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스카이돔 테이블석 뷰, 음식물반입 팁, 술반입하는법.


고척 스카이돔, '키움 히어로즈' 대 '기아 타이거즈' 시범경기 다녀왔습니다. 평일 시범경기는 무료 입장이었습니다. 앉고 싶은 내야석에 앉아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2018/10/22 - [문화 생활/축제 공연 여행] -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 실내외 모습. 넥센 야구 후기.

2018/03/20 - [문화 생활/축제 공연 여행] - [프로야구] 고척 스카이돔 넥센 시범경기 관람.


스카이돔


미세먼지 탓에 우울해 보이는 고척스카이돔.

스카이돔,고척돔,야구장,키움히어로즈,넥센히어로즈,히어로즈,돔구장,고척동,고척그라운드,돔야구장,키움야구장,좌석,배치,뷰,테이블석,매표소,버건디석,다크버건디석,2층테이블석,지정석,고척돔1루석,1루석,홈팀원정석,원정응원석,야구장먹거리,야구장치킨,치맥,롯데마트치킨,맥주,필라이트,고척롯대마트,고척동마트, 야구장음식,야구장음식물,음식,맥주,야구장주류,야구장반입,야구장음식물,반입,주류,야구장술,야구장간식,야구장,음식물반입,야구장맥주,야구장주류반입, 야구장맥주, 야구장맥주반입, 야구장음식반입,술반입,고척스카이돔좌석,고척야구장,고척야구장,야구장데이트, 고척돔좌석,좌석추천.



 

 


● 고척 스카이돔 매표소, 키움 히어로즈 매표소, 넥센 매표소.


스카이돔매표소


내야 매표소는 고척스카이돔 정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키움매표소


고척스카이돔 '3루매표소'라고 적혀있는데, 이게 정문 내야 매표소입니다.

보통 줄이 길게 서있으니, 미리 예매를 하여 기계로 표를 발권받거나, 모바일 티겟을 추천합니다.

 

 




●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 복도 먹거리.


스카이돔복도


고척 스카이돔 내야 실내 복도 입니다. 도회적인 회색에 정이 없는 차가운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인지 먹거리 매장의 인심도 야박하게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높습니다. 야구장에 자주 찾기 꺼려지는 요인입니다. 


야구장 먹거리는 양은 적고, 값은 비쌉니다. 애초에 표값도 부담스럽고, 재입장시 음식물 반입까지 되지 않기 때문에, 야구장 한번 방문에 지출이 큽니다. 재밋게 놀자고 온거니까 돈을 쓰긴하지만 항상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생깁니다. 때문에 지출을 줄이는 방법으로, 첫 입장시 많은 음식을 싸갈것을 추천합니다. 




● 고척 스카이돔, 꿀팁 먹거리, 야구장 먹거리 간식.


고척 야구장, 스카이돔, 실내 간식 비쌉니다. 과거의 야구장은 재입장 할 때 음식을 마음껏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때문에 밖에서 치킨이나 피자를 주문해서 먹던가, 근처 편의점에서 술을 사다먹었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 '야구장 주류 반입 금지', '음식물 반입이 규제'가 생기고 많은것들이 변했습니다. 


야구장술


음식물 반입 규제 때문에, 야구장 입장시에 가방을 검사합니다. 

야구장 첫 입장 할때 반입 할 수 있는 주류는 '맥주 1L 플라스틱병(1L 이하 PET병)' 입니다. 

야구장 첫 입장 할때에 '가방, 쇼핑백'에 각종 음식물 반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재입장시에는 음식물 반입니 안됩니다.

 

 


고척돔반입


그래서 고척돔(스카이돔) 근처 롯데마트에서 먹거리를 사들고 갔습니다.


친구랑 2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맥주 1L 2병 들고 갈 수 있었습니다. 마트 치킨, 리코스 나쵸 구매했서 야구장에 들고 갔습니다.


사진 속 제품 모두 합하여 약 15000원 나왔습니다. 야구장 안에서 15000원 이면 치킨 1마리 가격입니다. 근처 롯데마트에서 약간의 수고로움을 통해서 치킨1마리, 큰 나쵸, 맥주2L(1리터 2병, 개인당1리터)를 구매했습니다. 



롯데마트 구로점. 고척돔과 롯데마트는 도보 15분 정도 걸립니다. 


야구장술반입


롯데마트에서 사온 '필라이트 맥주'와 치킨입니다.


마트 치킨은 이미 제조해놓은걸 들고오는 것이기 때문에 이제막 튀긴 기름진 튀김보다는 맛이 덜합니다. 그래도 가격이 약 70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남자들끼리 놀러올때는 1인 1닭으로 야구장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트 치킨을 사올때, 치킨옆에있는 전자레인지에 한번 돌려와야합니다. 미리 조리해놓은 치킨이라 식어있습니다. 스카이돔 야구장안에는 개인이 사용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가 없습니다. 


맥주 플라스틱 컵은 입장할때 얻었습니다. 입장할때 캔맥주는 반입금지기 때문에 캔맥주를 맥주컵에 따라서 입장시킵니다. 그컵을 얻어왔습니다. 


야구장음식물반입

 

 


리코스 나쵸 입니다. 받침은 마트 치킨 옆에 놓여있던 것을 가져왔습니다. 나쵸는 양이 너무 많아서 야구가 끌날때까지 다 못먹었습니다. 그래서 매우 행복했습니다. 야구보면서 계속해서 입이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나쵸를 야구끝날때 까지 계속 먹는거 행복한 일입니다. 


야구장생맥주


야구장 안 매장에서 1L 카스 생맥주는 7000원입니다. 

롯데마트 필라이트 1L 병은 약 1900원 입니다. 

2017/12/17 - [문화 생활/맛집] - [하이트진로] 캔 맥주 4종 후기


필라이트는 맥주맛 음료 입니다. 발포주라고 해서 진짜 맥주는 아니지만, 맥주보다 더 강한 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알콜 도수는 맥주와 같습니다. 향이 매우 강한 필라이트를 먹고난 후, 야구장 카스 생맥주를 마셔보니 카스생맥주는 물탄 맥주로 느껴졌습니다. 필라이트 조심하세요. 다른 맥주를 물로 만들어버리는 강항 향을 지녔습니다. 필라이트는 제 취향입니다. 



 

 


● 고척 스카이돔, 키움 야구장 좌석 뷰, 다크 버건디석.


스카이돔자리


1루, 2층 내야자리. 205.

다크 버건디석(2층 테이블 석 옆자리, 아마도).

주중 17000원, 주말 25000원.


스카이돔원정팀


고척 스카이돔구장 홈팀 1루석, 원정 3루석.


스카이돔뷰

 

 


위치상으로는 2층 테이블석 자리입니다. 그러나 2층 테이블석 사이에 시야를 방해하는 장애물 자리가 있습니다. 즉, 2층테이블석 위치에 시야를 방해하는 장애물석은 등급이 낮은 '다크 버건디 석'으로 예상됩니다. 이자리에 앉아서 구경했습니다. 경기내내 선그라스를 착용하고 관람하는 기분입니다. 가끔 환호성 치면서 일어나면서 경기를 보면, 굉장히 깔끔해진 시야에 감탄이 나옵니다.  

 

고척돔뷰


다크 버건디석(2층테이블석사이에 끼인자리)에서 일어서서보면 이런기분 입니다. 저렴한가격으로 17000원 가격으로 40000원(2층테이블석)의 위치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테이블은 없습니다. 




● 고척 스카이돔, 키움 야구장 좌석 뷰, 2층 테이블석.


고척돔테이블석


1루, 2층 내야자리. T12.

2층 테이블석 시야, 뷰.

주중 40000원, 주말 60000원.

고척 스카이돔구장 홈팀 1루석, 원정 3루석.


테이블석


사진보다 크고 가깝게 보입니다. 비싼 자리 답게 테이블과 훌륭한 뷰를 보여줍니다. 야구장에서 테이블이 있는 자리는 정말 편안합니다. 정말 돈들이 보람이 느껴지는 자리입니다. 자리가 너무 비싸서 그렇지.

 

 




● 고척 스카이돔 실외.


고척스카이돔


경기가 끝나고 버스 정류장에서 바라본 고척돔입니다. 고첫 스카이돔. GOCHEOK SKY DOME. 야구장.


스카이돔조형


스카이돔 앞 야구공 조형물 입니다.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스카이돔화장실


고척 스카이돔 남자화장실 입니다. 웬만큼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보기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