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커피 소개합니다. 

이정도 품질의 커피라면, 카페에서 직접 원두 추출하지 말고 이 제품 사다가 파는게 더 편하겠다 싶네요. 

 

커피추천

 

이 커피 맜있어요. 햐잉 부드럽고 좋네요. 

 

확실히 탄맛 커피를 싫어하는데, 이 커피는 탓맛이 거의 없어서 좋아요. 

 

이정도 맛 과 향을 가진 커피라면, 굳이 집에서 원두 갈아 내려 먹는 수고로움을 하지 않고 이 제품 사다 먹을래요.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리얼 원두 커피.

 

부드러운 바디감과 과일맛과 어우러진 기분 좋은 산미 스페셜 티 원두로 특별한 나만의 홈 카페를 즐기세요.

 

인공량을 넣지 않은 리얼 스페셜티 아라비카 100. +자몽종자추출물. 액상 커피.

 

 

스페셜티

 

그런데 이 제품은 과거에 식약처에서 문제를 삼았던 제품이네요.

 

주식회사 다니엘컴퍼니에서 제조한 '아메리카노 리얼 원두커피'(식품유형:커피) 등 4종 제품이 보존료(안식향산나트륨)기준 규격 부적합으로 통보돼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 중이라고 밝혔다.

 

http://www.kfdn.co.kr/48316

 

[식약일보] 다니엘컴퍼니 “아메리카노 리얼 원두커피” 등 4종 보존료 안식향산나트륨 검출

 국내에서 제조한 커피제품에서 식품첨가물로 식품에 사용할 수 없는 보존료가 검출돼 회수조치에 들어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 이하 식

www.kfdn.co.kr

 

문제가 된 제품은 유통기한이 '2021년 7월 8월'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가 먹는 제품은 문제가 된 제품이 아니라서 믿고 먹고 있어요. 

 

아파네마 네추럴

 

아파네마 네추럴 유로

 

IPANEMA Coffee는 나뭇가지에서 건조 된 체리들을 껍질 째 자연 건조 방법으로 Natural 가공을 하는 브라질 최대 규모의 스페셜티 생두 전문 농장 입니다. EURO는 부드러운 바디와 기분 좋은 산미가 과일 맛과 어우러지며 특별한 커피의 맛을 선사 합니다. 

 

 

섭취방법.

 

아이스 아메리카노 : 냉장고에 보관하고 얼음을 추가하여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세요.

아이스 라떼: 우유를 넣고 시럽 등을 첨가하여 라떼로 맛있게 즐기세요.

커피빙수: 큐브로 얼린 아메리카노를 갈아서 맛있는 커피 빙수로 즐기세요.

 

다나엘컴퍼니

 

아메리카노 리얼 원두 커피

내용량 1500ml 

 

원재료명 및 함량: 정제수, 커피추출액(생두원산지 브라질산 100%), 자몽종자추출물.

업소명: 유통전문판매원 주식회사 바론.

제조원: 주식회사 다니엘컴퍼니

 

커피추천

 

이 커피 맛있어요. 향이 좋네요.

 

주로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물에 섞어서 아메리카노로 마십니다. 

 

 

액상은 굉장히 진한 커피 원액이라서, 그냥 먹기엔 좀 부담스러워요.

 

커피원액

 

이 커피에는 자몽종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작년에 식양청에서 내린 보존료 문제 이후, 보존료 대체재로 자몽종자추출물을 사용중인거 같네요.

 

다니엘컴퍼니의 '아메리카노 리얼 원두커피' 냉장고에 넣어두고, 매일 아메리카노로 마시고 있어요.

 

커피 향이 좋아서 그런지 삶의 질이 올라간 기분이네요.

 

커피, 한국, 아메리카노, 원액, IPANEMA, Coffee, 스페셜티, 다니엘컴퍼니, 자몽종자추출물, 보존료, 추천, 티, Coffee, Korea, Americano, undiluted solution, IPANEMA, Coffee, Specialty, Daniel Company, Grapefruit Seed Extract, Preservative, Recommended, T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