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습지 생태 공원' 구경 나들이 여행 산책 (한강공원 강서지부)

 

공원

 

강서습지 생태 공원 구경다녀왔습니다. 

공원을 친 자연적으로 잘 꾸며 놓아서 굉장히 기분 좋은 나들이 였어요. 

 

요즘 날씨도 좋아서 이렇게 밖으로 나돌아다니니 좋네요.

 

 

강서습지 생태 공원 (한강공원 강서지부)

서울 강서구 양천로27길 279-23

 

조류관찰

 

 

봄과 여름의 사이인데, 여름 처럼 푸르러서 참 보기 좋네요.

 

조류 전망대가 나왔네요.

 

방화대교

 

전망대 위에 무료 망원경이 있어서 멀리까지 구경할 수 있어요. 

망원경 성능이 좋아서 방화대교 위에 자동차들 번호판까지 다보여요. 

 

어렸을때는 시력이 좋아서 망원경이 뭐가 필요 있나 싶었는데, 사용해보니 참 좋네요. 

 

전망대는 방화대교와 행주대교 사이에 있습니다. 

 

숲길

#걷기좋은

 

소개
방화대교 남쪽 끝에서 행주대교 남쪽 끝 사이 한강 둔치에 있는 생태공원

 

공원안내

 

 

'강서 습지 생태 공원' 건물 입니다.

 

관리소, 본부, 안내소 뭐 이런 느낌인가봐요.

 

생태공원지도

 

 

강서습지생태공원 지도. 

풍부한 자연 생명력이 살아 숨쉬는 곳.

 

건생초지, 버드나무숲, 자연관찰로, 고위습지, 조류전망대 등. 

 

강서숲

 

숲길, 정말 잘 가꾸워 놨어요.

흙길에 돌맹이도 없고, 위험한 습지로 넘어가지 못하도록 줄도 쳐져있어요.

 

거대한 나무들과 풀들이 도보를 침범하지 않아서 편하게 산책할 수 있어요. 

 

 

 

걷다보면 꽃향기에 기분 좋아져요.

 

나들이

 

중간중간 쉬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여름엔 참 덥겠네요.

 

한강변에 습지 생태계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요.

이 탓에 이곳을 방문한 사람은 조류 농장에 출입하지 말라고 하네요. 

 

철새들이 옮기는 조류독감 균이 조류농장에 퍼져나갈가봐 그런가봐요.

 

한강공원

 

사진만 보면 한국 아닌거 같아요. 참 아름답네요. 

 

사진 밖은 자동차 전용도로 탓에 뭔가 매캐한 분위기도 있는데.

 

동산

 

 

반지의 제왕에 나올법한 다리가 있어서 찍어놨습니다.

평화로운 머글들의 동산같아요. 

 

여기 서울 입니다. 

 

습지

 

한강변의 습지입니다. 

물 주위로는 갈 수 없어요.

 

설치된 공주 나무대크(나무다리)를 타고 습지위를 건너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이 모든 시설 이용은 무료입니다. 

 

무료인데 불구하고 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좋네요. 

 

자전거도로

 

강서 습지 생태 공원을 따라서 자전거 도로가 죽 펼쳐져 있어요. 

이곳 옆에는 주거지가 아니라서 그런지, 아스팔트 인도는 없어요. 

 

아스팔트 길은 자전거와 자도입니다. 

인도는 제가 걸어온 흙길 산책로가 전부입니다. 

 

강서 습지 생태 공원 참 좋네요.  

강서, 서울, 한강, 습지, 공원, 조류, 강변, 한국, 여행, 나들이, 산책, 자전거도로, 여행, gangseo, seoul, han river, wetland, park, birds, riverside, republic of korea, travel, walk, bike path, trave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