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떡을 선물받았는데 맛있게 잘 먹어서 적어둡니다.

 

Rainbow rice cake, return, gift, birthday, party.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전문점 쥬니델리 joonydeli.

 

양금 플라워떡케이크 , 반전케이크, 답례떡, 무지개 바람떡, 셀프 상차림떡, 원데이 클래스.

 

쥬니델리의 '무지개 바람떡'이라고 합니다. 

 

 

쥬니델리

 

 

바람떡은 당일 식품입니다. 가급적 빨리 드셔주세요. 바로 드시지 않으면 금방 굳습니다.

 

냉동 보관 하신 후 드시기 전 미리 꺼내어 1~2시간 정도 상온에서 자연해동하세요. 

 

 

팥떡

 

 

생일 축하 답례품으로 제작되 떡이에요. 

 

색이 참 곱네요. 

 

그리고 나무 포크(꼬치)가 있어서 떡을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이런 디테일 좋네요. 

 

 

무지개바람떡

 

 

무지개 바람떡, 6개 들어있어요. 

 

색이 참 이쁘게 담아놨어요. 

 

각 색마다 특별하게 맛이 다른건 아니였어요. 

 

모든색이 공평하게 맛있어요. 

 

떡 두께가 뚜껍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꽃장식 떡도 입안에서 굴러다니는 게 재밌어요. 

 

 

바람떡

 

 

달콤하고 고소해요. 

 

고소한 기름 향이 아주 가득해서 너무 좋네요.

 

하얀 앙금(백앙금 / 흰소)이 들어 있는 바람떡 입니다. 

 

팥의 껍질을 벗겨내고 만들면 이런 하얀 앙금이 된다고 합니다. 

 

아주 달달하고 부드러운 하얀 앙금이에요. 

 

향이 참 좋은 떡이에요. 

 

앙금이랑 떡의 조화가 좋아요. 

 

 

답례떡

 

 

앙금이 달아서 한번에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나이 들수록 달달한 디저트 같은 것을 음식을 많이 못먹어요.

 

 

선물떡

 

 

그래서 남겨뒀다가 다음날 먹었어요.

 

떡을 선물받은 당일에 먹을 것을 권장하고, 남은 떡은 냉동보관하라고 합니다. 

 

 

알록달록 무지개 바람떡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프레시멘토] 시루와방아 알로록달로록 오색떡 3종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하지만 저는 (냉동 아닌) 냉장 보관했고, 전자레인지에 짧게 가열해서 먹었어요. 

 

하루 냉장보관하고 전자레인지로 가열해서 먹었는데 불구하고 텁텁하지 않고 촉촉했어요.

 

바람떡, 흰앙금, 떡소, 강서구, 서울, 주문떡, 답례, 생일, 선물, 한국, 떡, Wind rice cakes, white bean paste, rice cakes, Gangseo-gu, Seoul, custom rice cakes, return gifts, birthdays, gifts, Korea, rice cake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