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뱅크, 케이뱅크, 4배 할인, 쿼드 할인, kt맴버십, kt, 올레, 더블 맴버십 할인, 더블 혜택 체크카드, kt 체크카드, k뱅크 체크카드, 체크카드 할인, 체크카드 멥버십, 체크카드 kt, 케이티 할인, 케이티 더블할인, 케이티, 케이티 체크카드, 케이티 멤버십.


k뱅크에서 새로운 체크카드가 출시됐습니다. 'kt 더블 혜택 체크카드'.

kt 멤버십 사용자로서, 포인트가 많아서 더블혜택 체크카드를 신청했습니다. 




●  'KT더블 할인'이란.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혜택 제공(통합 월 1회).




● kt 멤버십 더블 할인 체크카드 소개.



남들 2배 할인 받을 때, 4배 할인 받는 법. KT 멤버십 더블 혜택 체크카드.



꼭 알아두세요.

반드시 더블 혜택 체크카드로 KT멤버십 할인 받고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결제하셔야 캐시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멤버십 모바일 , 플라스틱 카드 등 다른 카드로 할인 받고 더블 혜택 체크 카드로 결제만 하시면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온라인 사용시는 더블혜택 체크카드의 카드 번호로 멤버십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일부 제휴사는 제휴사 사정으로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멤버십 할인이 불가하며, 해당 제휴사는 캐시백 헤택 제공이 불가하오니 캐시백 불가한 제휴사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할인에 대한 더블 혜택 체크카드 캐시백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만원 까지 제공 됩니다. 

 

 



할인받고, 포인트 적립 받고, 캐시백 받고, 수수료 무료 또 받는 혜택의 핵폭탄, kt 멤버십 더블 헤택 체크 카드. 



취향저격, 두가지 색상. 코랄, 민트.

브랜드 visa.

신청조건 kt상품가입자.

연회비 무료.



발급 이용 안내.

연회비: 없음.

발급대상: 만 17세 이상의 케이뱅크 계좌 보유 고객.

결제계좌: 케이뱅크 계좌 한정.

온라인계좌: 계제 카드사는 '케이뱅크'또는 '비씨카드' 선택.



KT 더블혜택 체크카드 유의사항.

카드 사용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 까지는 이용 실적이 없더라도 20만원 실적 구간 캐시백률 및 캐시백 한도가 적용 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20만원을 넘는 경우는 해당 실적 구간 캐시백률 및 캐시백 한도가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 금액은 전월 1일부터 말일 까지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을 합산하여 산정하며 전월 이용금액 산정 시 대학 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 및 기프트 카드 결제금액, 제세공과금, 교통카드 이용금액을 제외 됩니다. 


 

 


● kt 멤버십 더블 할인 체크카드 4배 할인 방법.



2배 할인 받는 더블 할인 멤버십을 kt 멤버십더블 혜택 체크 카드로 4배 할인 받는 법.

더블 혜택 체크 카드로 KT멤버십 할인 받고,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차감된 포인트 만큼 다음달 캐시백!



● kt 멤버십 더블 할인 체크카드 발급 후기.



케이뱅크 체크카드는 카드 배송원이 직접 목적지 까지 배송해 줍니다. 수령시엔 배송원과 문자로 간단한 시간조절을 하였습니다. 카드 배송기간은 주말 끼고 3~4일 걸리듯 합니다. 

 

 



k뱅크 kt 더블 할인 체크카드 입니다. 색상은 민트색으로 정했습니다. 전 민트맛을 좋아하니깐요. 

오늘부터 1일.


케이뱅크 부담없는 수수료 혜택. 전 은행 이체 시 수수료 무료. 전국 GS25, 우리은행 ATM 입출금 수수료 무료.


케이뱅크는 수수료가 없어서 매우 좋습니다. 제가 주거래 은행을 케이뱅크로 옮긴 아주 큰 이유 입니다. 



더블 혜택 안내. (전월 국내 이용 금액 20만원 이상 시).

KT멤버십 더블 할인.

KT멤버십 제휴가맹점에서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멤버십 할인 받고,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 만큼 더 캐시백.


이 체크카드 한장으로 맴버십 할인을 받고, 결제를 받으면 됩니다. 기존에 KT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면 캐시백 혜택을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해당카드로 자동이체 결제된 KT유무선 통신요금 1건에 대해 적용되며 1원 미만은 절사 후 결제계좌로 캐시백 됩니다. 상기 혜택은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20만원 이상 시 제공 됩니다.


통신요금 할인이 됩니다. 카드를 발급받은 이후 이 체크카드로 통신요금이 빠져나가도록 정리해 뒀습니다. 



후불 교통 카드 이용 안내(BC카드 제휴).

이용한도 버스, 지하철 등 대중 교통에서 월 3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 카드사용 목적인 캐시백 혜택과 통신사 요금 할인은 월 20만원 한도를 넘겨 사용해야 합니다. 20만원 미만으로 사용하면, 의미없는 일반적인 체크카드가 되어 버립니다. 물론 케이뱅크의 체크카드는 교통통카드 기능과 출금 수수료가 나가지 않기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작년에 뚜레쥬르에서 3만원 가격의 케이크를 구매하고 더블할인을 받아 9천원을 할인 받은 적이 있습니다(뚜레쥬르 더블할인: 천원당 300원할인, 3만원은 9천원 할인).


2018/11/23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뚜레쥬르 터닝메카드 케이크 후기. +kt 더블할인 멤버십.


이 케이크를 'KT 더블혜택 체크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했다면, 캐시백으로 '9천원'을 다음달에 돌려받습니다. (정확히 맞는지 모르겠으나, 맞는듯 합니다.)


케이티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이걸 언제쓰나 했는데, 더블할인 체크카드까지 발급 받고, 부지런히 이용해야 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