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봉구비어 후기, 이야기 나누기 좋은 장소, 구로구 신도림푸르지오점 Sindorim Station Bongu Beer.

 

 

신도림역 봉구비어 봉구비어 신도림 푸르지오점 후기.

 

이 글은 내돈주고 내가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생맥주

 

봉구비어는 언제가도 이야기 나누기 참 좋은 장소에요.

 

요즘 '비어, 맥주 주점'은 음악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혼란스러운데 봉구는 참 좋네요.

 

 

 

 

 

 

Bonggu Beer
봉구비어 신도림푸르지오점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푸르지오상가 1층

 

신도림역

신도림역 1번 출구, 5번 출구 방향으로 나와서 푸르지오 건물 1층에 있어요. 

 

신도림 푸르지오 주상복합 거대하게 있네요. 

 

봉구비어

 

봉구비어 특유의 실내.

 

어딜가나 익숙한 그 인테리어라서 실망이 없어요.

 

비어

 

오랜만에 친구들과 술마셨네요. 

 

술 마시면서 친구들하고 수다떠는게 참 재밌고 좋은데, 술을 끊으려 생각했던 과거를 또 반성하게 되네요. 

 

코로나 통제도 풀려서 영업시간도 늘어나고, 참 좋네요. 

 

게새튀김

 

게새튀김(큰넘) 10500원.

 

게새튀김은 게, 새우 튀김이었던거 같아요.

 

만취하고 2차로 간거라 정확히 기억이 안나요. 

 

맛잇던것만 기억나네요.

 

오바디튀김

 

오바디튀김 6000원. 

 

오바디튀김은 오징어 튀김하고, 새우칩 과자 였던거 같아요.

 

봉구비어 안주는 가성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안주의 시작가격이 부담이 없어서 언제나 맘편히 방문할 수 있어요. 

 

메뉴

 

봉구비어 신도림역 메뉴 가격.

 

감자튀김, 슬라이스생감자칩, 꿀빠다칩, 치즈스틱, 튀김쥐포, 알소세지, 오바디튀김, 봉구 김말이튀김, 쉬림프빠삭빠삭고로케, 빠삭태, 봉구 닭똥집, 봉구순살치킨, 게새튀김, 봉구소떡, 봉너겟, 아이스황도, 궁물봉떡이, 오뎅탕

 

가격

 

소주 4500원, 크림 생맥주 4000원.

봉구 하이볼, 잭허니비어, 잭콕, 기네스하프엔하프, 과일맥주, 병맥주, 음료. 

 

다행히 아직 맥주가 4000원을 지켜줘서 참 고마워요. 

 

신도림, 내돈내산, 맛집, 주점, 봉구, 비어, 안주, 추천, 메뉴, 가격, 위치, 한국, 서울, Sindorim, Naedonnaesan, restaurant, pub, Bongu, beer, snacks, recommended, menu, price, location, Korea, Seou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