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건강,Fucoidan,gnzhdlfks,후코이단,갈조류,조류,해조류,건강,건강하게,관절에좋은,관절,효능,효과,관절염,극피동물,내몸,다시마,도움,리파아제,이파라제효능,리파아제활성,모자반,미역,바다식물,방사능,방사능에좋은,방사선,보조제,보충제,건강보조제,비만,식단조절,식이조절,비만예방,암예방,우리봄,지방,지방분해,지방분해도움,추천,톳,푸코이단,후코이단,피떡,피로회복,피로,항산화,항암,항바이러스,항혈전,해조류,해변식물.




● 새해, 후코이단으로 내몸 챙깁시다.


후코이단 (Fucoidan)은 해조류에서 발견되는 다당류의 일종이라고 합니다('다당류'란 단당류 3개 이상이 결합을 통해 큰 분자를 만들고 있는 당류를 말합니다).


후코이단은 해조류인 블래더래(bladderwrack), 갈조류(미역, 다시마, 톳, 모자반 등), 극피동물(불가사리, 성게, 해삼 등), 해변식물에 함유된 다당류 입니다. 



회복능력을 향상시키고 ,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암과 싸우고있다면 보조제의 역할로 굉장히 훌륭합니다. 


후코이단은 소염(염증을 없앰), 항응고, 항혈전, 항바이러스, 항종양, 항산화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抗,겨루다 항)

 

 





후코이단의 세부적인 특징.


골관절염 증상에 효과적입니다.

약 3개월간 후코이단 보충제를 투여한 결과 관절염 증상을 절반 가량 줄여줬다고 합니다.



항암 효과에 훌륭합니다.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암과 싸우고, 항암에 좋은 시토카인(cytokine)의 생성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혈전(피떡)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후코이단이 '피가 응고하는 과정'을 차단하는 단백질의 활성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각종 바이러스와 싸웁니다.

인플루엔자A, 헤르페스, 뎅기바이러스 등 에게 강력하게 저항하며, 면역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뇌를 보호해 줍니다.

후코이단이 알츠하이머와 관련된 뉴런의 죽음을 막아주었다고 합니다. 신경퇴행, 뇌염반응에도 작용한다고 합니다. 



위를 보호해 줍니다.

위벽에 박테리아가 붙는것을 방지해 준다고합니다. 위궤양을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 



간을 보호해 줍니다.

알콜에 의한 지방간 질환을 감소시켰다고 합니다.



신장 결석에 도움을 줍니다.

옥살산염에 의해 유발된 신장결석에 후코이단 섭취로 옥살산염을 정상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비만을 예방해 줍니다.

후코이단은 지방을 분해하는 효소(리파아제)를 활성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방사선으로 부터 보호해줍니다.

해조류가 방사능에 좋다는 건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후코이단 섭취.

1일 2회 100mg ~ 4000mg 이 좋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