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리퍼브 책상(테이블) 구매 후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리퍼브샵후기

가족 모두가 이용하는 가족 컴퓨터를 거실 구석으로 이동했어요. 

 

 

방안에 있을때는 어머니는 컴퓨터를 전혀 사용하시지 않았는데, 거실로 꺼내 두니 사용하시기 시작했어요. 꺼내길 잘한 거 같아요. 

 

반품가구후기

 

꽤 사이즈가 있는 책상인데,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책상에 상판에 상처가 있는 제품이라서 저렴하고 팔고 있었어요.

 

샵 리퍼브 강서점, 오프라인 매장 방문하여 딱 원하던 사이즈의 책상이 있어서 바로 구매하고 집어 왔습니다. 

 

책상 배송은 구매 직후 제가 직접 들고 날랐어요. 배송료는 강서구 지역 4천 원이라고 하네요. 

 

러퍼브가구

 

위 사진이 샵리퍼브 방문해서, 구매 직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상처 난 부분을 직접 만져보고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모든 상품에 가격표가 붙어 있어서, 그 자리에서 쇼핑몰과 가격 비교도 가능해요. 

 

샵리퍼브 말로는 온라인 쇼핑몰보다 30% ~70% 저렴하다고 하네요.

 

게다가 카카오 친구 맺으면 쿠폰도 줍니다. 뭣 모르고 책삭 가격 지불하려고 했는데, 친구등록하면 쿠폰 준다고 해서 친구맺고 5% 할인 받았어요. 카톡으로 매주(?) 5% 할인쿠폰 보내줍니다. 

 

 

리퍼브 샵 or 샵 리퍼브 or 리퍼브 상품

 

리퍼브 상품이란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정상품, 제작 시 성능에 큰 문제가 없는 초기 불량품, 전시 제품, 미세한 흠이 있는 제품을 수리, 재포장 등의 정비를 통해 다시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직접 상처 난 부분을 확인하고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어요. 

 

최근에 G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했는데, 판매자가 보내줄꺼란 말만 하면서 보름 넘게 상품을 안 보내주더라고요. 이 때문에 온라인 쇼핑에 깊은 회의감에 빠져 있어서 그런지 방문 구매를 지향하며 살고 있습니다. 


샵리퍼브 강서점, 염창동 반품 상품 매장. 

 

샵리퍼브

 

샵리퍼브 강서점은 강서구 염창동 폭스바겐 서비스센터 옆에 있어요. 

 

 

 

샵리퍼브 강서점

생활용품점
서울 강서구 양천로73가길 74

 

 

반품가구

 

샵 리퍼브 매장이 생기고, 몇 번 구경했어요. 

굳이 뭐가 필요하지 않는데도, 쓸만한 거 있나 구경하러 가게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집에 낡은 물건이 생각나고, 매장에 사고 싶은 물건이 눈에 들어오고, 가격까지 저렴하니까 구매 욕구가 심해집니다. 

 

집에 휴지를 다써서 두루마리 휴지를 샀는데, 키친타월을 사 와버려서 당황한 적도 있어요. 

 

캠핑용품

 

동네에 리퍼브샵, 샵리퍼브 매장이 있는 건 참 행복한 일입니다. 책상이 필요하다 생각 들자마자 그날 저렴한 가격의 책상을 떡하니 가져다 놓을 수 있어요. 

 

 

샵리퍼브 방문할 때마다 캠핑 관련 상품들이 계속해서 눈에 밟혀요.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용 제품들을 보고 있으면, 언제가 쓸 일이 생길 거 같아요. 

 

아이들책

 

친누나는 아이가 있는데, 최근 몇 달 동안 코로나 탓에 도서관이 문을 열지 않아서 책을 보여주는 것을 고민했다고 해요. 

 

그러다 샵리퍼브에서 아이들 책과 장난감을 저렴하게 팔고 있기에, 비교적 적은 부담으로 책을 구매해서 조카에게 보여준다고 하네요. 

 

생활용품

 

생활용품, 가구, 차량용품, 캠핑 용품, 세면도구 등 굉장히 다양한 상품을 팔고 있어요. 대형 마트에서 팔만한 상품은 다 팔고 있는 듯해요. 

 

샵리퍼브 방문 시 충동구매 조심하세요.

생활, 라이프, 샵리퍼브, 리퍼브샵, 리퍼브, 반품, 상처, 반값, 저가, 캠핑, 강서점, 염창점, 배송비, 한국, Life, shop refurbishment, refurbish shop, refurbishment, return, wound, half price, low price, camping, Gangseo store, Yeomchang store, shipping fee,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