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탕면 후기, 소견 입니다.

불닭볶음면 맛있습니다. 탕면도 맛있습니다. 밥말아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꼭 라면 국물까지 다 먹어야 한다고 믿기때문에, 국물까지 다 마셨습니다. 덕분에 속은 더 쓰라립니다. 

사진을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고, 속이쓰립니다. 

불닭볶음면,불닭,불닭볶음탕면, 후기,리뷰,건강,위,국물,매운맛,스코빌지수,shu,붉닭,불닥,탕면,스트레스,라면,삼양.



● 삼양 불닭볶음탕면 소개.

자극이 필요하면 꼭 먹어줘야합니다. 낙지볶음니아 엽떡은 부담스럽고, 쉽고 빠르게 자극이 필요할때면 찾는 불닭볶음(탕)면입니다.


불닭볶음탕면_!

삼양라면, 화끈한 국물맛. 불닭볶음탕면.

분말스프는 조리후 넣어주세요.

 

 


불닭볶음조리방법

불닭볶음탕면 조리방법.

1.물 500ml에 액상스프를 넣고 끓입니다. 

2.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5분간 더 끓입니다.

3. 불을 끈 후 후첨 분말 스프를 넣고 잘 저어 맛있게 드세요.

*후첨 분말스프는 꼭 조리후 드시기 전에 넣어주세요.


불닭볶음탕면_2

불닭볶음면이 국물라면으로 다시 태어났다.

걸쭉한 국물로 즐기는 신개념 국물라면!

매콤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

밥과 함께 비벼 먹는 별미까지!


*스코빌지수(SHU): 매운맛을 측정하는 표준단위. 불닭볶음탕면 4705 SHU, 불닭볶음면 4404 SHU.

 

 


불닭볶음탕면_3

불닭볶음탕면 열량 540kcal.

대두, 밀, 계란, 우유,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새우, 조개류(홍합) 함유. 알러지 조심.


불닭볶음탕면스프

불닭볶음탕면, 액상 스프, 후첨분말스프.

액상스프는 물이 끓기 전에 넣어주세요.

후첨 분말 스프는 꼭 조리 후 너허어주세요. 넣은 후 충분히 저어주세요.




● 불닭볶음탕면 소견, 의견.


불닭볶음탕면_5

'불닭볶음탕면'입니다. 

저는 어릴적부터 음식은 남기는게 아니라고 혼나면서 배웠습니다. 때문에 국물까지 의무적으로 다 마십니다. 불닭볶음탕면 국물을 다마시면 속이 아려옵니다. 국물 많이 맵습니다. 하지만 매운맛에 고통받기 위해 먹는 라입니다. 

 

 


불닭볶음면(불닭볶음탕면)이 과거에 비해 너무 많이 덜매워졌습니다. 요새 불닭볶음면은 몹시 실망스럽습니다. 탕면이 출시했을 시점엔 이미 덜매워진 불닭볶음면이었기때문에, 탕면도 역시나 좀 아쉽게 맵습니다. 이것은 제가 불닭의 매운맛이 익숙해져버린탓도 있을것 입니다. 하지만 주위에 물어봐도 다들 덜매워졌다는데에 동의합니다. 과거의 불닭볶음면은 정말 죽일듯이 매웠었는데, 지금은 그러지 않아요. 먹고나면 아쉬움만 남습니다. 

'핵불닭볶음면'으로 출시한 제품이 과거의 맵기와 그나마좀 비슷하지 싶습니다. 하지만 핵불닭볶음면은 메인스트림이 아닙니다. 파생상품 느낌이라 접근성도 좋지 못하고, 핵불닭에서 파생되는 상품도 없습니다. 

스트레스 심할때, 고통받고 싶을때에 접근성이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주 먹는 불닭볶음면, 탕면 입니다. 참 유용한 식품입니다. 

불닭볶음면은 건강에는 참 안좋을 것입니다. 불닭볶음면에 심취해 있던 때에는 위가 자주 아팠습니다. 항상 경계하고 신중히 고민해본 후, 주의해서 먹어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