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오목교점 내돈내산 후기, 감치맥세트 닭껍질튀김 크림 생맥주. 이 블로그 모든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사먹고 사용한 후기 입니다. 

 

스몰비어

 

비오는날 친구와 오목교역의 봉구비어 가서 생맥주와 감자튀김, 닭껍질튀김 먹었어요. 

 

요즘 코로나(covid-19)탓에 영업제한 시간이 9시나 10시로 줄어들었어요. 

 

봉구비어세트

 

그래서 일부로 배달업이 힘든 식당이나 주점을 찾아가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배달과 관련이 적은 업종의 식당 영업하시는분들은 정말 힘들것 같아요. 

 

 

봉구비어 오목교역점
서울 양천구 목동 404-16

 

오목교점

 

봉구 비어 오목교역 점 방문했어요. 

 

지인과 만났는데, 맥주가 마시고 싶다하여 봉구비어 방문했습니다. 

 

봉구비어

 

 

봉구 비어 실내 참 아늑하고 분위기 좋네요. 

 

한국을 대표하는 스몰비어 맥주 주점, 한국형 펍(PUB)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감자튀김

 

감치맥세트. 감자튀김, 치즈스틱1개, 맥주 2잔.

 

감자튀김하고, 무슨 치즈스틱 1개 주문했어요.

 

세트메뉴였고, 먹는 도중에 사진을 찍어서 감튀가 많이 줄었네요.

 

치즈스틱은 거대하고, 내부가 치즈로 가득차있어요. 나오자 마자 바로 먹었어야하는데 친구와 수다떠느라 좀 늦게 먹어서 식은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따뜻할때 먹을껄.

 

치즈스틱 정보를 보니 고구마무스도 함게 들어있다고 하네요. 맛있었어요. 

 

닭껍질튀김

 

추가로 닭껄질튀김 주문해서 먹었어요. 닭껍질튀김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닭의 감칠맛까지 섞어  좋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맛있어요.

 

 

닭껍질

 

닭껍질튀김은 맛있으니까 한번더. 

 

맥주 안주로 참좋은거 같네요. 

 

생맥주

 

봉구비어가 맥스 생맥주도 함께 팔아주면 좋겠네요.

 

맥스는 생맥주로 정말 맛있는데, 판매 장소가 드물어요.

 

테라 생맥주보다 맥스 생맥주가 더 맛있는데, 테라를 밀어주느라 맥스 생맥주 점이 점점 줄고있는게 너무 아쉽네요. 

 

혹시나 맥스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다면, 메뉴판을 제대로 보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비어

 

코로나(covid-19)탓에 영업제한 통제가 풀리지를 않네요. 

 

배달업으로 힘든 식당과 주점들이 잘 살아남길 바라요. 

 

오목교역, 목동, 주점, 스몰비어, 비어, 펍, 한국, 술, 맥주, 생맥주, 감튀, 닭껍질, 튀김, 안주, 봉구, 추천, 후기, 리뷰, 내돈내산, Omokgyo Station, Mok-dong, pub, small beer, beer, pub, Korea, liquor, beer, draft beer, French fries, chicken skin, tempura, snacks, bonggu, recommended, reviews, reviews, Naedonnaesa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