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헌혈했어요.

 

Types of blood donation souvenirs in Korea.

 

헌혈하면 선물(기념품 사은품) 받아서 참 기쁩니다. 

 

남을 돕는다는 생각에 기분도 좋고, 선물 받아서 행복하네요. 

 

 

헌혈

 

 

군대 전역하고부터 꾸준히 헌혈하고 있어요. 

 

건강한 사회 구성원이 되고 싶어서 헌혈을 시작했는데, 아주 잘하고 있는 거 같아요. 

 

건강에 이상이 없는 한은 헌혈에 꾸준히 참여할 생각이에요. 

 

특히 헌혈 기념품 선물 받는 게 너무 좋아요. 

 

 

헌혈기념품

 

 

영화표, 철분 구미(젤리), 과자, 음료, 편의점 상품권, 컴포즈 커피 교환권.

 

피 조금 뽑고, 이렇게 많은 선물을 받았어요. 

 

뿌듯하고 든든하네요.

 

 

철분제

 

 

헌혈의집에서 저에게 다회 헌혈자라고 철분 젤리(구미) 영양제(건강기능식품) 주셨어요. 

 

2021년에는 제 혈액에 철분 함량이 부족해서 헌혈하지 못하던 시기가 있었는데, 그때를 생각해 보면 이 선물은 저에게 간절히 필요한 기념품인 거 같아요.

 

 

2022.11.01 - [문화 생활/건강·운동] - 철분제 건강식품 후기, 철분 인 구미(젤리) 헌혈하고 받은 선물 기념품

 

철분제 건강식품 후기, 철분 인 구미(젤리) 헌혈하고 받은 선물 기념품

최근에 헌혈했어요. Review of iron-based health food, gifts and souvenirs received after donating blood. 헌혈하고 선물받는 거 좋아해서 야무지게 챙기고 있어요 헌혈하고 받은 선물들 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모바

rumbing.tistory.com

 

 

철분제 건강기능 식품, 철분 인 구미의 자세한 후기는 위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혼술안주

 

 

이번에 헌혈 기념품으로 받은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으로 짜파게티 샀어요. 

 

새벽에 해외 축구보면서 혼술 하고 싶었어요. 

 

요즘 새벽에 나폴리 김민재 보는 재미가 좋아요. 

 

그래서 심야에 편의점에 들려서 혼술 안주로 짜파게티 샀어요.

 

고춧가루 좀 넣은 매콤한 짜파게티에 소주는 적절한 선택이었어요. 

 

 

헌혈프로모션

 

 

대한적십자사 창립기념 헌혈 프로모션 참여 선물로 받은 컴포즈 커피 모바일 금액권입니다. 

 

다행히도 컴포즈 커피 매장이 근처에 많이 있어요. 

 

더 다행인 것은 스타벅스의 탄맛 커피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스벅 쿠폰으로 주지 않아서 좋네요. 

 

 

민트초코오레오프라페

 

 

컴포즈 커피에서 아이스 '민트초코 오레오 프라페'를 골랐어요. 

 

되게 달고 맛있어요. 

 

내 혈액이 좋아하는 민초랑 휘핑랑 오레오입니다. 

 

 

 

 

다만 얼음이 컵에 절반이나 들어 있어서 많이 당황했네요. 

 

하지만 저렴한 가격 덕분에 이렇게 민초 먹게 된 것 만으로도 감사한 일입니다. 

 

헌혈 선물 푸짐하고 다양하게 주네요. 

 

헌혈 한 번에 이렇게 다양한 선물을 받아왔어요. 

 

너무 좋네요. 

 

 

마블굿즈

 

 

그리고 메가박스 영화 티켓으로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보고 왔어요. 

 

위 상품들은 영화관(메가박스, CGV)에서 개봉날 예매한 사람들에게 선착순으로 주는 선물들입니다.

 

헌혈 하고 받은 영화 관람권으로 일찍 예매한 덕분에 이렇게 영화 관련 상품들도 받게 되네요. 

 

이번에 메가박스에서 본 영화 '블랙 팬서' 예매 기념품은 블랙팬서 만화책(코믹북) 표지를 모아놓은 얇은 책입니다. 

 

 

메가박스

 

 

그리고 메가박스에서 블랙 팬서 예매자들에게 코카콜라 아이스박스를 팔길래 사왔어요. 

 

이건 좀 충동구매였어요. 

 

 

코카콜라아이스박스

 

 

집에 아이스박스가 많지만, '나만의 아이스박스가 있으면 좋겠다'라는 충동적인 생각이 떠올라서 구매해 버렸어요. 

 

헌혈해서 영화 관람권을 받고, 그 영화 관람권으로 블랙팬서 개봉날 예매를 해서, 블랙팬서 표지 모음 책을 받게 되어 기분이 좋아지고, 충동적으로 코카콜라 아이스박스를 사게 된 이야기입니다.

 

어쨌든 헌혈 한 보람이 아주 크네요. 

 

헌혈의집, 선물종류, 프로모션, 공짜티켓, 영화티켓, 메가박스, 블랙팬서, 철분제, 컴포즈, 한국, 헌혈하면, Blood Donation House, Gift Type, Promotion, Free Ticket, Movie Ticket, Megabox, Black Panther, Iron, Compose, Korea, If you donate bloo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