 잔에 따라서 마실 수 있습니다. 맥주를 이쁜 잔에 따라 마시면, 느낌적으로 굉장히 좋습니다. 맥주가 입술에 닿을 때에 거품의 촉감도 매력적입니다. 


고척동 맥주두껑 기본안주로 과자를 주셨습니다. 짭조름한 과자에 맥주 한잔하는 거, 별거 아니지만 굉장히 상쾌합니다. 


하이네켄


하이네켄 Heineken. 1864년 창업. 세계에서 네 번째 큰 맥주 회사 입니다.

아까 먹던 기네스잔에 그대로 따라버린 하이네켄 입니다. 하이네켄의 청아함, 청량함, 상쾌함은 매력이 있습니다. 


맥주를 잘 모르는 입장에서, 하이네켄과 칭다오는 뭔가 느낌적으로 비슷합니다. 맛은 확연히 다르지만, 그냥 느낌이 그렇습니다.


맥주뚜껑안주


이른 시간에 수입 병맥주 몇병 마셨더니, 서비스 안주 주셨습니다. 이쁜 파인애플입니다 

 

 




● 고척동 수입병맥주 맥주뚜껑 실내.


맥주뚜껑안주


메뉴판이 벽에 직접적으로 적혀 있습니다.

안주, 나쵸, 팝콘, 마른안주,한치, 쥐포, 오징어, 육포, 먹태,모듬포,황도, 파인애플&계절과일,스팸,에센뽀득, 모듬소세지.


맥주냉장고


'맥주창고, 맥주뚜껑'같은 수입 병맥주 비어 들은, 이처럼 병맥주를 직접 가져와서 마십니다. 편하게 맥주 냉장고 에서 가져다 마시고 나갈때 마신 명만큼 계산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수입병맥주 주점들(맥주창고,맥주뚜껑, 세계맥주셀프할인점)의 가격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병맥주 몇 병 안마셨는데, 계산할때 보면 생각 이상의 지출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수입 병맥주 주점에 가게될되는 날은, 친구들이 많아서 같이 술마실 넓은 자리가 필요할때,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안주를 직접 사들고 갔었습니다. 




● 그라운드 고척 먹자골목.


고척먹자


'동양미래대학교, 고척 스카이돔, 구로 성심병원'이 마주하고 있어서 유동인구 비교적 많은 고척동 먹자골목 입니다. 


야구가 끝나면, 먹자골목에서 한 잔 더하고 가는 편입니다. 잠실 구장은, 야구가 끝나면 곧바로 집에가야만 하는 느낌인데, 스카이돔은 바로 앞에 주점들이 모여있어서 매력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