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so snorkel set review, aqua shoes diving goggles snorkel respirator, adult child comparison.

 

바다에 가서 스노클링 하려고 잠수경과 '입으로 숨쉬는 장비' 스노클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조카가 제주도로 놀러와서 , 조카를 위해 아동용까지 구매하고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곽지해변

 

 

잠수경과 스노클 장비는 다이소 시즌 상품 칸에 진열되어 있어요.

 

보통 시즌 상품 진열대는 입구 근처에 있어요. 다이소는 너무 상품이 많아서 찾기 힘드네요.

 

 


 

 

다이소 실리콘 잠수경. 5000원. 

 

 

잠수경

 

 

착용감이 좋은 실리콘 잠수경. 성인용

 

실리콘 이중 스커트, 안면에 밀착되어 물유입 방지. 

 

다이소에서 두 종류의 잠수경(눈사이가 닫힌 거, 열린 거)을 팔고 있었는데, 눈사이가 열려 있는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주의사항

 

 

[착용방법]
1. 잠수경을 쓰고 얼굴에 맞게 조절합니다.
2. 잠수경 안에 머리카락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3. 잠수경이 흘러내리거나 얼굴 주위로 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버클을 이용하여 밴드를 조절합니다.
4. 밴드가 머리 중앙에 오도록 위치를 조절합니다.

 

[사용상의 주의사항]
•용도 이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 화기 근처에 두지 마십시오. • 잠수경을 착용한 채로 다이빙하지 마십시오. • 잠수경이 얼굴에 잘 밀착되어 방수가 잘 되는지 확인 후 사용하십시오. • 사람의 눈이나 얼굴을 향해 던지지 마십시오. •절대로 제품을 입에 넣거나 빨지 마십시오. • 놀다가 다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응급처치를 한 다음 바로 병원으로 가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 장시간 사용 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 알레르기 반응이 생긴다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진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경고! 14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품번:1026854 품명: 실리콘잠수경(일체형)5000

[품질표시]
모델명:레저스포츠-EP20 / 재질: 실리콘, PC, ABS, PP, 나일론  / 제조국:중국 MADE IN CHINA / 사용연령: 14세 이상 /  제조자명: EVERSHINE PLASTIC PRODUCTS LTD.  / 수입자명: (주)아성에이치엠피

 

성인용 잠수경은 14세 미만 사용 권장이라고 나오지만, 제 조카(만 10세)는 아동용이 작아서 성인용 잠수경을 착용했어요.

 

 

다이소잠수경

 

 

잠수경의 줄을 넉넉하게 만들어서 쉽게 착용하고, 옆 줄을 당기기만 하면 잠수경이 머리에 맞게 꽉 조여집니다. 

 

잘 만들어진 잠수경이라고 생각해요. 문제없이 유용하게 잘 썼어요. 

 

 

물안경

 

 

바다에서 물놀이할 때, 스노클 잠수경 있으면 많이 재밌어 지내요. 

 

이번에 스노쿨 가지고 처음 놀아 봤는데, 바다에서 잠수하며 노는 거 재밌어요. 

 

바다, 강, 계곡 갈 때 잠수경 추천해요. 

 

잠수경뿐만 아니라 스노클(입으로 숨 쉬는 장비)도 함께 있어야 더 재밌어요. 

 

 


 

 

다이소 실리콘 스노클, 성인용 3000원. 

 

 

 

 

착용감이 좋은 실리콘 스노클. 성인용 3000원.

 

실리콘 마우스 피스, 부드럽고 냄새가 없어 편안한 사용 가능. 

 

고정클립, 스노클과 잠수경을 경고하게 고정. 

 

입에 넣는 제품이라 구매할 때 신경이 많이 쓰였어요. 다이소 중국산 제품인데 괜찮을까 의심을 좀 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괜찮아요. 성능 괜찮아요.

 

불쾌한 플라스틱 냄새 혹은 실리콘 냄새가 없었어요. 무향 무취여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스노클 주의사항

 

 

사용상의 주의사항 

용도 이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화기 근처에 두지 마십시오. 사람의 눈이나 얼굴, 동물을 향해 던지지 마십시오. 놓다가 다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응급처치를 한 다음 바로 병원으로 가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스노클을 착용한 채로 다이빙하지 마십시오. 스노클 착용 시 수면과 수직 상태여야 합니다. 기울어질 시 물이 유입될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 어린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실리콘스노클(성인용) , 레저스포츠용

 재질 실리콘, PC, PVC, ABS

제조국 : 중국

제조자명 EVERSHINE PLASTIC PRODUCTS LTD

수입자명 (주)아성에이치엠피

 

 

스노클링

 

 

왼쪽 사진 기둥에는 클립이 있어서 잠수경 밴드 부분에 고정시켜서 사용할 수 있어요. 스노클 장비가 입에서 빠지더라도 잠수경에 붙어 있어서 잃어버릴 확률이 적어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 속에 보이는 실리콘을 입안에 통째로 넣어야 해요. 

 

저는 성인 남성인데, 이 크기가 좀 부담스러웠어요. 

 

 

잠수

 

 

이렇게 입 툭튀가 돼요. 

 

아동용과 성인용의 크기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서, '입이 작은 성인이라면 아동용을 사용하면 어떨까' 하는 긍정적인 생각이 있어요. 

 

제품에 문제는 없었고, 아주 잘 사용하고 재밌게 놀았어요. 

 

 

해변

 

 

해수욕장을 둘러보니 저처럼 스노클(스노쿨) 장비를 착용한 분들이 많았는데, 얼굴 전체를 덮어쓰는 2세대 제품을 착용한 분들도 꽤 많았어요. 

 

2세대 스노클릴 장비 부럽네요. 하나만 가지고 다니면 되고, 숨쉬기와 물빼기도 더 편리하가도 합니다.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 2세대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인피아 풀페이스 스노쿨링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물놀이할 때 발을 지켜줄 신발까지 구매했어요. 

 

다이소 아쿠아 슈즈 5000원.

 

 

아쿠아슈즈

 

 

품명:아쿠아슈즈_(270mm)
계곡, 워터파크, 바다 어디서든 편안한 착용감, 건조가 잘되는 스판덱스.
발의 넓이에 따라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AQUA SHOES, 미끄럼방지.

 

 

아쿠아슈즈 주의사항

 

 

섬유의 조성 및 혼용율 : 원단-폴리우레탄 100% 바닥-TPR 깔창-EVA 
제조국명: 중국 MADE IN CHINA
제조원: FUZHOU ARTIME IMPORT & EXPORT CO.,LTD.
수입·판매원:소마리빙 



[주의사항] •화기에 가까이하지 마십시오. •본래 용도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물에 젖은 상태로 밀폐 공간에 오래 두면 변색과 이염의 원인이 될 수 주세요. 있습니다. 아스팔트, 시멘트 바닥에 착화 시 마모가 심할 수 있으니 주의해 •사이즈는 신발 정사이즈로, 발등, 발 넓이에 따라 사이즈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볼이 넓은 분은 한 치수 큰 사이즈로 착용하셔도 됩니다. 바닷물에서 착용 후에는 반드시 흐르는 물에 헹궈서 세탁하세요. •세탁기, 건조기등 기계 사용을 하지 마세요. •물기가 많은 바닥에서는 미끄러짐에 주의하세요. '염소계 표백제'로 세탁하지 마세요.

 

 

다이소 아쿠아슈즈

 

 

이번에 해수욕장을 방문했을 때 '맨발'로도, '아쿠아 슈즈'를 착용하고도 놀아봤어요. 

 

스노클링 장비(잠수경, 스노클)가 없어도 해수욕장에서 바닷물 놀이가 가능한데, 아쿠아슈즈가 없으면 해수욕장에서 놀기 좀 불편했어요.

 

모래사장이라도 조개껍질 같은 이물질이 있기도 하고, 제가 방문한 해수욕장은 모래사장 가운데 거대한 바위들이 있어서 맨발로 걸었을 때 간혹 아플 때가 있었어요. 

 

 

곽지해수욕장

 

 

그리고 바다와 멀리 떨어진 모래사장에서는 모래가 좀 뜨거워서 신발이 간절해졌어요.

 

특히 바다에서 놀다가 화장실 갈 때, 발에 물이 묻은 채로 일반 신발을 신으면 찝찝하니깐 슬리퍼나 아쿠아 슈즈가 간절해요.

 

그래서 쉽게 벗겨지지 않는 아쿠아 슈즈가 해수욕장에서 꼭 필요한 필수템인 거 같아요. 

 

 

해수욕장신발

 

 

다이소 아쿠아슈즈 단점.

 

다이소 아쿠아슈즈는 좀 무거운 편이고, 푹신하지도 않고, 밑창이 얇아서 바위를 밟으면 바위의 형태 굴곡이 그대로 느껴져요.

 

게다가 모래가 잘 들어가는데, 그 모래가 오래도록 빠지지도 않고, 깔창을 들어내면 제품이 좀 조악하게 만들어져 있다고 생각돼요.

 

신발안으로 모래가 들어가면 깔창 밑으로 들어가서 잘 빠지지도 않고, 물 속에서 놀다 보면 아쿠아슈즈 안에서 깔창이 밖으로 바쪄나오려고 해요.

 

 

물놀이신발

 

 

다이소 아쿠아슈즈 장점.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휴가지(여행지)에 와서 구매해서 막 사용하고 버리기에 부담이 없어요. 가격이 깡패예요.

 

물론 저는 다이소 아쿠아슈즈를 소중하게 다루고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일반 아쿠아슈즈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뉴베라 멀티핏 아쿠아슈즈

COUPANG

www.coupang.com

 

 


 

 

아동용 스노클링 장비, 잠수경 + 스노클.

 

 

아동용

 

 

제주도로 휴가 여행을 오는 조카를 위해서 아동용 스노클 장비를 미리 구매해 뒀어요. 

 

다이소 주니어용 '잠수경 5000원 + 스노클 3000원'. 

 

 

스노클링

 

 

실리콘 잠수경, 이중 스커트, 안면에 밀착되어 물 유입 방지. 어린이용.

실리콘 스노쿨, 실리콘 마우스피스, 부드럽고 냄새가 없어 편안한 사용 가능. 어린이용.

* 경고 어린이의 키가 닿는 물에서 보호자의 감시하에 사용되어야 합니다. 

 

 

어린이스노클

 

 

어린이용 잠수경, 성인용 잠수경 크기 비교입니다. 

 

어른용은 당연히 어른 모두에게 맞아요. 

 

그런데 어린이용(아동용, 주니어용) 잠수경은 만 10세 어린이에게 작았어요. 

 

조카가 올해 4학년으로 만 10세입니다.

 

다이소 아동용 잠수경을 착용하면, 잠수경 크기가 작아서 코 부분이 붕 떠서 밀착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조카는 성인용 잠수경을 착용하고 놀았어요. 

 

조카의 얼굴이 좀 크다 치면, 만 12세 정도의 아이들은 '다이소 성인용 잠수경'을 착용해야 하지 않나 혼자 생각해 봅니다. 

 

조카의 스노클(입으로 숨 쉬는 장비)은 아동용을 사용했어요. 큰 불편함 없이 사용했어요.

 

해수욕장을 둘러보니 저 처럼 스노클 장비를 착용한 분들이 많았는데, 얼굴 전체를 덮어쓰는 2세대 제품을 착용한 분들도 꽤 많았어요. 

 

2세대 스노클링 장비 부럽네요. 숨 쉬기와 물 빼기도 더 편리하다고 합니다.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 2세대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인피아 풀페이스 스노쿨링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조카와친누나

 

 

해수욕장(해변)에서 노는거 정말 재밌어요.

 

 

 

곽지해수욕장
해수욕장,해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565

 

 

성인은 성인용으로 맞춰 구매하면 되는데, 아동은 크기를 선택할 때 고민이 필요해 보여요. 

 

아동의 머리 크기가 성인(자신)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없다면 성인용을 추천해요.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에 스노클 장비 세트를 팔아주고 있어서 고맙네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스노쿨링, 물안경, 수영, 잠수, 바다, 해수욕장, 해변, 곽지, 제주, 스노클링, 스노쿨, 가성비, 휴가, 애월, 추천, 한국, Snorkeling, water glasses, swimming, diving, sea, beach, beach, Gwakji, Jeju, snorkeling, snorkeling, Jersey rain, vacation, Aewol, recommended,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