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 마요볶이 후기, 리뷰, 소견, 의견.

이 맛잇는 라면을 너무 늦게 알았습니다. 굉장히 제 취향입니다. 아프지 않게 알싸한 매운 향이 굉장히 매력적이 라면입니다.


와바시마요볶이_4


와사비,와사비조리,와사비요리,와사비향,와사비마요볶음,와사비볶음,볶음면, 컵라면,오뚜기,와사비마요네즈,와사비마요볶이,라면볶이,물버리는곳,와사비마요,라면추천,라면,추천,후기,리뷰,의견,소견,마요네즈, 와사비마요네즈.




와사비 마요볶이 소개.


와바시마요볶이_1


와사비 마요볶이.

와시비의 알싸한 맛을 부드러운 마요와 프락토 올리고당으로 감싸는 환상의 콜라보 제품.

알싸한 와사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마요의환상 콜라보.

화살표 부분부터 개봉하여 불을 따라 내세요!


끓는 물 4분.


와바시마요볶이조리


조리방법(꼭 읽어보세요).

뚜껑을 개봉한 후 끓는 물 400ml을 표시선까지 부읍니다. 4분 후 뚜껑에 표시된 화살표 부분을 잡고 뜯어내어 물을 버립니다. 액체 스프와 와사비마요를 넣고 잘 비비고 마지막에 별첨스프를 넣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물이 뜨거우므로 버리실 때 화상에 주의하십시오. 액체스프와 와사비마요는 식성에 따라 적당량을 넣어 주십시오.


영양정보.

495kcal.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함유.


와바시마요볶이원재료


원재료명.

소맥분, 변성전분, 팜유, 클루텐,식용유지가공품, 이스트맥기스, 유화유지, 난각분말, 면류첨가알칼리제, 비타민b2, 녹차풍미유, 정제수, 백설탕, 발효식초, 홀스래디쉬, 정제소금, 난황액, 향미유, 변성전분, 구연산, 잔탄검, 홍화황색소, 치자청색소, 칼슘이나트륨(산화방지제), 프락오올리고당, 포도당, 사골육수농축액, 양파, 농축사과과즙, 진한감칠맛분, 백설탕, 버섯양념농축액, 정제소금, 옥수수전분, 마늘, 생크림분말, 향미증진제, 생강분말, 후추,분말, 칠리추출물, 계란후레이크, 파슬리후레이크, 조미쇠고기맛후레이크, 건청경체, 건당근.


알레르기 주의.

이 제품은 돼지고기, 메밀, 토마토, 오징어, 새우, 게, 고등어, 땅콩, 조개류, 복숭아, 아황산류 성분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와바시마요볶이_2


별첨으로 계란 후레이크와 파슬리도 들어있어요.


와바시마요볶이스프


별첨스프, 액체스프, 와사비마요.

 

 




● 와사비 마요볶이 후기, 소견.


와바시마요볶이_3


와사비 마요볶이의 면을 익힌 후 액체 스프를 넣은 상태 입니다. 

면은 뜨거운물을 넣은 후 4분간 기다린 후 물을 따라 버리면 됩니다. 


후레이크스프

 

 


와사비마요(액체스프, 연녹색)를 넣고 별첨스프를 넣었습니다. 별첨스프에는 계란 후레이크와 파슬리 가루가 들어있습니다. 라면을 먹던중 후레이크의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이 매력있습니다.


라면볶이


와사비마요볶음 맛. 강추.

맛있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라면입니다. 잘잘하게 씹히는 후레이크도 매력적이고, 라면의 변발도 괜찮습니다. 

특히 와사비의 향이 굉장히 강력하고 매력적입니다. 와사비마요 소스를 전부 넣어 먹었습니다.  와사비의향이 굉장히 강합니다. 고추처럼 아프게 매운맛은 없습니다. 하지만 코가 아려오는 매운 자극은 계속해서 찾아옵니다. 재채기가 나올랑말랑, 자극이 계속 됩니다. 하지만 그 자극이 밉지 않습니다. 와사비와 화학조미료의 향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맛있습니다. 중독성이 강한 맛입니다. 그 햐잉 너무 강해서 다 먹을 즈음엔 눈, 코, 전두엽이 아려옵니다. 와사비마요의 양을 조금식 조절해 가면 조리해 먹어야겠습니다. 

 

 


다만, 양이 너무 적습니다. 오뚜기 라면볶이 제품 모두가 그렇듯이 양이 너무 적습니다. 국물이 없어서 그렇게 느껴집니다. 컵라면 하느는 먹다만 기분입니다.


유통기한지난음식


와사비마요볶음이 집에 굴러다니길래 먹은건데, 알고보니 유통기한이 지나 있었습니다. 하지만 유통기한은 유통하는 기한일뿐 음식물은 조금 지난채로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이걸 먹은 시점이 18년 여름 쯔음인데, 유통기한에 한 6개월쯤 지나 먹었습니다. 그래서 와사비 향이 강했던 것일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