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r-fried Sundae Gopchang, Howon Gopchang, Oryu-dong Restaurant.

 

지인이 오류동에 살고있어요. 

 

지인집에서 순대곱창 볶음 2인분 포장해서 먹었어요.

 

지난 방문때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방문해서 구매한 순대곱창 볶음입니다.

 

 

순대곱창

 

 

맛있는 순대곱창 볶음 입니다.

 

그래서 재구매했고, 오류동에 거주하는 친구도 종종 사먹었다고 합니다. 

 

근데 아쉽게도 포장한지 40분이나 지나서 먹었습니다.

 

음식은 뭐든지 조리를 완성 후에  빠른 시간안에 먹어야 참 맛있을 텐데, 친구의 행동이 느려터졌어요. 

 

이 친구 원망스럽네요. 

 

 

하우돈곱창

 

 

오류동 하우돈 곱창은 오류역 2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하우돈곱창 오류동점

 

서울 구로구 오류동 137-58

 

 

오류동점

 

 

오류동 하우돈곱창 실내입니다. 

 

깔끔해요. 하우돈 곱창 관리 잘 되고 있어요. 

 

저녁 5시 쯤, 이른 시간에 방문했어요. 

 

 

오류역맛집

 

 

매번 전화로 주문해서 방문포장에서 먹고 있어요.

 

다음에는 매장에 방문해서 바로 만들어진 순대곱창을 먹고 싶네요.

 

그리고 볶음밥까지 먹고 싶어요. 

 

 

순대곱창

 

 

입구 옆 조리실에서 사장님이 직접 순대곱창 볶을르 조리하고 계십니다. 

 

저는 전화 통화로 미리 주문하고 방문 포장했어요. 

 

하우돈 곱창 볶음 식당 방문 5~10분 전에 전화하면 딱맞게 조리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요즘 순대 곱창 볶음 전문 식당이 많이 사라지는 것 같다고 느끼고 있어요. 

 

그래서 좀 소중한 곱창 볶음 식당입니다. 

 

 

메뉴판

 

오류동 하우돈 곱창 가격 메뉴.

 

알곱창, 야채곱창, 순대곱창, 순대볶음, 막창구이, 양념막창, 계란찜, 날치알볶음밥. 

 

곱창볶음, 순대, 야채곱창, 돼지, 요리, 술, 안주, 후기, 맛집, 매장, 실내, 막창, 오늘안주, 한국, Stir-fried giblets, sundae, vegetable giblets, pork, cooking, alcohol, snacks, reviews, restaurants, stores, indoors, makchang, today's snacks,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