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꾸준히 하고 있어요. 

 

하찮은 몸이지만, 남을 도울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요. 

 

 

헌혈

 

 

이번 헌혈은 서울시 마곡동 발산역에 있는 헌혈의 집에서 받았어요.

 

헌혈의 집 시설 참 좋네요. 

 

 

발산역

 

 

발산역 헌혈의 집은 발산역 2번 출구에서 100m 이동하면 만나는 빌딩 5층에 있어요. 

 

 

 

 

헌혈의집 발산역센터

 

서울 강서구 마곡동 727-1271 우성SB타워 5층 507호

 

 

헌혈의집

 

 

발산역 헌혈의집 쉬는 대기 공간 모습입니다.

 

깔끔해 보여서 좋네요. 

 

방문자들이 많을 때를 대비해서 헌혈 전에 선생님들하고 상담하는 '건강검사실(?)'이 두 군데나 있어요. 

 

 

간식

 

 

헌혈끝내고 지혈 시간 동안 초코파이랑 핫초코 미떼 마시면서 기다렸어요.

 

헌혈의 집에 고급진 핫초코가 있어서 좋네요.

 

헌혈 끝내고 달달한 초코 음료 마시고, 이 덕분에 기운 내서 귀가했어요. 

 

 

헌혈선물

 

 

헌혈 선물로는 문화상품권 5000원 두 장 받았어요. 

 

제가 헌혈 검사를 받는 그 날에, 검사 선생님이 링티 2개 챙겨 주셨어요. 철분 수치가 헌혈 가능이지만 평균보다 낮은 편이라고 주셨습니다. 

 

링티, 에이비오 ABO * 대한적십자사. 철1.03mg, 엽산230, 비타민C300mg.

 

 

링티

 

 

링티를 검색해 보니, 병원 가서 맞는 링거를 맞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지향하며 만든 음료 제품이라고 하네요.

 

대한적십자사와 협업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링티 맛은 레모나 살짝 섞은 포카리스웨트 맛이었어요. 먹을 만한 음료였어요. 

 

 

문화상품권

 

 

2023.02.14 - [문화 생활/헌혈] - 헌혈 선물 문화상품권, GS 프레시 마트 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기

 

헌혈 선물 문화상품권, GS 프레시 마트 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기

How to use it like cash at blood donation gift vouchers, GS Fresh Mart convenience stores. 헌혈을 꾸준히 하고 있어요. 사회에 보탬이 되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꾸준히 아주 잘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스스로가 참 기

rumbing.tistory.com

 

 

헌혈하고 받은 문화상품권은 해피머니 앱(사이트)을 통해서 충전했어요. 

 

그리고 해피캐시를 '우리동네gs 앱'에서 모바일팝으로 충전해서 gs편의점이나 gs프레시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어요. 

 

헌혈, 적십자, 링티, 문상, 해피머니, 현금처럼, 모바일팝, gs, 발산역, 마곡동, 강서구, 한국, 서울, 피, 건강, 추천, 기념품, 선물, Blood Donation, Red Cross, Ring Tea, Condolence, Happy Money, Like Cash, Mobile Pop, gs, Balsan Station, Magok-dong, Gangseo-gu, Korea, Seoul, Blood, Health, Recommendations, Souvenirs, Gift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