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혼술로 캔맥주와 돈까스 먹었어요. 

 

구운 마늘은 제가 집에서 추가한 거예요. 

 

돈까스

 

집 근처에 gs더프레시(마트)가 있어서 참 행복하네요.

 

저녁 좀 늦은 시간에 gs더프레시(마트)에 방문하면 혼자 맥주 안주하기 좋은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맥주안주

 

당일에 직원이 직접 튀긴 '돈까스, 생선가스, 새우튀김, 치킨'입니다. 

 

산책하면서 gs더프레시(마트) 자주 들리는데, 종종 직원 분이 튀기고, 말리고 시간 흐르면 랩으로 씌고 하는 모습을 자주 봤어요.

 

 

더프레시

 

멀지 않은 곳에 gs프레시가 있는 건 정말 행운이네요. 

 

gs더 프레시(gs the fresh) 우리 멀어지지 말아요. 

 

 

돈까스가격

 

최근에는 경양식 돈까스 먹었어요.

 

gs더프레시(gs the fresh) 경양식 돈가스 가격 4500원, 할인가격 2250원.

 

 

가성비 냉동 돈까스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거봉 등심돈까스

COUPANG

www.coupang.com

 

돈가스

 

저녁 7시쯤 넘어가면 튀김요리 가격이 점점 낮아집니다.

 

대형 마트에서 파는 요리처럼 영업 마감이 다가올수록 가격이 하락해요.

 

그래서 저녁에 산책하면서 gs더 프레시(gs슈퍼 gs마트)에 들려서 쭉 한번 둘러봅니다. 

 

저렴하면서 괜찮은 안주가 남아 있으면 캔맥주와 함께 구매합니다. 

 

 

혼술

 

늦은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한 돈가스이기 때문에 집에서 알아서 가열해야 합니다.

 

제가 이 돈까스 조리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에 프라이팬을 꺼내서 마늘하고 같이 구웠어요. 

 

돈가스는 전자레인지로 가열할 껄그랬어요. 

 

 

2021.05.07 - [문화 생활/맛집 먹을거] - GS더프레시 치킨 후기, GS the fresh 우리쌀양념 통닭 튀김 후기, GS슈퍼마켓

 

GS더프레시 치킨 후기, GS the fresh 우리쌀양념 통닭 튀김 후기, GS슈퍼마켓

gs슈퍼마켓 치킨, GS the fresh 치킨 튀김 후기. gs슈퍼마켓의 이름이 'GS the fresh'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GS 슈퍼마켓 자주이용하고 있어요. GS슈퍼마켓 가서 치킨이나 튀김 사먹습니다. GS 슈퍼마켓에

rumbing.tistory.com

 

2022.03.07 - [문화 생활/맛집 먹을거] - gs프레시 새우튀김 맛집, GS the fresh 술안주 간식 추천

 

gs프레시 새우튀김 맛집, GS the fresh 술안주 간식 추천

gs 프레시 새우튀김 맛집, GS fresh 산책하던 중 출출해서 gs프레시(GS fresh) 들렸는데, 튀김류를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새우튀김 참 복스럽게 생겼네요. GS더프레시 강서염창점 더프

rumbing.tistory.com

 

 

마늘

 

구운 마늘은 참 맛있어요. 

 

사실 다른 안주 필요 없이 구운 마늘만 있어도 좋은 술안주예요.

 

 

gs더프레시돈까스

 

돈가스 소스도 함께 줘서 감사합니다. 

 

이래서 산책 코스에 꼭 gs더 프레시(gs슈퍼, gs마트)를 추가합니다.  

 

gs더프레시(슈퍼, 마트) 근처에 살면 질 좋은 안주가 항상 함께 하기 때문에 술이 항상 맛있네요.

 

나중에 이사 가게 되더라도, gs더프레시 근처로 갈래요. 

 

저녁에 혼술 생각 날때면 산책 겸 gs더프레시 들리곤합니다. 

 

내돈내산, 돈까스, gs, 더프레시, 더프레쉬, 안주, 혼술, 맥주, 산책, 마트, 슈퍼, 한국, 튀김, 가성비, 할인, 가격, Naedonnaesan, pork cutlet, gs, the fresh, the fresh, snacks, honsul, beer, walk, mart, super, republic of korea, tempura, cost performance, discount, pric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