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을 차단한느 레저용 쿨 스카프, 가격 3000원. 

 

남녀공용 프리 사이즈.

 

내돈주고 내가 사용해 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다이소자외선차단

 

 

야외활동이 많아져서 얼굴과 목 뒤 부분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구매했어요. 

 

자외선이 비부에 미치는 영향.

단기간 과다 노출은 일광화상, 그을림, 햇빛 알레르기가 발생합니다. 장기간 노출은 피부의 세포, 섬유 조직 및 혈관에 많은 퇴행성 변화로 피부의 조기 노화와 피부암(주로, 비흑색종 피부암과 악성 흑색종 피부암)이 발생합니다.

(출처 : 질병관리청)

 

 

건강용품

 

 

다이소는 너무 다양한 물품을 팔고 있어서 , 내가 원하는 물건 찾는 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아웃도어 스카프 마스크는 건강용품(스포츠용품) 부분에 진열돼 있어요. 

 

 

쿨스카프

 

 

자외선을 차단하는 레저용쿨 스카프. 가격 3000원. 

 

남녀공용, 프리사이즈, 골프, 등산 자전거 등 아웃도어(야외) 활동 시 사용. 

 

귀에 서는 고정 방식. 통기성 촘촘한 매쉬

 

 

얼굴피부보호

 

 

제품 특징

UV 88% 차단, 촘촘한 매쉬, 자외선은 차단하고 공기는 순환시켜 쾌적한 야외활동 가능.

 

주의사항

약 30°C의 미온수에 중성세제를 풀어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드라이클리닝, 표백제, 다리미 등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화기 근처에서의 사용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세탁 후 선선한 그늘에 뉘어서 건조해 주십시오. 세탁 후 강하게 비틀어 물기를 제거할 시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명: 골프자외선차단마스크

재질:폴리에스터 95%, 스판덱스 5%

제조국:중국 MADE IN CHINA

제조·판매원: 지티코퍼레이션 

 

 

매쉬

 

 

제품을 머리를 통과시켜서 착용하고 귀에 걸면 됩니다. 

 

제품의 앞뒤로 매쉬 로재로 되어 있어서 숨쉬기는 편해요. 

 

 

이어홀

 

 

측면에는 귀에 걸 수 있도록 구멍(이어 홀)이 나있고, 옆 면은 통풍이 좀 덜된 얇고 가벼운 소재로 되어 있어요.

 

자외선 차단에는 나름 효과적인 제품이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통풍이 잘되는 소재라서 햇볕 아래에서도, 얼굴과 목에 그늘을 형성해서 시원할 수 있겠구나 싶어요. 

 

 

스카프

 

 

근데 제품이 너무 작아요.

 

제품 포장에는 프리사이즈라고 적혀있지만, 착용하면 얼굴이 좀 민망하게 표형 될 정도로 작아요. 

 

제가 평균 남성 머리 사이즈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착용했을 때 스카프가 볼살에 묻히는 걸 보고는 화들짝 놀랐어요. 

 

게다가 속살이 비치는 하얀색이라서 좀 더 민망해요. 좀 작은 사이즈인데, 피부가 비치니깐 좀 민망해요. 

 

이 다이소 자외선 차단 스카프를 조카에게 줬는데, 조카가 착용하니깐 좀 잘 맞는 느낌이었어요. 

 

이 스카프는 여성용 혹은 아이용이라고 생각해요. 

 

만약 이 스카프가 짙은 하얀색으로 속살이 비치지 않는다면 착용할만했을 거 같아요. (빛을 반사하는 하얀색을 사야지 천이 검은색에 비해 뜨거워지지 않아요. )

 

 

자외선 차단 메쉬 귀걸이형 멀티 스카프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양면 메쉬 귀걸이형 멀티 스카프 아웃도어 스포츠 마스크 자외선차단 자전거 싸이클 오토바이

COUPANG

www.coupang.com

 

 

그래서 

아웃도어 자외선차단 멀티스카프를 선택할 때 추천사항.

01 피부가 비치지 않는 제품. 

02 밝은색(하얀색 추천)으로 구매해야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03 이어홀이 있어서 귀에 걸수 있는 제품.

 

 

멀티스카프

 

 

위 사진은 프로스펙스 스카프(마스크) 제품들입니다. 저는 야외활동이 많아서 자외선 차단용도의 스카프를 몇개 가지고 있어요. 

 

[ 퍼포먼스 냉감 멀티스카프 OS-Y011 / 퍼포먼스 트레킹 냉감 멀티스카프 OS-Y021 ]

 

왼쪽 스카프는 다이소 제품처럼 앞부분이 매쉬 소재로 되어 있어서 숨쉬기 편하고, 오른쪽 스카프는 아예 쫀쫀한 재질이라서 피부에 착 달라붙는 제품이에요. 피부에 달라붙어도 속살이 선명하게 비치지 않아서 착용할만해요. 

 

이런 모습을 기대하며 다이소 스카프를 구매했는데, 기대와는 너무 달라서 좀 아쉬웠어요.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해 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자외선, 차단, 스카프, 마스크, 숨쉬기편한, 후기, 다이소, 리뷰, 추천, 한국, 뒷목, 아웃도어, 야외활동, UV rays, blocking, scarf, mask, comfortable to breathe, review, Daiso, review, recommendation, Korea, back neck, outdoor, outdoor activitie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