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선크림 팔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다이소 선크림은 매년 다른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약 1년마다 다이소에서 선크림을 하나씩은 구매하게 되는 거 같은데 매번 다른 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Comparative review of Daiso sunscreen, cloudiness, spreadability, whitening.

 

 

다이소선크림

 

 

올해는 야외활동이 많아서 선크림을 두 개나 구매했어요. 

 

비교하려고 다른 제품을 산 것은 아니고, 다른 시일에 구매하다 보니 다른 제품을 각각 구매하게 됐어요. 

 

 

다이소

 

 

선크림은 화장품 매대에 있거나, 여름 큭별판매 매대에 위치해 있어요. 

 

다이소에 판매 상품이 너무 다양해지면서 물건 찾는 게 너무 어려워졌어요. 

 

 

올데이선크림

 

 

다이소 올데이 선크림 3000원.

오릭스 올데이 선크림 플러스 65ml

ALL DAY SUN CREAM, SKIN PROTECTION FORM, UVA/UVB RAYS. 

SPF 50+ PA+++

Oriox 65ml

 

 

오릭스

 

 

오릭스 올데이 선크림 플러스 SPF50+/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용법용량] 본 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주세요.

[효능효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SPF50+ PA+++)

[전성분] 정제수, 티타늄디옥사이드,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글리세린, 4-메칠벤질리덴캠퍼, 옥토크릴렌, 에칠헥실살리실레 이트,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 라이드,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 에틸헥실팔미테이트, 사이클 로헥사실록세인, 세테아릴알코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 이지-100스테아레이트, 트라이세테아레스- 4포스페이트, 글라이콜스테아레이트, 피이지-2스테아레이트,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녹차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크렌베리추출물, 부틸 렌글라이콜, 포타슘세틸포스페이트, 솔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다이메티콘, 실리카, 트라이에탄올아민, 아크릴레이트/C10-30 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잔탄검, 에틸헥실글리세린,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페녹시에탄올, 클로페네신, 향료, 알파 -아이소메틸아이오논, 아밀신남알, 시트로넬올, 쿠마린, 리모넨, 제라니올, 헥실신남알, 리날룰

[사용할 때의 주의사항]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에는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보관 및 취급 시 주의사항 1)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2) 직사광선을 피해 서 보관할 것

품명: 오릭스 올데이 선크림 플러스

[용량]65mL

[화장품제조업자 및 책임 판매업자] (주)LCC(엘시시) 충북 음성 군 대소면 삼양로 738-13

 

 

데일리선크림

 

 

 데일리 앤 마이 패밀리 선크림 5000원. 120g

SPF50+ PA+++

Daily , my family sun cream

all skin type.

과일나라

 

 

과일나라

 

 

과일나라 데일리 앤 마이 패밀리 선크림

DAILY & MY FAMILY SUN CREAM SPF50+ PA++++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 부드러운 로션 제형의 무기자차 베이스로 병풀추출물, 쇠비름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여린 피부에 더욱 순하게 사용 가능한 온 가족 선크림.

사용법 | 본품을 적당량 덜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효능·효과 |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SPF50+, PA++++)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용법·용량 | 본 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고르게 펴 바른다.

 전성분 | 정제수, 징크옥사이드,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 부틸 렌글라이콜다이카프릴레이트/다이카프레이트, 사이클로헥사 실록세인, 티타늄디옥사이드, 다이에톡시에틸석시네이트, 폴 리글리세릴-4아이소스테아레이트, 세틸피이지/피피지-10/1다 이메티콘, 1,2-헥산다이올, 나이아신아마이드, 폴리하이드록 시스테아릭애씨드, 다이스테아다이모늄헥토라이트, 마그네슘 설페이트, 트라이에톡시카프릴릴실레인, 알루미늄하이드록사 이드, 스테아릭애씨드, 네오펜틸글라이콜다이에틸헥사노에이 트, 병풀추출물, 아데노신, 부틸렌글라이콜, 펜틸렌글라이콜, 카프릴릴글라이콜, 티트리잎추출물, 쇠비름추출물, 소듐하이 알루로네이트, 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 루로닉애씨드, 하이드롤라이즈드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 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하이알루로네이트, 포타슘하이알루로 네이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크로스폴리머, 소듐아세틸레이 티드하이알루로네이트, 향료, 리날룰, 리모넨.

사용할 때의 주의사항]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 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에는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보관 및 취급 시 주의사항 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나.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품명 | 과일나라 데일리 앤 마이 패밀리

선크림 120g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 (주)웰코스 강원도 춘천시 퇴계공단1길 21-12 WELCOS

 

 

선크림비교

 

 

2023년 현재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선크림 두 제품입니다.

 

저는 선크림을 많이 바르는 편이라 다이소에서 팬매 중인 제품들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두 제품을 구매했어요. 

 

 

다이소화장품

 

 

 

가성비는 오릭스 올데이 선크림이 더 좋아요.

 

발림성 : 과일나라 선크림이 촉촉하면서 더 묽고 잘 발려요. 오릭스 올데이 선크림은 비교적 질고 탁한 느낌이 강해요. 

 

 

과일나라선크림

 

 

향기 냄새 : 과일나라 제품은 가볍고 상쾌한 느낌이고, 오릭스 제품은 무겁고 짙으면서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오릭스선크림

 

 

백탁 : 선크림 특유의 허옇게 뜨는 백탁현상은 '과일나라 데일리 앤 마이 패밀리'제품이 더 심했어요. 과일나라 제품은 백탁현상 때문에 물로 씻어내도 피부가 하얗게 물들어 있었어요. 미백 제품인 듯. 선크림을 떠나서 평소에 피부를 하얗게 포장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요.

오릭스 올데이 선크림은 비교적 백탁현상이 적어서 듬뿍 바르기에 부담없었요. 그리고 비교적 잘 씻겨요. 

 

 

백탁

 

 

위 사진 속 왼쪽이 과일나라,  오른쪽이 오릭스 제품입니다. 빛 때문에 구분이 잘되지 않지만, 과일나라를 바른쪽은 백탁현상 때문에 씻어내도 하얀 피부를 유지했어요. 과일나라 선크림을 긍정적으로 보면 화이트닝, 부정적으로 보면 백탁.

 

 

햇살로부터 보호와 수분 보충까지 가능한 아쿠아 선젤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김정문알로에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SPF50+ PA++++

COUPANG

www.coupang.com

 

 

재구매한다면 '과일나라' , '오릭스' 두 제품 모두 사서 반반 섞어 쓸래요. 

 

과일나라 선크림은 가볍고 상쾌한 향기(냄새)가 좋고, 오릭스 제품은 백탁현상이 적어서 좋아요. 두 제품을 섞어서 그 가운데 지점에서 만나게 하고 싶어요. 

 

요즘 제가 야외활동이 너무 잦고, 선크림을 많이 바르고 다녀요. 따라서 아마도 올해가 가기 전에 선크림을 또 사게 될 거 같아요. 다이소 판매 제품의 품질이 점점 더 발전하는 거 같아서 좋네요. 

 

선크림, 후기, 발림성, 향기, 다이소, 리뷰, 추천, 비교, 여름, 한국, 백탁현상, 하얗게, Sunscreen, Review, Applicability, Fragrance, Daiso, Review, Recommendation, Comparison, Summer, Korea, Cloudiness, Whiten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