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모든 은행·GS25 편의점, 입출금·이체 수수료 무료 이벤트.

기간: 2018년 4월 3일 부터 6월 30일 까지.

 

 

 

 

 

 

케이뱅크에서 전국 모든 은행 영업점에 한하여 입출금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체 수수료 마저 무료입니다.

 

단, 기간이 6월 30일 까 입니다.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저의 케이뱅크 체크 카드 배송일이 4월 2~5일 사이 즈음일텐데, 그동안 이벤트를 하는 지 전혀 몰랐습니다.

 

덕분에 입금하려고 조금 거리가 있는 우리은행을 찾아다녔는데, 괜한 고생이었습니다.

 


 

 

6월 15일에 받은, 이벤트 홍보 메일을 보고서야 뒤늦게 알았습니다.

 

 

아무래도 이메일을 보면 온통 광고 뿐이라 이메일 확인을 등한시했던 제 불찰이었나 봅니다. 

 

 

 

하루에도 광고 메일이 2~30개씩 오다보니, 이벤트 기간 중에 케이뱅크에서 보낸 메일을 무의식중에 지워버렸나 봅니다.

 

이제라도 알았으니, 한 주 동안은 마음 편히 동내 은행 다녀야 겠습니다.

 


 

 

 

 

 

 

이벤트 내용.

기간: 2018년 4월 3일~6월 30일.

대상: 케이뱅크 모든 고객.

내용: 전국 모든 은행 영업점 및 GS25 편의점 내 자동화 기기 입출금 무료!

 

 

꼭 알아두세요.

·VAN사에서 위탁 운영중인 점외 및 일부 영업점 내 자동화기기는 수수료 면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각 은행 영업점 내 설치된 자동화기기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자동화기기 설치 장소에 따라 24시간 운영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S25 자동화기기 입금은 ATM기기에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위치는 GS25 혹은 당행 고객 금융 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수수료는 은행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수수료 번경 시 시행 1개월 전에 당행 홈페이지, 앱, 이메일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문의 : 케이뱅크 고객센터(1522-10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