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버클 없는  허리띠 벨트 샀어요. 

 

집에 벨트는 많은데, 항상 버클이 불만이었어요.

 

허리띠(벨트)에 버클 있으면, 배가 나와 보여서 싫어요. 

 

그래서 평소에 벨트를 착용할 일이 생기면 군대에서 받은 벨트를 착용했어요. 군대 벨트는 버클이 작고 얇아서 원하는 비교적 원하는 모습이었어요. 

 

 

 

버클없는벨트
버클없는벨트

 

 

 

그러던 와중에 다이소에 버클 없는 벨트(허리띠)가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특히 다이소 허리띠(벨트)의 가격이 말도 안 되게 저렴하네요. 이천 원. 

 

내 돈 내고 내가 사용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버클없는허리띠다이소허리띠
버클없는허리띠

 

 

남녀공용, 어떤 체형이든 OK ! 

다이소 , 탄성으로 잡아주는 버클 없는 벨트. 가격 2000원. 

앞쪽 버클이 없어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어요. 

 

사용방법

01 후크를 조절하여 사이즈를 맞춰주세요. 

02 착용 후 똑딱이 단추를 고정해 주세요. 

 

 

 

노버클
노버클

 

 

 

품명: 노버클고무벨트, ₩2,000

섬유의 조성 및 혼용률:폴리에스터60%, 고무 40%, 고정고리-폴리우레탄, 단추, 후크-스틸(심지, 상표, 보강재, 자수, 장식 등 제외)

제조국명 : 중국 MADE IN CHINA

수입원:(주)아성에이치엠피

최단길이 : 약 52 cm 최장길이:약 120cm

세탁불가

 

 

 

고무줄허리띠
고무줄허리띠

 

 

고무 밴드로 만들어진 허리띠(벨트) 입니다. 

 

신축성이 좋은 벨트(허리띠)라서 웬만한 배 나온 한국인들은 모두 착용 가능해 보여요. 

 

줄 길이를 줄이면, 많이 줄어서 마른 사람도 착용 가능해 보여요. 

 

 

 

후크
후크

 

 

 

벨트 가운데에 후크가 있어서, 이 훅을 열고 벨트의 길이를 조절하면 됩니다. 

 

벨트 고무줄 길이를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벨트 줄의 길이 '줄이고 늘리고'는 넉넉해요., 

 

다만 이 후크의 내구성이 약해요. 

 

 

 

고장벨트줄길이
내구성

 

 

이 벨트의 후크로 허리띠 길이를 조절하는데, 후트를 고정시키는 쇠 부분이 너무 쉽게 부러졌어요. 

 

그래서 후크의 쇠 부분을 구부려서 후크를 고정시켰습니다.

 

이렇게 반 고장 상태로 억지로 사용하고 있어요. 

 

다이소 2000원 자리 허리띠(벨트)라서 이 정도 내구성을 인정합니다. 

 

 

 

비교적 내구성 좋은 노버클 프리벨트 버클없는 허리띠,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포니온 노버클 프리벨트 1+1 버클없는 매직벨트

COUPANG

www.coupang.com

 

 

 

벨트추천
벨트추천

 

 

 

벨트 버클이 없고, 벨트 양 끝에 똑딱이가 있어요.

 

이 똑딱이를 양 측면의 허리띠 부분에 고정시키면 됩니다. 

 

 

단추허리띠
허리띠

 

 

 

평소에 옷을 넣어 입지는 않아요. 사진 찍으려고 잠시 옷을 넣었어요. 

 

벨트에 버클 있으면 무거운 느낌도 있고, 툭 튀어나와서 굉장히 불만이었어요. 

 

다이소 허리띠(벨트)에 버클 없는 것 너무 좋네요. 추천해요. 

 

청바지, 허리띠, 벨트, 밸트, 버클, 다이소, 한국, 추천, 꿀템, 사용방법, 고무줄, 허리, Jeans, waistband, belt, belt, buckle, Daiso, Korea, recommended, useful item, how to use, elastic band, wa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