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링크





다이소 네임 스티커, 이름 스티커.

다이소 갔는데, 재밌는게 있어서 소개합니다.

네임스티커

조카의 숟가락, 젓가락, 포크, 식판, 컵 등에 보면 이름 스티커가 붙어있엇는데, 이런건가 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만드는 건가했는데, 다이소에 기계로 즉석에서 뽑아낼 수 있어서 편해 보입니다. 특히 방수 스티커라는 점이, 아이들 식판이나 수젓갈, 포트 등에 붙이기 좋아 보입니다. 


스폰서 링크




● 다이소 즉석 네임 스티커 기계.

다이소네임스티커

내 마음대로 즉석에서 뽑는 방수 네임 스티커. 네임 스티커 1000원.

이름스티커

이름 스티커, 아이들 물건에 붙이는걸 자주 봤습니다. 유치원 생일 파티때에 아이들 선물에도 이름을 붙여서 주기도 하덥니다. 


스폰서 링크




네임스티커자판기

다이소 네임 스티커 자판기, 가격 1000원. 귀여운 이미지와 ㅇㅇ학교, ㅇㅇ유치원 등의 정보와 이름을 적을 수 있습니다.

네임스티커프린터

네임 시티커 출력방법.

1 화면터치하기. 2 그림 선택하기. 3 스티커 선택하기. 4 나만의 문구 입력하기. 5 확인 후 지폐 넣기.

커플이 서로 이름 스티커 맞춰서 스마트폰이나 소지품에 붙이고 놀아도 재밌을 거같습니다.


스폰서 링크




재밌는 거 즐기는 분들도, 재밌는 문구랑 이름을 넣어서 소지품에 여기저기 붙이고 다니면 재밌을 거같습니다. 독창적이고 창의적이면서 세련된 재밌는 문구 생각나면 적어서 붙이고 다녀야 겠습니다. 

네임스티커기계

다이소 방수 네임 스티커 자판기. 


,네임스티커,방수스티커,이름표,이름스티커,스티커자판기,다이소,추천,네임스티커기계,네임택,방수네임스티커,네임스티커주문제작,캐릭터네임스티커,이름스티커,네임텍,네임스티커프린터,투명네임스티커,스티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