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안전화 샀어요. 안전화 신고 일하는데 발이 아주 든든하네요. 

 

내가 사서 내가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Recommended safety shoes walker reviews, cheap cost-effective work shoes made in China, shoes for work.

 

 

 

노가다
노가다

 

 

 

일반 운동화에 비해 발이 확실히 무거운 감이 있긴 한데, 내 발 지켜주는 거니깐 납득합니다. 

 

워커 색이 연한 카키색 정도 느낌인데 , 색감이 좋아요.

 

미국 워커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요. 

 

 

 

일할때신는
일할때신는

 

 

 

신발 앞부분, 발가락 윗부분이 유난이 딱딱해서 무거운 물건에 깔려도 발이 살아남을 수 있다는 확신이 있어요.

 

다만 신발 앞 굽을 일부로 벅벅 긁은 자국이 있어요. 아래 사진.

 

 

작업화추천
작업화추천

 

 

 

신발이 안전하다는 것, 외피가 질기다는 것을 테스트하려고 그런 걸까요?

 

안전화(작업화) 앞 굽을 동전이나 쇠로 벅벅 긁은 느낌이네요. 

 

하지만 안전화의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납득합니다. 

 

 

 

가벼운 발편한 안전화 통풍 작업화,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가벼운 경량 발편한 안전화 미끄럼방지 통풍 작업화

COUPANG

www.coupang.com

 

 

 

작업화

 

 

안전화 신발의 만듦새 차체는 좋아요. 

 

튼튼해 보이고, 벌어짐 없고, 단단해요. 

 

다만 신발의 좌우(오른발 왼발)의 모양새가 달라요. 

 

대놓고 짝짝이 신발처럼 보이진 않지만, 자세히 보면 (같은 270 사이즈인데 불구하고) 도 다르고, 신발 곳곳의 디자인도 다르고 그래요. 

 

하지만 안전화의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납득합니다. 가격이 깡패.

 

 

 

깔창통풍깔창
깔창

 

 

 

이 빅보스 안전화(작업화)를 사면 기본 깔창 외에 노란색 기능성 통풍 깔창을 추가로 줍니다.

 

기본 깔창만 사용하면 굽이 딱딱해서 발아파요. 그래서 추가 깔창이 이 안전화에 추가 깔창이 꼭 필요해요.

 

빅보스 브랜드에서 푹신하진 않지만 기능성 통풍 깔창을 챙겨준 것은 참 감사한 일이에요.

 

하지만 이 노란 깔창이 푹신하진 않아서 오랜 시간 일하는 분들은 발이 아플 수 있어요.

 

하루종일 일어서서 일한다면 더 푹신한 깔창 구매를 추천해요.

 

(하지만 신발이 너무 푹신하면 발목이 꺾일 위험이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내가 사서 내가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가벼운 발편한 안전화 통풍 작업화,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가벼운 경량 발편한 안전화 미끄럼방지 통풍 작업화

COUPANG

www.coupang.com

 

 

 

안전화추천워커
안전화추천

 

 

약 2주 정도 안전화를 신어봤는데, 장시간 착용하면 신발이 무겁게 느껴지긴 하네요.

 

안전화 덕분에 하체 운동되는 거 같아서 기분은 좋아요. 

 

저는 지금 하는 일을 '운동하는데 돈을 주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체가 강하게 운동되는 기분이 좋아요. 

 

안전화가 운동화에 비해 무겁기도 하고, 마찰력과 접지력도 좋아요.

 

그 덕분에 상체로 힘을 쓸 때 보다 쉽게 체중을 싣을 수 있기 때문에 일 할 때 유용하고 좋네요. (일반 운동화에 비해)

 

 

 

이염오염
이염

이염

 

 

이 빅보스 저렴한 가성비 안전화의 단점은 , 양말에 이염(오염)이 좀 있어요. 

 

엄지발가락 부분에 검점 색이 물들었어요. 

 

처음에 엄지발가락에서 피가 난 줄 알고 굉장히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단순히 검붉은 색 오염입니다. 

 

 

부분세제 매트리스 실사용 후기, 쇼파 카시트 오염 부분 빨래 내돈내산

 

부분세제 매트리스 실사용 후기, 쇼파 카시트 오염 부분 빨래 내돈내산

최근에 매트리스(침대, 소파 쇼파 등)에 음식물이 묻었어요. 며칠 전에 조카의 가족이 방문했는데, 그때에 과자를 먹다가 묻은 거 같아요. 다이소에서 내돈주고 사서, 내가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

rumbing.tistory.com

 

 

양말을 빨 때 부분 세탁세제를 추가해서 세탁했기 때문에 검정이 좀 많이 탁해졌어요.

 

검정에서 지금은 연한 갈색으로 남아있는데, 이처럼 양말에 색이 오염이 되니깐 어두운 계열 양말 착용을 추천합니다. 

 

 

 

안전화
안전화

 

 

 

큰 장점 : 저렴한 가격, 튼튼한 하다

 

아쉬운 단점 : 양말 오염, 안 푹신, 좀 무거움, 좌우가 다른 모양새

 

제가 위험한 일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가벼운 발편한 안전화 통풍 작업화,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가벼운 경량 발편한 안전화 미끄럼방지 통풍 작업화

COUPANG

www.coupang.com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가격이깡패.

 

양말 더러워진 건 속상한데, 가성비 좋고 운동되는 거 같아서 좋아요. 

 

안전화, 작업화, 일할때, 안전, 노가다, 야외, 신발, 워커, 깔창, 한국, 가성비, 추천, 후기, Safety shoes, work shoes, work, safety, hard work, outdoor, shoes, walkers, insole, Korea, cost-effectiveness, recommendations, review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