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게임하고 있어요. 가성비 최고의 취미는 게임입니다.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전리품교환소

 

 

몇 년째 게임 블리자드 오버워치 즐기고 있어요.

 

게임 블리자드 오버워치에서 종종 게임 포인트로 기념품을 주는 전리품 교환소 이벤트를 열어요.

 

전리품교환소후기

 

여기서 리퍼 밸크로 월렛, 목걸이 지갑이 당첨됐네요.

 

오버워치이벤트

 

좋은 상품은 당첨이 안 되길래 이거 다 개 뻥 아닌가 싶어서, 좀 갯수도 많고 저가의 상품을 선택했어요.

 

 

저가 상품은 당첨이 되네요. 이게 될 줄 몰랐어요.

 

전혀 예상하지도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돼버렸어요.

 

리퍼지갑

 

오버워치 전리품 교환소 리퍼 벨크로 월렛.

 

오버워치 캐릭터 '리퍼'가 그려져 있는, 리퍼 컨셉의 목걸이 벨크로 지갑입니다. 

 

요즘 사람들이 하는 그런 힙(?)한 목걸이 지갑이에요.

 

나도 이런거 하고 다니면 요즘 사람 되나요.

 

지갑 내부에 수납공간이 참 많네요.

 

오버워치지갑

 

 

벨크로 월렛, 목걸이 지갑에 돈하고 카드 넣어봤어요. 

 

카드는 신분증과 GS칼텍스 포인트 카드입니다. 

 

지갑은 항상 미니멀하게 다니는 편이라 참 볼 게 없네요. 

 

밸크로월렛후기

 

초등학생 시절에 문방구 가면 이런류의 거친 천 지갑을 팔고 있었는데, 저도 샀던 기억나네요.

 

그런 거친 천 지갑을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됐네요. 

 

오버워치이벤트

 

밸크로 월렛, 목걸이 지갑 생각보다 품질이 좋네요. 잘 만들어졌어요.

 

바늠질, 그림 상태, 목걸이 부분의 튼튼함이 견고하게 잘 만들어졌어요.

 

 

벨크로

 

다만, 벨크로(찍찍이)의 위치가 잘못돼있어요. 

 

아무리 잡아당겨서 잠가도, 벨크로의 아귀가 맞지 않아요.

 

벨크로 면적의 절반도 안 되는 부분만 사용하고 있어요. 

 

리퍼

 

오버워치 리퍼 그림이 새겨져 있어요. 

 

오버워치 전리품 교환소에서 지갑을 얻게 되어 참 기쁘네요.

 

이런 요즘 물건을 하고 다니면 저도 요즘 살마되는 거겠죠. 기대 되네요. 어려지고 싶어요.ㅋㅋㅋㅌㅋ

지갑, 한국, 오버워치, 이벤트, 전리품, 교환소, 벨크로, 월렛, 후기, 당첨, Wallet, Korea, Overwatch, Event, Loot, Exchange, Velcro, Wallet, Review, Winn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