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오미크론) 확진자 헌혈 방법, 헌혈제한 기간, donation method of COVID-19 patients, blood donation limit period.

 

 

 

코로나(오미크론) 확진 이후 1달 보름이 지나고, 헌혈하러 갔어요. 

 

donation method of COVID-19 patients, blood donation limit period.

 

3월 말에 코로나(오미크론) 탓에 건강 악화로 굉장히 고생했고, 게다가 후유증 탓에 2주 정도는 기침 가래로 고생했어요. 

 

그래도 이제는 몸이 좀 나아진거 같아서 헌혈하러 갔어요. 

 

헌혈

 

코로나19 감염 이후 헌혈 방법, 헌혈 제한 기간.

 

- 코로나 백신 접종일로부터 7일간 헌혈 참여가 제한됩니다.
- 코로나 격리해제일로부터 4주간 헌혈 참여가 제한됩니다.

 

3월 중순 쯤 확진됐기 때문에, 5월부터 헌혈이 가능했어요.

 

헌혈의집

 

아니 근데, 이 번 헌혈도 좀 미안하게, 제 피 상태가 너무 나빴어요. ALT, 알부민, 콜레스테롤 등 제 건강 상태가 너무 나쁘네요. 

 

건강한 피를 제공해서 타인에게 도움이 되길 바랐는데, 제 건강부터 챙겨야겠어요. 

 

헌혈의 집 간호사 선생님들은 저 때문에 헛노동하신 기분일 거라 죄송해요. 다음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갈게요

 

 

기념품

 

헌혈하고 헌혈 기념품으로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 세면 도구 세트 받았어요. 

 

영화교환권

 

롯데시네마 영화 교환권 유효기간은 생각보다 좀 짧네요.

 

 

다행히도 '토르 러브 앤 썬더'가 7월 개봉 예정이라서 이때 사용하면 될 거 같네요. 

 

최근 개봉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너무 엉망진창으로 느껴졌어요. 이 때문에 마블에 대한 기대감이 확실히 많이 줄었어요. 마블 유니버스 영화 '토르'까지 똥망이면, 이제는 정말로 영화관 갈 일이 거의 없다 싶어요.

 

세면도구세트

 

saving lives, 적십자는 생명입니다. 

 

엘지 생활건강의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 대기업의 세면도구 세트네요.

 

샴푸, 바디워시, 치약, 칫솔, 클렌징폼, 컨디셔너.

 

'LG생활건강 트래블키트 여행용 세면도구 바디세트' 가격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link.coupang.com/a/qUilQ

 

LG생활건강 트래블키트 여행용 세면도구 바디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그동안 코로나탓에 여행이 많이 줄어서 세면도구 세트를 사용할 일이 거의 없었어요.

 

하지만 이제 감염병 위험에 대한 통제도 줄었고, 백신도 부스터까지 맞았고, 확진도 경험했으니 놀러 다닐 겁니다.

 

헌혈, 기념품, 선물, 확진, 코로나, 건강, 영화교환권, 세면도구, 헌혈의집, 적십자, 한국, 확진자, 오미크론, Blood donation, souvenir, gift, confirmed case, corona, health, movie voucher, toiletries, blood donation house, Red Cross, Korea, confirmed case, Omicr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