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선물] 도서 증정이벤트당첨 후기. 

헌혈 선물 받았습니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사이트에서 헌혈자를 위한 이벤트를 항상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참여한 이벤트는 ABO Friends 북피크닉 도서 증정이벤트입니다. 그리고 당첨되었습니다.


일정 기간안에 헌혈에 참여한 사람이라면 누구가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생로운 책들을 준비하여 진행중이기때문에 헌혈자로서 매우 감사한 이벤트 입니다.

 

 





6월 북피크닉 도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였고, '8주에 완성하는 홈 요가'(저자 사인도서)에 당첨되었습니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댓글 or #abofriends, #컬쳐피크닉시즌10, #북피크닉 등을 달고 개인 sns 등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 8주에 완성하는 홈 요가. HOME YOGA.



솔직히 원하던 책은 아니었는데, 책 선택을 잘못하는 바람에 요가책에 당첨됐습니다. 저자 이유주님의 사인과 요가에대한 정보가 알차게 가득 담겨있습니다. 


운동에대한 관심은 많지만, 요가에 대하여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이 책은 지인에게 선물로 주려합니다.


훌륭한 서적이 맞으며, 대한적십자에 감사합니다. 다만, 저보다 더 필요한 사람에게 돌아가길 바라며.



책 소개.

교보문고 베스트 셀러. 요가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혼자 시작할 수 있는 요가책. 8주, 요가로 달라진 몸을 경험하라.

요가는 잘 늘어나지 않고 유연하지 못한 신체 부위를 늘여서 펴고, 느슨하게 풀려 힘이 없는 부분에는 탄력을 더해 신체를 교정하는데 탁월한 운동이다. 신체가 유연하고 힘이 있으면 피로를 빨리 회복할 수 있고, 신체 활동을 가뿐하게 할 수 있으며, 삶의 만족도가 높아진다. 


저자 소개.

저자 이유주. 운동 분야의 전문 자격을 공인 받았으며, 입문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연구 하고 있다. <요가 저널>, <맨즈 헬스>, 매저긴에 칼럼을 기고하고 특강을 통해 요가를 알리는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여 요가 강사부터 일반인까지 두터운 팬층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 컬러링 book. 색연필.



'컬러링 book'과 귀여운 색연필도 함께 받았습니다.



컬러링북은 어른들을 위한 '색칠하는 책, 그림책'입니다. 

 

 


컬러링북은 일반적으로 청년이나 성인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색칠의 난이도가 높은 편입니다. 높은 난이도의 색칠을 통해서, 잃었던 집중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색칠에 몰입을 통하여, 일상에서 겪는 스트레스는 잠시 잊을 수 있습니다. 잠시동안 평온한 상태를 경험하며 창의성과, 성취감을 맞볼 수 있다고 합니다.


컬러링북은 '컬러 테라피'라고 해서 색을 이용하여 마음을 치료하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 시간날때 어디서든 가볍게 즐기며 스스로를 아껴주는 효과적인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혹여나 컬러링 북과 자신의 싸움이 되면, 안됩니다. 오히려 컬럴링북에게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잘못된 사용을 하는 것 입니다. 컬러링 북에게 의무감 없이, 캐주얼하게(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자신을 놓아 주어야 합니다.


색상 공부, 색칠 놀이, 색으로 하는 무언가는 참 즐거운 일입니다. 대한적십자사 감사합니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이벤트 페이지.

https://www.bloodinfo.net/event.d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