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몬 사진 인화 세번째 후기, 온라인 사진 출력 가격, 앨범 만들기, Photomon online photo print review.

 

 

포토몬 사진 인화 세 번째 후기. Photomon online photo print review.

 

이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 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포토몬

 

최근에 가족이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부모님은 이번 제주도 여행때에 한라산을 등반하고 오셔서 굉장히 뿌듯해하시네요. 

 

사진가격

 

저는 코로나 후유증 탓에 못 갔고, 대신 가족들 사진을 모아서 포토몬에서 출력했어요.

 

확실히 사진을 출력을 해서 사진으로 가지고 있어야지, 온가족이 추억을 떠올리며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요. 

 

특히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기쁘네요. 

 

 

포토몬사진

 

포토몬에서 세번째 출력입니다.

 

첫 번째 출력 때는 사진 테두리가 너무 엉성해서 좀 실망했는데, 두 번째 출력 때는 너무 이쁘게 잘 나와서 만족했어요. 

 

2022.03.02 - [문화 생활/사용후기] - 포토몬 사진 인화 후기, 온라인 사진 인화 + 다이소 앨범, Online Photo Printing + Daiso Album

 

포토몬 사진 인화 후기, 온라인 사진 인화 + 다이소 앨범, Online Photo Printing + Daiso Album

포토몬 사진 인화 후기, 온라인 사진 인화  + 다이소 앨범. Online Photo Printing + Daiso Album.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용한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입니다. 포토몬에서 사진 인화 했어요.

rumbing.tistory.com

 

지난번 포토몬 출력 때, 다이소에서 앨범을 구매해 놓았어요. 

 

이번 포토몬 사진 출력해서, 앨범 빈 자리에 쭉 채워놨습니다. 

 

앨범만들기

 

 

확실히 사진을 쪽 주기적으로 출력해 놓아야해요. 

 

사진 정리하는 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

 

반년마다 꼭 사진 정리해서 출력해 줍시다. 

 

사진출력

 

최근에 온 가족이 순서대로 코로나에 걸려서 몇 주 내내 집에만 있었어요. 몇 주간 방에 격리되어 있는데 부모님이 너무 심심해 보였어요.

 

진작에 몇 년 동안 가족 여행 사진을 좀 많이 뽑아 둘 걸 후회가 되더라고요. 몇 년동안의 가족 여행 사진이라도 보시면서, 격리의 무료함을 달래셨다면 참 좋았을 텐데.

 

그래서 여행 사진을 주기적으로 출력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사진을 뽑아 놓으려고 합니다.

 

사진 앨범 가격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link.coupang.com/a/qUodN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사진이 너무 많이 모이면, 사진 정리하고 출력할 거 선택하는 일이 너무 어려워요. 꼭 사진을 자주 정리하고, 뽑아야 합니다. 

 

이렇게 가족 여행사진을 출력해 놓으니, 온 가족이 너무 좋아해서 기분이 좋네요.

 

내돈내산, 여행, 사진, 후기, 포토몬, 출력, 앨범, 격리, 제주, 가격, 한라산, 한국, travel, photo, review, photomon, output, album, isolation, jeju, price, hallasan, republic of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