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폴딩백

 

 


몇 일 전, 대한적십자에서 'ABO Friends'를 위해 '폴딩백'을 보내줬습니다. 매년 다이어리를 받아왔었는데, 올해는 가방을 보내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다이어리는 연초마다 여기저기서 다양하게 받는 일이 많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지라 종이 다이어리를 사용할 일이 잦지 않습니다. 


올해의 가방 선물, 폴딩백 너무 감사드립니다. 


헌혈선물


폴딩백, 접는 가방 답게 종이 봉투에 가볍게 배송왔습니다. 


헌혈편지


2017년에도 변함없이 헌혈에 참여해 주신 ABO Friends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여러분의 고귀한 사랑의 실천으로 소중한 생명들이 새 삶을 선물받았습니다. 올해 보여주신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작은 정성을 마련하였습니다.

이 여행용 가방에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가득 담기를 희망합니다.


헌혈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 내년에도 계속 전해주시길 바라며,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11.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직원 일동.

 

 


헌혈기념품


헌혈하는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 


폴딩백


여행용 가방, 폴딩백을 편친 모습니다. 튼튼해 보입니다. 재질이나 바늠질이 매우 익숙하게 볼 수 있는 그런 가방입니다. 특별난점은 딱히 없습니다. 역할에 충실한 가방 입니다. 

 

 


여행용폴딩백


여행용 폴딩백을  잘 접어 넣은 모습니다. 접을 때에 조금 땅땅하게 접어 넣어야 합니다. 주머니가 작지 않나 느낌이 좀 있습니다. 


여행 갈 때에 이렇게 잘 접어 넣어 캐리어에 담아 갔다가, 돌아올 적에는 이 폴딩백에 선말 한가득 담아 돌아와야지요.


한국적십자사


Korean Red Cross Blood Services / 한국 적십자 혈액 서비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