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뭐 먹다가 옷에 흘리면 옷이 더러워지고, 남들이 쳐다볼까 봐 굉장히 신경 쓰여요. 

 

그래서 다이소에서 '휴대용 세탁세제'를 사러갔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Daiso Ssakstick portable partial detergent, cleaning ability recommended, easy to apply because it is in solid form.

 

 

다이소

 

 

다이소 세탁용품 매대에서 '부분 얼룩 제거 세제' 찾아봤어요. 

 

인터넷에서 보니깐 싹스틱의 세정능력을 다들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거 같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싹스틱

 

 

다이소 싹스틱 가격 1500원. 

 

분홍색과 초록색 제품이 있는데 초록색이 더 깨끗하게 세탁될 거 같은 기분이라 녹색으로 선택했어요. 

 

즉석에서 옷에 묻은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깔끔하게 싹싹 음식 얼룩 지우개. 싹스틱 cleaner.

사용방법 : 오염부위를 물에 적시고, 싹스틱을 바르고, 닦으면 됩니다. 

적시고 : 오염 부분을 물티슈나 물로 적셔줍니다. 

바르고 : 오염부분을 싹스틱으로 골고루 발라줍니다. 

닦으면: 물티슈나 물을 묻힌 헝겊으로 오염부분을 문질러 닦아냅니다. 

사용대상(제거되는 얼룩) : 케첩이나 소스류, 김치국물, 커피, 주스, 기름때, 과일, 유아식 등 음식물의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품목: 세탁세제 / 제품명:싹스틱 / 용도: 섬유 얼룩제거용 / 제형: 비분사형-고체형 / 액성: 원액(약알칼리성)

제조자 : 동아교재(주),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화로

사용 물질 주요 물질 : 프로필렌글리콜,소듐팔미테이트  / 계면활성제: 옥시에틸렌라우릴에테르설페이트(움이온계)

 

<사용상 주의사항>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시고, 사용 후 밀폐하여 보관하십시오. 직사광선이나 열기에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 하십시오. 어린이, 애견이 먹어서는 안 됩니다. 사용 시 피부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 하십시오. 심한 오염이나 오래되어 굳은 얼룩은 잘 지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변색, 탈색등의 우려가 있는 곳에 사용시 눈에 띄지 않는 부위에 사전변색, 탈색 등의 유무를 확인한 후 사용하십시. 물세탁용 섬유에 적합하며, 음식물을 제외한 일부 얼룩은 지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사용 시 뚜껑을 닫고 보관하여 주세요.

 

응급처치 : 제품에 노출되어 불편함을 느끼면 의료기관(의사)의 도움을 받으시오.

 

 

고체세제

 

 

고체형 펜 구조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상큼한 오렌지 향기가 나는 고체 세제입니다. 

 

제조사가 동아교재(주) (동아연필)입니다. 학용품 사무용품 만드는 기업에서 세탁 세제를 만들었어요. 신기하네요. 

 

제품의 아랫부분을 돌리면, 기다란 고체 세제가 쭉 올라와요. 

 

오염된 부분에 물을 적시고, 바르고 , 닦아내면 오염이 지워진다고 하네요. 

 

꼭 수도시설이 필요한 게 아니라, 물티슈를 이용해도 세정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부분얼룩

 

 

휴대성이 좋고, 사용방법이 간편해서 좋아 보여요.

 

제품 설명을 보면 "세탁 전 옷 카라에 바르면 세탁력이 향상됩니다"라고 합니다. 

 

싹스틱도 바르는 비트 같이 '부분얼룩 전용세제'의 역할을 할 수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세탁기 전에 부분얼룩을 지우는 용도로 사용하려고 빨랫감을 찾았습니다. 

 

 

신발얼룩

 

 

집에 더러운 운동화가 있어요.

 

이 운동화를 세탁기로 빨래하기 전에, 가볍게 물로 손세탁을 1차로 했어요.

 

그리고 세탁기로 신발을 빨기 전에 천 부분에 싹스틱을 발라줬어요. 

 

 

싹스틱후기

 

 

신발은 2년 동안 신은 프로스펙스 운동화입니다.

 

그동안 너무 험하게 신어서 많이 더럽고 헐었어요. 

 

이젠 빨래를 해도 깨끗해지지 않는 운동화예요. 

 

 

신발빨래

 

 

이번 빨래 때에 싹스틱이 효과를 발휘해 주길 기대하며 사용했어요.

 

그리고 아래는 세탁기 빨래 후 모습입니다. 

 

 

부분오염

 

 

싹스틱 효과 좋네요. 

 

오래된 붉은 오염은 절반 정도 지워진 모습입니다. 이 붉은 오염도 지워지는 오염이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전체적으로 신발이 깨끗해진 거 같아서 보기 좋아요. 

 

너무 험하게 신고 다녀서 빨아도 깨끗해지지 않는 신발이었는데, 이번 빨래에서 꽤 많이 하얗게 변했어요. 

 

 

부분얼룩제거제, 바르는 비트 찌든 때 제거제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바르는 비트 찌든 때 전용 부분세척제 220ml, 6개

COUPANG

www.coupang.com

 

 

운동화빨래

 

 

싹스틱 성능 믿을만합니다. 

 

특히 고체형 세제라서 옷에 바르기 좋아요. 싹스틱은 고체라서 옷에 깔끔하게 바를 수 있어요. 

 

이처럼 싹스틱 사용하기 좋고 성능이 괜찮아 보여요.

 

앞으로는 소매 끝이나 목때가 묻는 셔츠 칼라 부분에 싹스틱을 발라주고 빨래를 해야겠네요. 세탁기에 넣기 전에 부분 오염 제거용 도로 자주 사용하게 될 거 같아요. 

 

부분오염, 빨래, 세제, 고체형, 싹스틱, 다이소, 후기, 리뷰, 세탁, Partial contamination, laundry, detergent, solid type, sprout stick, Daiso, review, review, laundr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