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술 청주 (배상면주가) 후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심술

 

 

배상면주가, 심술10.

SIMSOOL.

심술 편의점 가격 2500원.

 

혼술

 

이쁜 술이 있어서 사봤어요

 


배상면주가 심술 소개.

 

2013.05.15 jtbc 기사를 보니, 배상면주가도 배상면주가 대리점주 자살 사건이 있었네요. 남양유업에 묻혀서 사건이 크게 번지지 못했나 봐요. (news.joins.com/article/11526392)

 

 

배상면주가 사이트에 방문해보니 심술 소개를 볼 수 있네요.

심술, 다양한 과실을 완료로 빚은 새콤달콤 스파클링 라이스 와인(7도/12도 포도&블루베리, 10도 자동 깔라만시).

 

 

단순히 이름이 '심술'인 줄 알았는데, '심술 10 '이네요.

뒤에 숫자는 알코올 도수로, 7과 15도짜리 심술도 있다고 하네요. 포도 심술은 매우 궁금하네요. 어디선가 만나면 바로 사볼 것 같아요. 

 

배상면주가심술

 

심술 10. (주)배상면주가.

내용량 330ml. 살균 약주.

에탄올 함량 10%. 도수 10도.

원재료: 정제수, 옥수수 전분, 쌀, 과당, 백설탕, 주정, 젖산, 과채가공품(깔라만시 착즙액, 자몽 농축액, 자몽 껍질), 이산화탄소(탄산), 국(조효소 제밀, 정제 효소), 국, 활성 건조효모(건조효모, 유화제), 아세설팜칼륨(합성감미료).

 


 

심술 10, 배상면주가.

 

심술10

 

심술은 약주라고 합니다. 

약주와 청주의 차이는 발효 재료라고 합니다. 

 

 

약주 : 녹말이 포함된 재료와 국 및 물을 원료로 하여 발효시킨.
청주 : 곡류 중 쌀, 국 및 물을 원료로 하여 발효.

 

약주

 

심술 10. 

 

상큼한 술이에요. 게다가 탄산이 들어있어서 술이라고 느껴지지 않아요. 

원재료를 보면 '탄산, 깔라만시, 라임'이 함유되어 있는 약주라고 하네요.

칵테일 같아요.

 

약주청주차이

 

심술은 역한 소주 향 없음 깔끔한 술이에요. 

혼술 하면 너무 급하게 먹어서 금방 취하는데 이렇게 도수 낮은 술은 덜 취해서 혼술 하기 편해요. 

 

청주나 약주 특유의 떱떱한 향이 아주 약하게 흘러요. 

그 떱덥한 향을 상쇄시켜주는 탄산이나 과채즙의 상큼함이 좋네요. 

 

 

 

술 아닌 느낌, 탄산수나 약한 탄산음료, 칵테일 같아요.

술향이 적어요. 도수도 낮아서 몸 느껴지는 알코올 반응도 늦어요.

 

달달한 술은 마실 때마다 느끼는데, 금방 질릴 수 있어요. 

 

심술후기

 

심술이 술답지 않게 상큼함이 흘러요.

그에 반해 병 색깔이 너무 탁해요.

 

심술, 탄산과 상쾌함이 좋은데, 그 특징을 보여줄 수 있게 밝은 색이나 투명한 병으로 하는 게 어떨까 하는 혼자 생각이 있어요.

 

2021/01/15 - [문화 생활/맛집 먹을거] - 안주야 매콤제육 오돌뼈 후기, 안주야 전자레인지 조리법,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청정원안주야
 

안주야 매콤제육 오돌뼈 후기, 안주야 전자레인지 조리법,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청정원안주야

안주야 매콤제육 오돌뼈 후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 먹은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최근에 눈 오길래 혼자 눈 구경 나갔어요. 동내 한 바퀴 돌다가 혼술 먹고 싶어서 편의

rumbing.tistory.com

청정원 안주야.

심술 사면서 안주로 같이 골랐어요. 요즘 유튜브로 광고 많이 하길래 선택했어요. 

 

술, 혼술, 심술, 깔라만시, 라임, 안주야, 편의점, 저도수, 배상면주가, 한국, Alcohol, soul, grumpy, calamansi, lime, snacks, conveniencestore, lowfrequency, baesangmyeon,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