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조개구이 먹고왔어요.

 

Jjogae Yeongdeungpo, grilled clam restaurant, dishes, review.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사먹었어요.

 

 

가리비

 

 

친구들이 모였는데, 그 중 한명이 조개구이가 먹고싶답니다.

 

그래서 카카오맵에서 조개구이 식당을 검색해서 방문했어요. 

 

가리비가 곱게 누워있는 모습입니다.

 

 

쪼개

 

 

쪼개는 영등포역 5번 출구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영등포역 6,3,5 번 출구 앞,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 이곳은 사람이 워낙 많은 번화가입니다. 

 

식당 맛집도 많고, 사람도 많고, 복잡해요.

 

카카오맵 켜고 찾아가세요. 

 

 

 

 

 

 

쪼개
조개 구이 요리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21-3 1층

 

 

어묵탕

 

 

쪼개 , 오늘 나랑 쪼개.

 

open 17:00 , close 평일 23:00, close 주말(금토) 24:00.

 

'영등포 쪼개 맛집, 오늘의 안주 조개, 쪼개는 살안쪄'라고 적혀있네요.

 

기본 안주로 어묵탕(오뎅탕)이 나옵니다. 

 

네 명이 조개구이 4인분 주문했어요.

 

그래서 어묵이 공평하게 네 꼬치 나왔네요. 

 

친구들끼리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먹었어요. 

 

 

실내

 

 

영등포 조개 요리 식당 쪼개 실내 모습입니다. 

 

절반만 찍었는데, 이정도 규모의 2.5배 정도 더 있어요. 

 

좁지 않은 깔끔한 일반적인 식당입니다. 

 

방문 시간이 오후 5시, 저희가 두번째 손님이였어요.

 

그래서 자리가 좀 비어보입니다.

 

그러나 저희가 퇴장 할 때는 자리가 가득 차있고 대기 손님도 있었어요. 

 

영등포역 근처 사람 정말 많네요. 

 

 

 

 

 

자리마다 기본 양념장 그릇이 나와요. 

 

테이블마다 간장과 초장이 있어서 편하게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조개구이 전문점, 영등포 쪼개 메뉴 가격.

 

테이블마다 '쪼개 메뉴판, 메뉴가격 종이'가 있어요. 

 

 

메뉴가격

 

 

 

 

조개구이, 조개찜(전골), 쪼개 칼국수(2인), 전복버터구이, 해물라면, 날치알주먹밥, 조개추가, 가리비추가, 새우추가, 칼국수사리, 토핑추가, 파스타추가, 치즈추가, 오뎅추가.

 

*기상 악화, 조개 작업불가에 따라 조개 구성이 변경되어서 나올수 있습니다. 

 

소주 맥주 5000원. 번화가 치고 적정 가격이라 감사하네요. 

 

 


 

 

영등포 쪼개, 조개 구이 4인분 71900원.

 

 

조개구이

 

 

조개 구이 4인분(71900원) 모습입니다.

 

푸짐하게 나와요. 

 

성인남자 4명이 술안주로 절적하게 먹었어요.

 

부족하지 않았어요. 

 

토마토스파게티, 크림스파게티도 보이네요. 

 

 

모둠조개

 

 

새우, 치즈 가리비, 키조개, 기타 조개, 모듬조개, 모둠조개.

 

개인적으로는 치즈 안 올린 조개를 좋아하는데, 확실히 조개에 치즈 올려 놓은 것들이 보기가 좋네요. 

 

특히 치즈가 올라간 키조개는 굉장히 인기가 많죠.

 

새우가 있었네요.

 

 

어패류

 

 

살아있는 신선한 조개들입니다.

 

아무래도 '쪼개' 식당 영업이 잘 되고,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조개들이 신선했어요. 

 

특히 전복이 살아서 움직이는게 참 인상적이였어요. 

 

 

모듬 조개 구이 세트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바다식객 캠핑용 모듬 새우 조개 구이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서울 영등포 쪼개, 조개구이 후기.

 

 

조개구이맛집

 

 

처음에는 직원분이 오셔서 치즈 올라간 조개들을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직원분이 초반에 조개를 구워주시면서 전체적인 안주들을 정리를 해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저희가 수다를 좋아하고 술과 함께 먹느라 먹는 속도가 느려서, 중간 쯤 부터는 직접 구워먹었어요. 

 

반찬으로 작은 콘치즈도 있었네요.

 

 

가리비구이

 

 

가리비는 '찜, 구이, 회' 무엇을 해도 맛있는 조개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장 인기가 많은 조개라고 하네요.

 

가리비 술안주로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치즈 안 올라간 조개를 좋아하는데, 치즈 없는 조개가 많아서 좋았어요. 

 

 

전복구이

 

 

전복 구이.

 

굉장히 상징적이고, '아 우리가 좋은 안주 먹고 있구나' 싶은 모습이었어요

 

술을 많이 먹어서 맛은 기억이 안나지만, 참 좋은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조개요리

 

 

조개와 지츠를 버무린 술 안주 입니다.

 

짭쪼름하고 맛있었요. 

 

중간중간 먹는 소주 안주로 좋았던거 같아요. 

 

 

파스타

 

 

토마토 스파게티, 크림 스파게티.

 

몇 년 전부터 술안주로 파스타(스파게티)를 먹는다고 하는데, 맛있네요. 

 

스파게티(파스타) 소주랑도 어울려요. 

 

 

구이맛집

 

 

조개 종류가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조개를 먹는지는 구체적으는 모르겠어요. 

 

새우와, 햄도 있어요.

 

안주로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끊임없이 맛있게, 다채롭게' 먹을 수 있었요. 

 

좋네요. 

 

 

조개구이식당

 

 

성인 남자 4명이 다른 추가 메뉴 없이 '영등포 쪼개, 조개 구이 4인분 + 소주 맥주' 먹었어요. 

 

조개구이 4인분만 먹어도 술 안주로 전혀 부족하지 않았고, 기분 좋게 먹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이야기나 눌수 있어서 좋았네요.

 

이곳은 너무 번화가라서 손님도 많고, 왁자지껄 합니다. 

 

그래서 2~4명의 친구들끼리 술자리를 찾는다면 좋을 거 같아요. 

 

만약 영등포역에서 4명 이상의 모임이나, 차분한 분위기의 식사(술자리)를 찾는다면 편백가원 샤브샤브 식당을 추천해요. 

 

2022.02.03 - [문화 생활/맛집 먹을거] - 편백가원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리필 후기, 편백가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편백가원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리필 후기, 편백가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편백가원 샤브샤브 무한리필 후기, 편백가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소고기 외식 맛집. Shabu-shabu Yeongdeungpo restaurants in seoul.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

rumbing.tistory.com

 

위 링크는 편백가원 내돈내산 샤브샤브 후기 입니다.

 

가족 모임이라면 편백가원을, 친구 모임이라면 쪼개를 추천합니다. 

 

 

모듬조개, 조개구이, 영등포, 맛집, 추천, 안주, 겨울안주, 추천, 가리비, 키조개, 전복, 한국, 서울, Assorted clams, grilled clams, Yeongdeungpo, famous restaurants, recommended, snacks, winter snacks, recommended, scallops, key clams, abalone, Korea, Seou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