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피쉬 이벤트 무료 계측자 증정 받은 후기, Ranking Fish App, Free Measurement Ruler. 랭킹피쉬 이벤트 당첨 후기.

 

이 글은 내가 신청해서 내가 받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물고기자

 

랭킹피쉬라는 어플이 있길래 다운받았어요. 

 

아무생각도 없었는데, 물고기 길이 측정하는 이쁜 자(ruler)를 무료로 준다길래 신청해서 받았어요. 

 

이 랭킹피쉬 앱을 한번도 사용한 적은 없는데, 공짜로 준다길래 허겁지겁 신청부터 했어요. 

 

낚시어플

 

flex your fishing 랭킹피쉬.

전용 계측자 2종.

 

릴리즈 밴드 , 계측자.  무료증정 선착순 400명. 

단, 착불 배송. 이라고 합니다. 

 

 

낚시용

 

릴리즈 밴드. 20cm의 길이를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자(ruler) 입니다.

 

릴리즈 밴드(자)의 총 길이는 23cm로 우럭의 방생 기준 (23cm이하)과 같아요. 그래서 이 자 보다 작은 우럭(조피볼락)은 놓아줍시다 이런 건가 봐요. 

 

'이 자보다 작은 물고기는 놓아는게 좋지 않을까요?' 뭔가 그런 의미 인가봅니다. 

 

릴리즈

 

자가 되게 이쁘네요. 랭킹피쉬 어플 사용해본적 없는데, 뭔가 소속감 생긴 거 같고 좋네요. 

 

'아기 애럭아! 거친 대양을 누비는 개우럭이 되어 다시 만나자'라고 적혀있네요.

 

 

Ruler

 

자 되게 귀엽네요. 

 

저는 작은 생활낚시를 즐기는 사람인데, 저한테 딱 맞는 아이템인거 같아요.

 

방생

 

2021.09.24 - [문화 생활/낚시 바다 강 여행] - 인구항 생활 낚시 조피볼락(우럭),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 항구 생활낚시 포인트 찾기

 

인구항 생활 낚시 조피볼락(우럭),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 항구 생활낚시 포인트 찾기

인구항 생활 낚시, 강원도 현남면 인구리 항구 생활낚시 포인트 찾기. 강원도에서 안전한 생활낚시 할 만한 장소를 물색하던 중 방문하게 된 양양군에 인구항입니다. 강원도는 관광객들이 많이

rumbing.tistory.com

 

저는 작은 생활낚시 항구낚시 즐깁니다.

 

제가 잡는 물고기들이 대부분 20cm 미만이라  간편하게 측정하고 사진찍기 편하고 좋을 거 같네요.

 

새로 받은 팔찌 자로 측정하고 사진찍으면 너무 이쁘겠네요. 

 

 

피쉬

 

랭킹피쉬는 낚시에 관한 모든 것을 자랑하고, 낚시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습득과 나의 낚시 일기 기록까지 낚시에 관한 많은 콘텐츠와 즐길 거리와 자랑거리가 가득한 플랫폼 입니다. 

 

랭킹 피쉬는 우리가 제공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서 마음껏 자랑하고, 즐기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으며, 더 나아가 올바른 낚시 문화 조성에 힘써 지속 가능한 낚시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취미를 즐기면서 환경보로와 수산자원 보호를 하는 것은 결국은 낚시를 오래 함께할 수 있게 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속 가능한 낚시 환경을 만들고 올바른 낚시 문화조성을 위해 금지체장 이하의 어린 물고기들을 보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출발이 낚시인 스스로가 낚시 활동으로 발생하는 환경 오염, 수산자원 남획을 해결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면 합니다. 

 

계측자

 

그리고 거대 계측자 입니다. 

 

1.5m 까지 특정이 가능한 튼튼한 비닐 재질의 자입니다. 돌돌 말아서 가지고 다니면 편해요. 

 

 

휴대용

 

'체장 20cm 미만의 어린 물고기는 놓아주는 아름다운 미덕을 가집시다!'라고 적혀있네요. 

 

물고기를 올려두고 사진 찍으면, 길이도 정확히 측정 가능하고, 물고기 사진도 이쁘게 나와서 자랑하기 좋겠어요.

 

일반 낚시 계측자 가격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낚시 계측자' 검색 링크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qUk1O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낚시어플

 

아직 제대로 사용해 본적은 없는 앱입니다.

 

제가 원하는 기능이 없어서 아쉽긴하지만, 매우 흥미롭네요. 

 

선한 영향력을 강조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랭킹피쉬, 낚시, 어플, 취미, 물고기, 애럭, 우럭, 한국, 여행, Ranking fish, fishing, app, hobbies, fish, eel, urok, Korea, trave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