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이벤트 당첨, '헤이즈(HEYS) 에이조 2G 확장형, 기내용 21형'캐리어 선물 받았어요.

대한적십자 충성충성. 헌혈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선물 받는게 너무 좋아서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여행용 캐리어 가방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헌혈 이벤트 당첨됐습니다. 탐욕 헌혈 할만 합니다. 


캐리어추천


대한 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헤이즈 코리아 헌혈캠페인. 코로나 19 극복 기원 헌혈자 감사 이벤트. "가족, 지인과 함께 여행할 수 있게 되는 그날까지, 코로나 19 함께 이겨내요!"



헌혈이벤트


코로나 19 여파로 헌혈 참여가 저조한 요즘, 헤이즈 코리아가 혈액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나섰습니다. 어려운 사황에서도 생명을 살리기 위해 헌혈에 참여해주신 헌혈자 분들에게 감가의 마음을 전합니다.  해당기간 동안 헌혈 참여 후 혈액 관리 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 헤이즈 코리아에서 감상의 선물로 여행 물품을 보내드립니다.

헌혈 이벤트 선물 안내. 에이조 캐리어 50개. 랩탑케이스 30개, 에코패킹큐브 20개, 트레블 파우치 100개.


헤이즈가방


(HEYS)헤이즈 에이조 2G 확장형 선물로 받았습니다.


HEYS 헤이즈.

캐나다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게셰에서 판매되면서 30년간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과 함게 하면서 사랑받아왔습니다. 국민 브랜드로 캐나다 캐리어 시장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캐나다 국가재표 공식 공급 브랜드로 자리 잡아왔습니다. 그리고 국내 유명 백화점 직영매장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에이조 2G 확장형, 기내용 21형.

기내용 여행가방의 새로운 기준 '에이조2G' 엔트리 여행가방 에이조. 기내용 가방의 새로운 기준. 최대사이즈, 최대용량, 최대 보호. 모든 항공사 기내 반입 가능.

단기 / 주말 여행을 자주 떠나는 경우. 취급주의 물품, 귀중품으로 기내 반입 해야 하는 경우. 수하물 찾는 시간을 단축하고 싶은 경우.

헤이즈의 모든 상품은 항공사 규정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별도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내용캐리어


에이조 2G. 21형 기내용. 37cm*53cm*23cm(폭). 3.2kg. 폴리 카보네이트.

충격완화를 위한 엣지 보호가드 장착으로 파손 걱정없이 안전합니다. 

기내에 가지고 갈 수 있는 캐리어 가방입니다. 짐을 단촐하게 꾸린다면 이 작은 가방만으로 해외여행도 가느할 것 같습니다. 기내에 가지고 타면 캐리어 기다리는 시가노 아기고 분실 위험도 줄일 수 있어서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같아요. 캐리어만 보고 있어도 여행가고 싶네요. 


폴리카보네이트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강화유리 150배 이사으이 고강도 소재.

어 오래 사용하도록 순수한 폴리카보네이트로만 정직하고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내구성을 느껴보세요.



엠보싱 코팅표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로부터 강하도록 표면을 엠보싱 디자인하였습니다. 편히 오해 사용 가능한 여행가방입니다.


캐리어바퀴


우레탄 전용 휠 장착으로 언제 어디서나 360 회전 거친 노면에도 문제없이 쉽고 자유롭게. 수많은 테스트를 통한 내구성 입증.


확장형캐리어


확장가능. 기종 대비 용량 30% UP.

돌아오는 여행 선물 짐, 걱정없이 수납하세요. 확장 기능 지처 장착으로 더 많은 수납이 가능합니다. 

헤이즈 21형 케리어 가방, 확장됩니다. 가방 가운데 지퍼를 열면 가방의 폭이 커집니다. 여행시 굉장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분명 늘어난 짐은 없는데, 여행 돌아올 즘엔 정리안된 짐 탓에 가방이 안 닫힙니다. 이럴때 캐리어 가방을 확장하면 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에이조캐리어


밀폐형 매쉬포켓.

X-BAND로 보관용품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보관가능합니다.


헤이즈캐리어후기


가방 제일 아래 천에도 지퍼가 달려있고, 열어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검은 쇠는 캐리어 가방 늘어나는 손잡이 부분입니다. 


캐리어자물쇠


TSA 3 다이얼 자물쇠. 매립형 디자인의 TSA 자물쇠로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 위험이 적습니다. 미국 입국시 TSA를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TSA(TRAVEL SENTRY APPROVED)

미국 연방 항공 보안국 TSA 인증 락으로써 미국 내 고항에서 수하물 검색 시 캐리어 및 자물쇠의 훼손 없이 TSA 마스터키로 열수 있도록 만든 잠금장치입니다. 마스터키는 공항 수하물 검색 시 사용되는 것으로 고객님께 별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헤이즈캐리어


헤이즈 여행용 가방 비밀번호 설정 방법. 설정 전 유형을 꼭 확인해 주세요.

열림 버튼 당시는 형. 

비밀번호 설정방법. 초기 다이얼 번호는 000 입니다.

불펜 또는 뾰족한 도구로 둥근 홈을 딸깍 소리와 버튼이 들어가 고정 될 때까지 누릅니다. 세 개의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열림 버튼을 누르거나 당기면, 비밀번호가 설정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기존 비밀전호 다이얼 설정 후 2단계 부터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캐리어보증


5 YEAR CLASS.

세계 어디서든 헤이즈의 글로벌 보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제품은 기술적 결함과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실 구매일로부터 5년간 품질 보증 적용 됩니다. 제품 하자 발생시, 구매 날짜가 표기된 영수증과 보증서를 제시하면 확인 후 최대 30일 이내에 제품 수리가 가능합니다. 사용중 생긴 흠집이나, 간접손상, 사설 수리 또는 항공사로 인한 피해는 보증 적용되지 않습니다. 

5년이나 보증해준다고 합니다. HEYS 인터넷 사이트를 들어가서 가방 가격을 확인했는데, 너무 저렴한 가격에 5년 보증을 해주고 있어요.


캐리어


헌혈 하면 '잘잘한 선물도 받고, 평소에 기피하는 과자도 먹고, 짜릿한 고통도 느낄 수 있어서' 매우 즐겨합니다. 어디가서 그런 건전한 고통을 느껴보겠어요. 바늘 들어갈때 몸속에 피가 도는 기분이 들어서 참 좋아합니다. 내가 건강한 동안은 헌혈 꾸준히 하렵니다. 

대한적십자사님 이벤트 당첨 캐리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헌혈, 선물, 기념품, 이벤트, 사은품, 캐리어, 헤이즈, HEYS, 여행용가방, 기내반입, 추천, 후기, 리뷰, 미국자물쇠, TSA, 에이조, 확장형, 21형, 헌혈이벤트, 대한적십자사, BloodDonation, Gifts, Souvenirs, Events, Gifts, HEYS, Suitcases, Carry-on, Recommendations, Reviews, AmericanLock, TSA, Extended, Type21, Red Cross, 여행용, 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