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하고 선물 받았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받았습니다.


이어폰을 자주 사용하긴하는데, 블루투스 이어폰까지 필요할까 했는데, 삶의 질이 다릅니다. 확실히 삶의 질이 상승합니다. 이어폰 찾을때마다 줄은 꼬여있고, 남에 가방에 내줄 걸려 따라가는 고생은 안해도 됩니다.


일상생활에서는 매우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에 달린 가벼운 버튼 만으로 음악을 넘길 수 있습니다. 또한 불륨 조절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CPSY, EP3020BT)은 달리기 할때에는 불편합니다. 달리기, 운동하면서 착용하면 편하겠구나 생각했는데, 달리면서 줄과 줄에 붙은 리모콘이 덜렁 거려서 불편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확실히 있는게 좋습니다. 가격이 많이 저렴해 져서 구매해도 좋지만, 헌혈 한 번으로 손쉽게 블루투스이어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블루투스 이어폰을 받기 위해서, 헌혈의 집에서 '전혈'만으로 가능한지, '혈장·혈소판'을 뽑아내야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Saving Lives, 적십자는 생명입니다. 

COSY WIRELESS EARPHONE 러닝 블루투스 이어폰.

모델: EP3020BT.

재질: ABS외.

원산지: 중국.

 

 


·화기 또는 충격에 주의하십시오.

·개봉시 부주의로 손을 다칠 우려가 있으므로 조심하여 개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외관, 사양 등은 제품 개선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업소(PC방등) 사용시 A/S,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본 제품은 '소비자기본법'에 다른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기는 가정용(B급)전자파 적합기기로써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V4.1 무선연결.

통화, 음악조작 일체형 마이크.

편안한 착용감+주변소음 차단.

깊고 웅장한 중저음 사운드.

대기 40시간 통화 5~6시간.



블루투스 페어링 안내.

페어링이 안될 시 고객 센터 문의 전 뒷면 연결 방법을 참조해주세요.

전원 버튼 7~8초 누름. 빨간불과 파란불이 교차되어 깜빡거릴때 페어링(연결) 하십시오.


 

 


블루투스 이어폰, 고무캡, 충전선, 설명서. 간단한게 들어있습니다.

충전은 5핀, 일반적인 스마트폰 충전 단자와 같습니다. 컴퓨터 사용시에 USB에 꼽아 충전하면 편리합니다.



충전 중인 모습입니다. 충전중일때에는 붉은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자주묻는 질문.

Q1.블루투스 이어폰 연결(페어링)이 되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경우 연결대기모드 상태에서만 연결(페어링)이 가능합니다. 통화버튼을 7-8초간 누른 후 LED 불이 빨간불, 파란불이 교차될때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페어링)하시면 됩니다.


Q2.음악 재생시 이전곡 다음곡 조작을 어떻게 합니까?

제품 리모콘 +,- 버튼을 짧게 누르게되면 불륨 업, 다운이 되며 2초 이상 길게 누르면 이전, 다음곡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Q3. 이어폰을 PC와 연결(페어링) 하려는데, 블루투스 관련 프로그램이 보이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프로그램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해당 노트북, 컴퓨터가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로 블루투스를 사용하시려면 블루투스 동글(DONGLE)을 별도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블루투스 동글은 인터넷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저희 블루투스 이어폰 경우 모든 블루투스 동글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Q4.블루투스 연결 사용시 소리가 끊어지거나, 전원이 꺼집니다.

☞사용중 소리가 끊기는 현상은 보통 수신감도가 좋지 않거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경우 입니다. 10m 범위이내 사용을 권장하며, 충전을 충분히 하신 다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