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의 가족이 제가 살고 있는 지역으로 놀러 온다고 하여서 조카를 위한 장난감을 준비했어요. 

 

내 돈 주고 내사 사서 쓰고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Daiso, electric soap bubble toy, automatic, gatling, bubble gun review, how to use, noise.

 

 

버블건

 

 

전동 버블놀이 , 개틀링 전동 버블건. on off 버튼타입. 5000원.

 

박스 안에 비눗방울 용액이 들어 있어요. 최초 작동 시 비누 용액이 올라올 때까지 30초 이상 기다려주세요. 본체 하단에 연결된 호스를 용액통에 담가주세요. 

 

누구나 그렇듯이 비눗방울은 언제나 재밌게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다이소를 구경하다가 가지고 놀기가 편해보이는 비눗방울 장난감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다이소

 

 

다이소는 너무 많은 물건을 판매하고 있어서, 위치 찾는 게 너무 힘들어요. 

 

이 비눗방울(버블) 장난감은 다이소 시즌 상품 코너에서 구입했어요.

 

여름이라 여름 계절성 놀거리를 모아놓은거 같아요. 

 

 

비눗방울

 

 

전동 비눗방울 장난감은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비눗방울을 만들어주는 장난감이에요. 

 

이렇게 움짤 사진으로 보니깐  멋있네요.

 

 

다이소전동비눗방울

 

 

AA건전지 4개 별도구매.

※ 알카라인 건전지 사용 권장,  ※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건전지 사용상의 주의사항

건전지 삽입 및 제거는 반드시 보호자께서 직접 해주십시오. 어린이가 건전지를 삼키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십시오. 재충전할 수 없는 전지를 재충전해서 사용하거나 합선, 쇼트시키지 마십시오. 재충전할 수 있는 전지를 충전할 때는 어른의 감독하에 충전해 주십시오. 오래된 것과 새것 또는 다른 형태의 전지들을 같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 쓴 전지는 제품으로부터 제거해 주십시오. 건전지의 +극을 바르게 넣어 주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반드시 건전지를 꺼내서 보관해 주십시오.

 

 

사용방법

 

 

전동 버블놀이, 비눗방울 장난감 제품 세척방법

1. 제품 사용 후에 용액통을 본체와 분리해주세요.
2. 용액에 담가져 있던 튜브를 따뜻한 물에 담근 뒤 방아쇠를 2분 이상 당겨 총내부를 세척해 주세요.
사용 후 용액통을 버리지 마십시오.

용액을 리필 후 본체와 재결합하여 사용하십시오. 다른 통을 사용하면 본체와 결합되지 않아서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사용상의 주의사항

차량 및 기타 재화등에 비눗방울이 묻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이염 및 오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시 반드시 건전지를 제거하십시오. 오작동 및 고장의 위험이 있습니다. 제품의 불빛과 소리 기능은 없습니다. 비눗방울 액을 마시지 마십시오. 제품을 과하게 기울이거나 뒤집어 사용하지 마십시오. 용액이 역류하거나 새어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절대로 프로펠러 부분에 손가락 등을 넣지 마세요. 장난감 사이에 손가락이 낄 우려가 있습니다. 주의해 주십시오. 제품을 완구 용도 이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화공약품으로 제품의 표면을 닦지 마십시오. 놀다가 다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응급처치를 한 다음 바로 병원으로 가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화기 근처에 두지 마십시오. 용액이 의류나 가방에 묻지 않게 주의해 주십시오. 절대로 용액을 마시지 마십시오. 용액이 눈에 들어갔을 경우 즉시 물로 씻어 주십시오. 보호자께서는 어린이가 사용하기 전에 취급 방법을 충분히 설명한 후에 사용하게 해 주십시오. 경고! 3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은 부품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아이가 삼킬 위험이 있습니다. 주의! 입에 넣거나 빨지 마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때 기구와 용액 케이스를 분리하여 보관해 주십시오. 절대로 사람이나 동물의 눈, 얼굴을 향해 겨누어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이 끝난 후 보관 시에는 항상 수직으로 보관해 주십시오. 용액이 흐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시트나 집안 소파등에 용액이 묻을 경우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경고
3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은 부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용액을 모두 소진한 후, 꼭 버블 용액을 구입하여 넣어 주십시오. 버블 용액이 아닐 경우 버블이 발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다이소 매장에서 버블 용액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동개틀링

 

 

품명:전동 개틀링 버블건5000

모델명: 작동완구-WB21 / 재질:플라스틱제, 고무제 / 제조국명: 중국 MADE IN CHINA
수입자명:(주)아성에이치엠피

 

 


 

 

다이소 전동 개틀링 버블건, 자동 비눗방울 장난감. 5000원.

 

 

비눗방울건전지

 

 

제품 구성은 "본체 + 비눗방울 용액(리필용)" 이 전부입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드라이버, AA건전지(손가락 굵기만 한 거) 4개"입니다.

 

만약에 전동 개틀링 버블놀이(비눗방울 장난감)를 야외에서 구매했다면 사용이 어려울 수 있어요. 

 

왜냐하면 드라이버가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드라이버로 본체 옆면을 열어서 AA건전지 4개를 넣어야 하거든요. 

 

건전지는 다이소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드라이버도 다이소에서 구매가가능하지만, 비눗방울 장난감을 위해서 드라이버를 구매하는 일은 없을 거 같아요. 

 

 

사용법

 

 

그리고 장난감(완구)의 뒤 아랫부분의 남색 부분을 열면 투병한 통이 등장합니다. 

 

비눗방울을 채울 때는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아요. 파란 통은 손으로 잡아당기면 열립니다. 

 

그리고 이 투명한 통에 리필용 용액을 채워 넣으면 됩니다. 

 

 

다이소장난감

 

 

비눗방울 리필 용액 양이 좀 적어 보이는데, 재미있게 가지고 놀 분량은 됩니다. 

 

이 리필용액으로 본체 투명한 통을 1번은 가득 채우고, 이후에 1/3 정도 채울 수 있는 정도입니다.

 

아래 영상은 다이소 전동 개틀링 버블건, 자동 비눗방울 장난감 소음 정보입니다. 

 

https://youtu.be/kLMY1a585H0

전동비눗방울

 

 

자동 비눗방울 장난감, 좀 시끄러워요.

 

소음이 너무 심해서 옆 집 주민이 창 밖으로 뭐 하는지 쳐다보네요. 많이 민망했어요.

 

넓은 야외에서 조카와 함게 가지고 놀 때에도 주변에서 모두 저희를 쳐다봤어요. 

 

대중에게 관심받고 싶을 때, 남들의 시선을 강탈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진짜 대형 비눗방울 총 버블건 바주카 게틀링 자동 버블건,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씨에이지몰 KC인증 LED 불빛 비눗방울총 대형버블건 바주카 게틀링 자동 버블건

COUPANG

www.coupang.com

 

 

비누방울

 

 

조카와 함께 가지고 놀 때에 재밌었어요.

 

작은 비눗방울이 사방에 퍼질 때는 좀 흥미롭고 재밌어요.

 

야외 넓은 공간에서 아이들과 함께 가지고 놀면 꽤 흥분돼요. 쓸만해요. 단점은 소음.

 

비누방울, 비눗방울, 장난감, 다이소, 후기, 소음, 리뷰, 아이들, 휴가, 용액, 건전지, 전동, 한국, Soap bubbles, soap bubbles, toys, Daiso, reviews, noise, reviews, kids, vacation, solutions, batteries, electric,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