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현장에서 인터넷 가격으로 저렴하게 책 구매하기. 이 블로그는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교보문고목동점

 

 

책 사러 목동 교보문고 갔어요.

 

취미가 생활낚시 인데 낚시 다니면서 느끼는 것이, 대체 어느 시기에 어디서 낚시를 해야 하나 하는 점이었어요. 

 

그런데, 마침 딱 원하던 책 '하늘에서 본 방파제 낚시터'를 발견해서 재고가 있는 목동 교보문고로 갔어요. 

 

 

 

 

 

교보문고 목동점

서울 양천구 목동 917-1 CBS 지하 1층

 


 

교보문고 현장 구매 책 '하늘에서 본 방파제 낚시터' 낚시춘추 편집부 지음.

정가 40,000원.

 

 

생활낚시

 

 

'하늘에서 본 방파제 낚시터(낚시춘추 편집부 지음)'는 전국의 유명 항구, 방파제 별로 '낚시 포인트, 주차장, 편의시설, 잡히는 어종, 시기'를 정리해 놓은 책이에요.

 

방파제낚시

 

 

친구한테 '하늘에서 본 방파제 낚시터' 자랑했더니, '이건 마치 포켓몬 족보 지도'라고 표현해줬어요.

 

어느 지점에서 뭐가 잡히는지, 어떻게 잡아야 할지 나온 정보니까, '포켓몬 족보'라는 표현이 그럴듯하네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가야지 하고 기다리는데, 코로나가 잠잠해질 틈이 안 보이네요. 어서 코로나 좀 물러가고 바다 생활낚시 가고 싶어요.

 


 

교보문고 현장에서 인터넷 할인 가격으로 구매하기!

 

오프라인 매장(현장)에서 책을 사면, 인터넷 가격보다 비싸게 살 수밖에 없어서 많은 아쉬움이 있어요.

 

 

교보문고 같은 큰 서점에 가면 사고 싶은 책들이 눈에 계속 걸리는데, 현장 구매는 비싸고 집에 가서 인터넷으로 구매하기는 귀찮고 해서 놓치는 책들이 많았어요.

 

목동교보문고입구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하늘에서 본 방파제 낚시터(낚시춘추 편집부 지음)'의 가격은 40,000원입니다.

혹시나 현장에서도 인터넷 가격으로 살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계산대로 가져가 보니 40,000원 다 받습니다. 그래서 일단 계산 안 하고 뒤로 빠졌어요. 

그런데 교보문고 현장에서도 인터넷 가격으로 책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현장에서 '교보문고 바로 드림'이용해서 4000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교보문고 현장에서 인터넷 가격으로 책 구매 방법입니다.

 

교보문고 앱을 이용했어요. 

교보문고 어플, 바로 찾는 바로 드림.

 

 

교보문고바로드림

 

 

모바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찾아가는 바로찾는 바로드림. 

 

1 모바일로 상품 검색 / 2 수령 지점 선택 주문 / 3 매장에서 도서 픽업 / 4 바로 드림 상품 수령.

바로 드림은 전국 교보문고 매장 및 교내서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잡지 및 일부 도서는 바로드림 이용이 불가합니다. 각 매장 운영 시간에 따라 바로드림 이용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직접 책을 찾아 바로드림존에서 확인하거나 1시간 후 준비된 책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드림 수령점 설정하기. 나의 바로드림 수령점을 설정해보세요. 해당 매장 기준으로 바로드림 수령 가능 시간 확인 및 빠른 주문이 가능합니다.

 

바로드림

 

원하는 책을 검색하고, 교보문고 지점 선택하고, 바로드림 주문 결제하고, 책을 찾으러 가면 됩니다.

선택: '내가 직접 상품을 찾아, 바로드림존에 가져가기' / '바로드림존에 상품이 준비되면 받기' 

방문한 매장에서 상품 직접 찾기, 수령 전 선택 후 바로드림 주문, 주문된 상품을 바로드림존에서 수령 확인.

 

 

이미 내 손에 원하던 책이 있었기 때문에 '내가 직접 상품을 찾아, 바로드림존에 가져가기' 선택하였습니다.

'하늘에서 본 방파제 낚시터(낚시춘추 편집부 지음)' 정가가 40000원인데, 인터넷(모바일)으로 구매하면 36,000원입니다. 게다가 2000원 적립입니다.

 

 

바로드림결재

 

 

바로드림 유의사항 주의사항.

 

안내되는 재고 수량은 서비스 운영 목적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해당 매장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드림 주문 후 재고가 실시간 변동되어, 수령 예상 시간에 수령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바로드림 주문 상품 준비 완료 후 7일간 찾아가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결제가 취소됩니다. 취소된 금액은 결제 수간의 승인 취소 및 예치금으로 전환됩니다.

 

음반 dvd 상품은 바로드림 주문후 수령점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전 수령덤을 꼭 확인해주세요. 사음품(포스터,엽서 등)은 증정 되지 않습니다. 커버 이미지 랜덤발매 음반은 버전 선택이 불가합니다.

 

 

교보문고할인

 

 

바로드림 주문이 완료되면, 교보문고 카카오톡 문자가 옵니다.  주문 날짜, 주문번호, 수령점을 확인합니다.

가운데 링크를 누르면 바코드가 나옵니다.

'원하는 책'과 '모바일 바코드'를 바로드림존(바로드림 계산대)으로 들고 가면 됩니다. 

 


 

교보문고 바로드림존, 바로드림 계산대.

 

 

바로드림계산

 

 

교보문고 목동점 계산대입니다. 

바로 드림존(바로드림계산대)가 구석에 한 칸 있습니다. 계산대는 하나지만, 줄이 없습니다. 덕분에 빠르게 바로 계산 할 수 있었어요.

저도 일반 계산대에서 줄 서있다가, '바로드림' 팻말을 보고 이게 뭔가 싶어서 검색해보고, '바로드림' 서비스를 알게 되었어요. 덕분에 인터넷 가격으로 4000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교보문고는 교보생명 그룹에 속해있는 대형 서점입니다. 교보생명 그룹의 초대 신용호 회장은 독립운동가의 집안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교보생명 그룹이 앞으로도 잘 됐으면 좋겠네요.

 


 

교보문고 그 외, 로지텍 마우스 럭키박스(랜덤박스), logitech Lucky Box.

 

 

로지텍럭키박스

 

 

교보문고에서 특별한 걸 팔고 있네요.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럭키박스. 19,900원.

 

로지텍랜덤박스

 

 

기본으로 G102(정상가 29,900원)가 들어있고, 추가로 'G304, PRO, G502, G703, G903' 쿠폰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19,900원으로 로지텍 마우스 2개를 구매하는 셈이니 개이득인 거 같네요. 

현장에서는 로지텍이 이런 걸 왜 하나 싶어서 사진만 찍었는데, 살껄그랬어요. 다시 봐도 개이득 상품인데.

 

itrum.tistory.com/239
 

로지텍 럭키박스 개봉 후기, 두근두근 랜덤박스, G102ic 마우스,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로지텍 럭키박스 개봉 후기, 로지텍 랜덤박스 후기. 손해는 아닌데 너무 당한 느낌.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로지텍 마우스 샀어요. 럭키박스(L

itrum.tistory.com

Korea, Kyobo Bookstore, bookstore, discount, barodrim, tip, online price, discount, book, logitech, mouse, random box, lucky bo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