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에서 세일합니다. 할인 폭이 매우 커서 온라인으로 신발 구경갔습니다. 인기 브랜드, 인기 모델은 벌써 매진이었습니다. 게중에 다행히 리복 모델에서 무난한 디자인, 저렴한 가격을 보게되어 구매했습니다. 



ABC 마트 온라인 단독, 창밖을 보라 가격이 내린다. UP TO 70%. (2018.12.26 ~ 2019.01.10)




●'리복 로얄 테크큐 티' 후기.

리복 로얄 테크큐 티(REEBOK ROYAL TECHQUE T) 구매했습니다.

('옷, 브랜드, 트랜드' 그런거 잘 모르는 사람입니다.) 리복 후기, 스니커즈 후기, 리복 스니커즈, 리복 신발, 리복 브랜드, reebok, 신발 추천, abc마트 세일, abc 마트 할인, abc 마트 가입 포인트, 이쁜 신발, 남자 신발, 남친 선물, 신발 선물, 스니커즈 추천, 신발 추천, 리복 감성.



amc 마트에서 정가 65000원 짜리 신발을 할인해서, 32500원에 팔고 있습니다. 거기에 배송비 무료에 회원가입 포인트 5000원 받아서, 결국엔 275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매우 만족스럽네요.

 

 


abc마트 가입 포인트 '5000원'은 30000원 이상 구매시에 사용가능합니다. 때문에, 굳이 30000만원 넘는 제품을 골랐습니다. 



리복 브랜드는 어릴적 태권도 도장에서 맞춘 태권도복(?)으로 접했던게 유일한 기억입니다. 그리고 학창시절 동안에 그 누구도 리복 브랜드 신발을 신는 걸 본적이 없어서, 망해가나 싶었습니다. 어릴 적 저희동내애들은 아디다스 아니면 나이키 였는데.


그런데 신기하게도, 어찌어찌 많이들 찾는 브랜드가 되어 있네요.



'리복 로얄 테크큐 티' 디자인은 나이키 포스 감성이 묻어납니다. 그 감성은 나이키 포스와 바닥무늬까지 비슷합니다. 

 

 



개인적으로 접착제가 보이지 않아서 만족합니다. 저렴하고 적당히 만든 제품들엔 밑창과 가죽 사이에 접착제 흔적이 남아있어서 아쉬웠습니다. 


'리복 로얄 테크큐 티' 테두리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깔창이 파란색입니다. 되게 많이 촌스러워보이는데, 그런게 요즘 감성이라고 하니 그러려니 합니다.


깔창은 채도 높은 '노란색이나 분홍색, 주황색'이었다면 더 재밌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마치 나만의 숨겨진 은밀한 취향같은 뭐 그런.



천체적으로 말끔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매우 무난합니다. 내성적인 성격탓에, 어디가서 크게 눈에 띄지 않을 느낌이라 매우 만족합니다. 



신발이 깊습니다. 깊어서 복숭아 뼈가 신발에 닿습니다. 평소에 신는 신발은 얆고 가벼운 느낌이라, 복숭아 뼈에 신발이 닿은적이 없습니다. 복숭아뼈 아래에 신발이 닿는 느낌이 매우 어색합니다.

 

 



'리복 로얄 테크큐 티' 신고 나갑니다. 어디 가도 눈에 띄지 않을 무던한, 익숙한 디자인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두꺼운 신발 찾았는데 '가격, 디자인' 모두 매우 만족스러운 신발입니다. 



 

 


+ Recent posts