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초 그렇듯이 우리는 '헬스장을 등록'하고, '원어민 영어 회화 학원'을 찾아보고, '인생의 마지막 담배'를 태울 것입니다. 하지만 그 무엇도 3개월을 가지 못합니다.



그래도 그 3개월동안의 건강함과 향상된 지적능력을 가지고 나머지 9개월을 버티기를 몇 년째 반복하고 있고 잘 지내왔습니다. 그리고 또 다시 우리는 내 인생 중 가장 건강 할 3개월이 찾아왔습니다.


그러니 매년 그렇듯이 2018년에도 미디어에서 반복 할 슈퍼푸드, 건강한 식재료, 건강한 사람이 되기위해 자주 먹어 줘야할 식재료 5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18년에는 건강한 사람이 되기 위해 자주 먹어야 하는 5가지 식품.



1. 연어.



지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피해도 먹게되는 영양소이기 때문에 굳이 찾아서 먹을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연어의 지방은 예외라고 합니다. 연어에는 오메가 3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건강한 지방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오메가 3 지방산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2. 블루 베리.



슈퍼 과일이라 불리는 우는 블루 베리는 혈압을 낮추고 신진 대사를 활성화 시켜줍니다. 게다가 항상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를 알고 먹으면 젊어지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그리스 요구르트.



유명세를 타면서 구하기는 쉬워졌으나, 매년 양은 줄고 값은 오르는 포장을 볼 수있습니다. 우유에 양과 염소의 젖을 배양 시켜 먹는 이 요구르트는 면역성을 강화하고 뼈를 튼튼하고 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4. 아몬드.



아몬드는 단백질, 칼륨 및 섬유질로 채워져 있습니다. 게다가 비타민 E가 풍부하여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식사와 식사 중간 허기를 달래려 몇 알 주워 먹는 것 만으로 적당한 포만간과 영양소를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단, 칼로리를 생각하면 하루에 20알 정도가 정당하다고 합니다.

 

 




5. 케일.



케일은 항산화제, 섬유질, 칼슘, 철분, 비타민K,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3, 구리, 망간, 오메가3 인, 단백질, 엽산,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옥살 레이트, 이소티오시아네이트 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많은 영양소와 더불어 큰 특징으로는 새로운 세포를 생성해주는데 도움이 되고, 피를 만들어주어 빈혈에 좋고, 장을 청소해주며, 신진대사 촉진에 좋다고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연 초엔 항상 건강해집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