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나정항 원투 낚시 여행, 감포읍 나정리 동해바다 한국, 생활낚시 취미, fishing trip to Najeong Port in Gyeongju, Donghae Sea in Najeong-ri, Gampo-eup, Korea, hobby.

 

 

생활낚시

과거 코로나가 크게 퍼지기 전에 경주 나정항에 생활 낚시(작은 원투낚시)하고 왔어요. 

 

나정항

 

 

경주 나정항 주차 편해요.

항구 방파제 진입 전에 정자 근처에 주차하면 됩니다.

 

 

 

나정항
경북 경주시 감포읍 나정리

 

나정항위치

 

감포항 아래에 나정항이 있어요. 

 

감포항에 낚시하러 갔다가

작은 원투낚시하는 분도 드물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항 낚시 자리도 없어서 나정항으로 이동했어요.

 

 

갯바위

 

나정항에 갯바위도 있어요. 

 

바다 가운데로 객바위가 진출해 있어서

이곳에서 낚시 많이들 하시는 거 같아요. 

 

방파제

 

나정항 방파제 입니다. 

 

바다 가운데에 건설된 방파제입니다. 

 

 

등주

 

나정항 작은 등대(?),

붉은 등주입니다. 

 

등대보다 작고 단순한 기둥 형태를 띠는 것을 '등주'라고 부른다네요.

 

내항낚시

 

내항으로 생활낚시 했어요.

 

짧은 릴대에 갯지렁이 꼽아서 원투낚시 했어요. 

 

 

망둥어

 

작은 새끼 망둥어 4~5마리 잡았던거 같아요.

 

한번에 두마리 낚여 올라올대도 있었어요. 

몇 마리가 잡혀 올라오든, 큰 의미없는 손맛 낚시 입니다. 

 

경주항구

 

나정항 주차도 쉽고, 참 평화로운 항구 입니다.

 

동해바다는 언제봐도 참 아름답네요. 

생활낚시, 원투낚시, 낚시, 바다, 동해 항구, 경주, 나정항, 감포, 경주, 내항, 한국, Life fishing,fishing, sea, Donghae port, Gyeongju, Najeong port, Gampo, Gyeongju, Inner port, Korea.
나정항낚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