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남애항 스카이워크 전망대, 강원도 여행 추천.

 

스카이워크전망대

 

 

생활 낚시 할 만한 장소를 찾는 여행이여서, 해안 도로를 따라 항구마다 들리고 있었어요. 

 

강원도 양양군에 남해항에 들려서 찍은 사진이에요. 남해항 전망대를 이쁘게 설치해둬서 재밌게 구경했네요.

 

강원도는 항구마다 전망대 시설이 쾌적하게 관리되는걸보면, 여행객들 관광용이면서도 중요한 강원도 군사 경계용이라서 그런거 같아요.

 


남애항
항구,포구
강원 양양군 현남면 남애리 2-8 매바위길

 

 

남애항구

 

양양군 남애항, 시설이 깔끔하고 쾌적해요.

 

특히 방문한 날, 남애항에서 영화촬영을하고 있었고, 옆을 지나가다가, 얼떨결에 라미란 배우님을 본거 같아요. 

 

동해안

 

남애항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항구인건지, 동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잘 갖춰져 있었어요. 

 

주차장도 넓고, 바다를 바라보고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 거대하게 있습니다. 

 

양양군

 

위 사진속에서 왼쪽 위를 보면 남애항 스카이워크 전망대가 보입니다. 

 

 

 


 

강원도 양양군 여행, 관광지 남애항 스카이워크 전망대.

 

남애항전망대

 

남애항 스카이워크 전망대는 남애항 구석에 있어요. 

 

남애항 구석까지는 도로가 잘 깔려있고, 주차장도 넓어서 방문하는 것은 쉬워요. 

 

접근성이 좋은 남애항 스카이워크 전망대.

 

 

남애항 스카이워크 전망대
강원 양양군 현남면 남애리 2-72

 

 

전망대

 

위 사진 속 인물은 함께 동해 구경했던 친구입니다. 

 

전망대 시설 나무 계단이 높지 않아서, 전망대를 오르는 것은 전혀 힘들지 않아요. 

 

전망대 꼭대기를 보면 카메라 시설도 있어요. 동해안 해안가를 경비하는 카메라 인것 같아요. 

 

스카이워크

 

남애항 스카이워크 입니다. 바닥이 유리로 돼서, 다리 아래를 볼 수 있어요.

 

스카이워크 전망대 걸어보면 오금이 저립니다. 위 사진으로 보면 잘 느껴지지 않겠지만, 굉장히 높은 다리에요. 

 

아래가 보이는 유리 다리를 건너는 방송인들 보면서 방송이라고 오버한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오금저려요.

 

 

동해

 

남애항 전망대에서 바라본 동해안 입니다. 

 

운 좋게 날씨가 너무 좋은 날 여행했네요. 

 

동해여행

 

동해 해안도로 여행이나 서핑의 성지 양양군에 방문하게 된다면, 남애항 들려서 바람쐐는거 추천해요. 

 

잠시 쉬어가면서 동해를 만끽하기 좋은 장소에요. 

 

남애항을 드론찍으로 찍어서 남기고 싶었는데, 양양국제 공항 근처라서 드론이 위험하다고 경고해주더군요. 아슬아슬하게 드론 금지 구역 밖이긴한데, 굳이 날려서 위험한 일을 만들어야 겠나 싶어서 참았어요. 

 

동해, 바다, 강원도, 양양, 남애항, 전망대, 스카이워크, 후기, 추천, 관광, 볼만한, 한만한, 유리다리, 한국, 여행, East Sea, Sea, Gangwon-do, Yangyang, Namae Port, Observatory, Skywalk, Review, Recommended, Sightseeing, worthwhile, Alone, Glass Bridge, Korea, Trave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