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이춘복참치 후기, 일식 요리 주점 추천, Sindorim Lee Chunbok Tuna Japanese Restaurant.

 

이 글은 친구 돈주고 내가 먹은 남돈내산 글입니다. 나도 그 친구에게 갚아야하니까 내돈내산 글입니다. 

 

이춘복참치

 

코로나 통제가 많이 풀리고, 뭔가 술 자리가 매우 잦아 진 느낌이에요. 

 

참치 식당에서 친구들 모여서 술 마셨어요. 술 너무 좋네요. 

 

친구가 쏜다고해서 감사한 마음으로 방문했어요. 

 

신도림점

 

신도림역 1번, 5번 출구로나와서 현대백화점 디큐브 시티로 가면 됩니다. 

 

이춘복 참치는 최고의 참치가 아니면 고객에게 절대 선보이지 않겠다는 사명감으로 현재까지 참치 전문점의 선두주자로 손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은 이춘복참치 사이트에서 봤어요.

 

이춘복 참치는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변함없이 전매장 직영점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이 글은 이춘복참치 사이트에서 봤어요.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참치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 신도림디큐브시티 3층

 

가격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메뉴 가격.

 

저녁메뉴(1인가격, 무한 리필 / 6~9세 50%)

 

참치스페셜 30000원, 실장 추천 참치 38000원, 일품 참치, 혼마구로, 혼마구로플러스.

 

소주 맥주 5000원. 이제 어딜가나 술 값이 정말 무서워요. 제가 술 마시는 나이가 됐을 때 소주가 2000~3000원 이었는데, 이제는 두배나 올라버렸네요. 이런거 보면 술을 끊는게 맞는데.

 

메뉴

 

점심메뉴

 

참치회정식, 스시코스, 커플세트, 텐동, 에비텐동, 사케동, 회덮밥, 알탕, 대구탕, 대구지리, 히레까스, 히레가츠동, 일식카레+돈까스, 규동, 알밥, 우동정식, 냉모밀.

 

 

모임

 

실장 추천 참치(1인 38000원 참치 무한리필) 주문했어요. 

 

굉장히 화려하고 푸짐하네요.

 

참치, 튀김, 콘치즈, 샐러드, 초밥 등 먹을게 다양해서 좋았어요. 초밥은 '한치, 새우' 입니다. 

 

'기름소금'이 기본 소스이고, 고추냉이(와사비) 간장은 개인 취향껏 만들어 먹었어요.

 

참치

 

접시 가운데 있는 게 배꼽살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 옆에 소고기 같은 게 뼈에 붙은 살이라고 합니다. 

 

이런 참치 특수부위는 계속해서 리필되지 않는거 같아요. 

 

 

참치회

 

참치 부위가 궁금해서 지나가던 직원분께 부위 설명을 요청했는데, 직원분이 너무 다정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그 외 제가 취해서 식당에 좀 민폐가 됐는데, 직원분들이 잘 챙겨 주셔서 감사했어요. 

 

신도림맛집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직원분들 진철해요.

 

누가 또 참치 사준다고 하면, 이춘복 참치 방문을 추천할거예요. 

 

 

참치추천

 

첫 번째 참치 접시를 비우고, 참치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요청해서 또 받았어요.

 

실장 추천 참치, 두 번째(세 번째?) 참치 접시입니다. 

 

점점 취해서 미각을 잃어버리다 보니, 확실히 두툼한 부위가 먹기 좋았어요. 참치 식감, 씹는 재미가 술 안주로 너무 기분 좋았어요. 

 

후기

 

실장추천참치에 포함된 마끼(알밥?)도 나오고 알탕도 주문했어요. 그리고 초밥도 리필 해주시고.

 

친구 덕분에 참치 요리 제대로 즐겼네요. 모임 맛집. 술자리 맛집. 참치 맛집. 

 

이춘복, 참치, 일식, 가격, 메뉴, 추천, 맛집, 신도림, 모임, 약속, 회, 술안주, 한국, Lee Chun-bok, tuna, Japanese, price, menu, recommendation, restaurant, Sindorim, meeting, appointment, sushi, side dish,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