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연동 헌혈의집에서 헌혈했어요. 

 

헌혈할 때에 헌혈의 날(6월14일) 근처라서 선물을 많이 받았어요. 

 

선물은 언제나 기분좋네요. Jeju Island blood donation gift, hy Helicobacter Project Will, convenience store coupon, Tamnajeon.

 

 

헌혈의집

 

 

노란색 건물 2층에 헌혈의 집이 있어요. 

 

제주시 연동, 헌혈의집 신제주센터 입니다. 

 

 

 

 

 

 

헌혈의집 신제주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72-13 2층

 

 

신제주센터

 

 

좁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 깔끔한 헌혈의집이 등장합니다. 

 

 

헌혈후기

 

 

저는 꾸준히 헌혈을 하고 있어요.

 

군대 전역했을 때부터 '나도 이제 성인이고 사회에 보탬이 되고싶다'는 생각이 있어서 시작한 헌혈이에요.

 

군대에서 첫 헌혈을 해보고, 생각보다 바늘이 아프지도 않았고 자부심도 생겼어요.

 

헌혈을 꾸준히 하면서 50번을 넘겼어요. 보람차네요.

 

 

신제주헌혈

 

 

헌혈을 마치고 휴게실에서 쉬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간식을 바구니에 담아서 깔끔하게 준비해 주셨어요. 

 

제주시 연동, 헌혈의집 신제주센터 선생님들 다들 친절하게 맞이해서 기분 좋은 헌혈 경험이었어요. 

 

 

헌혈간식

 

 

포카리스웨트, 옥수수수염차, 초코파이. 

 

헌혈하고 먹는 간식 좋아해요.

 

평소에는 내돈으로 간식을 잘 사먹지 않아서, 이렇게 만나는 간식은나기지 않고 다 먹습니다. 

 

그리고 이번 헌혈 때, 헌혈의 날(6월14일) 근처라서 선물을 많이 받았어요. 

 

 

헌혈기념품

 

 

편의점 교환권 5000원, 탐나는전(제주지역화폐), 유제품(월 5개) 무료 쿠폰.

 

지역화폐로 동네 마트 가서 냉동 돈까스 샀어요. 

 

지역화폐를 활용하는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헌혈선물

 

 

그리고 한국야쿠르트 hy에서 현혈문화 확산을 위해 '윌 5병'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기업들의 사회 환원 활동 모습 너무 보기좋네요.

 

 

윌쿠폰

 

 

프레딧 사이트 : https://m.fredit.co.kr/

 

스마트폰으로 프레딧에 접속하고, 회원가입 로그인 마이프레딧 '쿠폰등록'

 

 

헌혈윌

 

 

보유쿠폰 페이지에 접속해서  '윌 5개 무료쿠폰'을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

 

쿠폰을 사용해서 배송지를 입력하면,

 

프레시 매니저(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집으로 배송해주십니다. 

 

 

야쿠르트

 

 

집으로 배송까지 해주는, 너무 감사한 헌혈 선물이네요. 

 

'위 건강, 장 건강'을 위해서 야쿠르트를 먹는 건 너무 좋네요. 

 

 

 

 

20배 강화된 특허 유산균 HP7/HY7013

 

특허소재 꾸지뽕잎 추출물 50mg 함유.

 

윌 맛있어요. 야쿠르트 전 제품 다 달달하니 맛있어요. 

 

 

분리배출

 

 

[ 본 용기와 라벨은 동일 재질이므로 분리하여 배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한국야쿠르트가 esg를 잘 실천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게

 

야쿠르트 병 비닐(라벨)은 제품과 같은 소재이기 때문에 벗겨내서 버릴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윌 요구르트 헬리코박터프로젝트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윌요구르트 헬리코박터프로젝트윌 한국야쿠르트윌 오리지널 15개 아이스박스 빨대동봉

COUPANG

www.coupang.com

 

 

티머니

 

헌혈해서 받은 cu편의점 쿠폰 5000원권. 

 

이 쿠폰으로는 편의점에서 티머니 카드를 샀어요.

 

제주도는 음식물 쓰레기 버리기 위해서 팀머니 카드가 필요합니다.

 

문화의집(주민센터, 동사무소)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나라에서 공짜로 주는 티머니는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주도민이 되면 티머니를 내돈으로(3000원) 구입해야 합니다. 티머니 카드 만드는 회사는 앉아서 돈을 쓸어담고 있겠네요. 얄밉다. 

 

제주도에서 음쓰 버릴때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결제가능하게 만들어 주면 참 좋을 텐데. 

 

헌혈, 신제주, 적십자, 윌, 선물, 기념품, 헌혈의날, 한국, 제주도, 음식물쓰레기, 음쓰, 티머니, 사회환원, Blood Donation, Shinjeju, Red Cross, Will, Gift, Souvenir, Blood Donation Day, Korea, Jeju Island, Food Waste, Eumtsu, T-money, Giving Back to Societ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