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 인삼(2000원) 구매 후기, 전주 푸드직매장 월드컵경기장점.

이 글은 내돈 주고 내가 산 구매 후기 입니다.


로컬푸드


전주 푸드직매장 월드컵경기장점 방문했다가, 새싹인삼 샀어요.



인삼(Ginseng 진생)은 고구려 백제 신라 때부터 수출했던 대한민국의 수출 효자 상품이었다고 합니다. 


그리 소중한 새싹 인삼이 2000원에 팔고 있어서 샀어요. 충동구매했는데,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고, 부모님한테 칭찬받을 생각하니, 너무 기분 좋은 소비 였어요.


푸드직매장


전주 푸드직매장 월드컵경기장점은 전주시 농가들이 정성껏 재배한 농·축·수산물 등을 판매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시민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요즘 믿을 수 있는 먹거리가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고 해서, '푸드직매장 로컬푸드' 이런거 잘 살피며 살고 있어요.



전주푸드


그래서 제품마다 생산자 이름이 적혀있어서 신뢰가 갑니다. 건강한 시민 지속가능한 농업, 독립경제도시 전주.


새싹인삼후기


새싹인삼, 순전히 호기심에 충동구매했어요. 가격이 2000원 이니까 부담없이 샀어요.



왜망실 새싹 인삼 농장. 전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 320여가지 잔류농약 불검출! 청정지역 아중리 왜망실에서 참나무 톱밥을 숙성시켜 재배한 새싹인삼. 집에서 직접기르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왜망실'이란 것이 새싹인삼 재배 방법인가 궁금했는데, 왜망실이란 전주 내의 어느 지역 이름이었네요.


인삼옮겨심기


새싹 인삼 구매 한 달이 지나서 어느정도 무럭무럭 자랐어요.


새삭인삼은 물을 거의 주지 않았는데도 혼자 알아서 잘 자랍니다. 흙에 영양소가 굉장히 풍부한가봐요. 


새싹인삼


새싹인삼이 무럭무럭 자라는 모습이 이뻐서, 인삼 큰 뿌리로 먹을 생각에 몹시 기대했어요. 그래서 화분에 새싹 인삼을 옮겨 심기로 했어요. 



인삼


새싹 인삼을 흙 그대로 큰 화분에 옮겨 심었어요. 하지만 원래 흙이 부스러 져서 안전하게 심지는 못했지만 우걱우걱 옮겨 심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습이 새싹 인삼의 마지막 모습이에요. 옮겨심고 일주일 후에 시들어 죽어버렸어요. 


새싹인삼 옮겨심기는 좀 검색해서 확실한 방법으로 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전주월드컵경기장


종합경기장점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51 종합경기장 내.




전주 푸드직매장 종합경기장점은 전주 종합경기장 건물에 있어요.


푸드직매장 주차장은 월드컵 경기장 주차장 입구가 아닌, 전주푸드직매장 주차장 입구가 따로 있어서, 푸드직매장 주차장 입구를 잘 살펴 들어가야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