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헌혈하고 링티를 선물 받았어요. 

 

링티 대한적십자 에디션.

 

 

링티헌혈

 

 

링티, 에이비오 ABO * 대한적십자사. 철1.03mg, 엽산230, 비타민C300mg.

 

링티를 검색해 보니, 병원 가서 맞는 링거를 맞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지향하며 만든 음료 제품이라고 하네요.

 

대한적십자사와 협업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링티

 

 

링티는 가루로 되어 있어요.

 

물에 타서 마시는 제품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피 내받.

 

 

건강

 

 

링티가 몸에 좋다고 하기에, 몸에 더 좋으라고 샐러드랑 같이 먹었어요.

 

링티 맛은 레모나 살짝 섞은 포카리스웨트 맛이었어요.

 

먹을 만한 음료였어요. 

 

가벼운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을 거 같아요. 

 

일단 맛이 포카리스웨트와 비슷해서 그 익숙함이 꽤 긍정적이에요. 

 

 

링티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링티 1박스 레몬맛

COUPANG

www.coupang.com

 

 

마시는수액

 

 

링티가 '마시는 수액'이라는 별명으로 부릴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피로에 대응하기 좋은 상품인가 봅니다.

 

 

http://www.dailypharm.com/Users/News/NewsView.html?ID=299477

 

[데일리팜] 링티, 24일 약국전용 프리미엄 ABO 에이비오 출시

[데일리팜=정흥준 기자] 링티가 약국 전용 프리미엄 제품인 ‘링티 ABO 에이비오’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링티 플러스22’ 제품과 다르게 철분과 엽산, 비오틴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링티

www.dailypharm.com

 

 

게다가 제가 마신 상품은 링티 ABO 에이비오, 약국 전용 상품으로 철분과 엽산, 비오틴이 함유되어 있고, 헌혈 전후 건강관리를 위해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특히 몸에 철분이 부족할 때는 '피로와 불안 증상'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링티가 음료라서 흡수가 빠르니깐 효과가 좋겠네요. 

 

링티 맛있고, 좋은 거 같아요. 

 

등산이나 낚시 등 야외활동으로 몸속에 영양소가 담으로 많이 배출 됐을 때 마시면 좋을 거 같네요. 

 

링티 , 헌혈, 약국, 건강, 수액, 포카리, 음료, 수분, 미네랄, 한국, Ring tea, blood donation, pharmacy, health, sap, Pocari, beverage, moisture, mineral,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